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도 유니티가 만지고 싶어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768
  • 2018-12-19 04:24:14
  • 112.154
							

업데이트 이후 프로젝트 열면 바로 크래시 나버려요...

새로 만든건 괜찮은데...

한번에 모든 작업 하자니 짬이 딸려요...

유니티 버그리포트창만 본 지 벌써 3일째에오 도와주세오...

- dc official App
음료 2018.12.19 04:38:35
ㅇㅇ 선생님 전 차렷충입니다... - dc App 112.154 2018.12.19 04:48:48
idiot 내PC 프로그램파일 항목에서 유니티허브랑 유니티 폴더 싹 지우고 공홈에서 유니티 다운로드 눌러서 유니티 2017.4.15f1만 받고 열어보세요. 2018.12.19 05:04:18
ㅇㅇ 대답 감사합니다 선생님 지금 바로 해보겠습니다 - dc App 112.154 2018.12.19 05:21:11
ㅇㅇ 실패... - dc App 112.154 2018.12.19 05:55:44
idiot 확실히 유니티 에디터만 받으셨나요? 2018.12.19 06:09:42
ㅇㅇ 앗 스탠다드 에셋같은거 같이 받은고 같아요 다시 해볼게요 - dc App 112.154 2018.12.19 06:10:45
idiot 사실 다른걸 받건 안받건 큰 차이는 없을테지만 저희가 필요한건 유니티 뿐인지라 다른건 빼고 받았거든요. 뭐가 원인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저도 그렇게 안되다가 여차저차하니 되고 있어서.. 프로젝트 폴더에 SDK랑 Plugin 폴더랑 meta 파일들도 지워보시겠어요? 2018.12.19 06:13:52
ㅇㅇ 사실 어제부터 안되서 컴 초게화하고 새로 만든 프로젝튼데 이래요... - dc App 112.154 2018.12.19 06:14:47
idiot 프로젝트 안에 뭔가 있나요? 2018.12.19 06:16:27
ㅇㅇ 뚜따해서 이거저거 한다음 업로드 가능하게 sdk랑 필요한거 다 넣어놓았어요 - dc App 112.154 2018.12.19 06:17:39
idiot sdk는 신버전 맞나요? 2018.12.19 06:18:10
ㅇㅇ 네 공홈 가서 새로받았어요 - dc App 112.154 2018.12.19 06:18:42
idiot 컴 사양은 괜찮으시죠? 2018.12.19 06:22:02
ㅇㅇ 뉴 프로젝트 만들어서 만지면 되는거보니까 괜찮은거 같은데요... - dc App 112.154 2018.12.19 06:22:34
idiot 그 재업로드 념글에서 '실행' 프로그램에 regedit 해서 항목 찾아다가 VRC관련 플러그인 지우는 것도 하셨나요? 2018.12.19 06:30:36
ㅇㅇ 네 그대로 다 했습니다 - dc App 112.154 2018.12.19 06:31: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463 일반 꼬우면 치마 롱헤어 아바타를 쓰지 않으면 된다 1 Luche 2018-12-21 0
83462 일반 뉴메타 vr챗 생각해봄 5 ㅇㅇ 58.123 2018-12-21 0
83461 일반 아니 님들 계정 로그인 무슨 verify 오류 뜨는 거 나만 그럼? 3 에타놀 49.164 2018-12-21 0
83459 일반 보라색들은 친추조건 메뉴얼있음? 17 ㅇㅇ 219.251 2018-12-21 0
83458 일반 아니십 미쳤나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21 12
83457 일반 그럼 주황색은 차단 안당하냐?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56 일반 근데 이거 아바타 등급 빨간색임 뭐 문제있음? 4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21 0
83454 일반 김천지 라무네 만들 예정 8 백당 2018-12-21 1
83452 일반 패치날 리얼 꿀팁 알려준다 1 xx 183.96 2018-12-21 1
83451 일반 이번 업데이트 이후로 이메일 주소랑 생년월일 다시 치라는데 1 ㅇㅇ 59.30 2018-12-21 0
83450 일반 컴파일 에러 원인이 이거 같은데.. 2 세인。 2018-12-21 0
83449 일반 무선킷 존내 사구싶당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48 일반 그럼 이미 이전sdk로 업로드 해놓은 압타들은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47 일반 사실 이미 브랄챗 후속으로 나올만한 것이 있긴함. 4 MANKALO 2018-12-21 0
83446 일반 브알챗은 망했음 1 ㅇㅇ 223.62 2018-12-21 0
83445 일반 sdk 이거 지우고 업데이트하면 되는거야?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44 일반 유니티에서 메터리얼 합치는 방법은 없음? 2 레드밀키스 2018-12-21 0
83443 일반 갈길이 멀다 3 유티 2018-12-21 14
83442 일반 결국 이쁘면 퍼블릭에서나 길가다 복사해서 쓸거 뻔한데 2 DDos 2018-12-21 0
83441 일반 등급제 맘에 안든다 1 ㅇㅇ 1.245 2018-12-21 0
83440 일반 좀만 이쁜압타들은 다 걸리네 ㅋㅋ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3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퍼블릭으로하면 복사가능해짐? 3 하루사메 2018-12-21 0
83437 일반 스태프 가터벨트? 남길려고 하는데 괜찮을거같음? 9 유티 2018-12-21 0
83436 일반 시발.... 팬티 만지우면 되는게 아니라 텍스쳐를 창조를 해야되는거였음 4 유티 2018-12-21 0
83435 일반 여윽시 그신사 ㄱㅆㅅㅌㅊ 2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434 일반 평소에 아바타블락 싹 다 하고다녀서 1 DDos 2018-12-21 0
83432 일반 의자아바타 ㅆㄱㄴ 6 A.ms 2018-12-21 9
83431 일반 sdk 어떻게 바꿔요??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29 일반 목돌아가는 그홋포 근황 2 군청비 2018-12-21 5
83428 일반 ㅋㅋㅋㅋ 공용압에도 poor있다 1 sapphier 2018-12-21 0
83427 일반 솔직히 유저 랭킹 매길때부터 맘에안들긴했음 2 ㅎㅈㅁ 119.195 2018-12-21 0
83425 일반 브얄챗 최적화 안된다는게 폴리곤 때문이라고? 10 ㅇㅇ 58.123 2018-12-21 0
83424 일반 아바타 등급제 재밌는 썰 많이 나올거같다. 3 DDos 2018-12-21 0
83422 일반 외국커뮤니티에는 스트리밍으로 돈버는놈들 많은데 10 ㅎㅈㅁ 119.195 2018-12-21 1
83421 일반 이건 또 뭐가 문제야 업로드 힘들어 죽겠내 5 세인。 2018-12-21 0
83420 일반 근데 이거빼고 저거 빼고 하면 1 ㅇㅇ 223.62 2018-12-21 0
83419 일반 지금 브알챗 최적화 평가기준에 셰이더도 들어감? 3 포동포도 2018-12-21 0
83417 일반 아바타에 의자넣어지면 여기다가 의자 넣으면 되는부분? 3 림크 2018-12-21 9
83415 일반 죄다 poor 주황색 나오네 ㅋㅋㅋ 1 할구 2018-12-21 0
83414 일반 다이나믹 콜라이더 하나만 있어도 빨간색이더만 1 ㅇㅇ 223.62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