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칭구들한테 슬슬 얘기하는 게 좋을까?
글쓴이
은사나사
추천
21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698
  • 2018-12-18 22:51:46
							



이게 나름 관리를 열심히 한다고 하고 검사 결과도 좋게 나오는데도


눈은 여전히 호전을 못 보이고 있고


VR 하다보면 갑자기 눈을 바늘로 쑤신것마냥 통증이 와서 눈물 뚝뚝 흘리면서 방바닥 뒹군 게 벌써 몇번째임


논VR겜을 하면 어쩌다 한 번인데 VR겜하면 이상하게 통증이 자주 와서 일단 못 하고 있다.


당뇨병성 망막병증 이게 60대 이하 실명원인 1위라는데


좆같은 병 걸린지 좀 있음 10년짼데 나도 오래도록 이 게임 사람들하고 같이 하고싶다.


그냥 당뇨도 아니고 원인을 알 수 없는 1형 당뇨병이라니 병 이름도 존나 좆같지 않아?


실명을 막을 수 없고 늦출 수만 있다는 의사의 말이 너무 잔인해


친구들이 요즘 왜 안 오녜서 그냥 다른겜에 빠졌다고 하고는 있는데 반은 맞지만 반은 눈이 점점 안 보이는 게 무서워서 다른 게임으로 도피했기 때문임


갤럼들은 폭풍건강해서 H방도 자주 가고 신사에서 팬티도 자주 훔쳐보고 건강하게 살어라.


ㅇㅇ 말해 125.135 2018.12.18 22:54:59
적쥐 건강 잃으면 다 잃는거임, 차렷해라 - dc App 2018.12.18 22:55:36
DDos 말해라. 그 와중에 병신이랍시고 깝치는 미친놈들이 나타날 확률이 생기겠지만 무시하고. 너무 상세하게 말하기보단 병명이랑 게임을 못하게될 대략적인 증상 그리고 그 때문이라는 이유를 대고 시간 적당히 지난뒤에 겜 아예 손절하고 다시는 돌아가지않는게 좋음. 나도 몸에 뭐 하나 달고 살아서 겪어보니 대충 그리 하는게 낫다는걸 깨달았다. 2018.12.18 23:01:33
ㅇㅇ 채팅게임이잖아.. 네 사정이라면 말해줘야 하지 않을까? 아무쪼록 불치라지만 과학이 바꿀일일테니까 힘내서 살아줘! 121.147 2018.12.18 23:11:58
ㅇㅇ 말해라. 211.48 2018.12.18 23:15:50
ㅇㅇ 후회한다. 늦기전에 211.48 2018.12.18 23:15:59
은사나사 얘기하고 올게. 과몰입일지 모르겠다.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한테 내 마지막을 들려주는 게 용기가 필요했어. 너희들도 얼굴도 모르는 데이터 쪼가리들이지만 적어도 용기를 주는 존재들이라면 고마워 2018.12.18 23:26:46
하나요 VR이 원래 눈에 무리주는거니까.. 힘내 2018.12.18 23:50:28
MANKALO 모니터로 보는게 무리 없는거면 open vr을 활용해서 트래커를 머리에 붙여서 쓰는건 가능함. 움직임은 좀 제한될 수 있어도 모니터로 보면서 VR이 가능하긴 해. 2018.12.19 00:34:56
MANKALO 다만 나도 건너건너 들은 이야기다보니 너무 큰 희망은 가지지말고 조사라도 해보라는것임 2018.12.19 00:35:34
늑대소녀 건강에 해가 된다면 슬슬 손절각 재자... 2018.12.19 00:46:57
DavidJ ㅠㅠㅠㅠㅠㅠ 2018.12.19 02:57:57
바텐더 과몰입 걱정하면 아무것도 못하게 될거야. 과몰입 좀 하면 어때? 나쁜 것도 아닌데 2018.12.19 03:46:45
dd 와 시발 눈이 제일 소중하다 눈 애껴라 눈잃으면 진짜 다 좆되는거다... 210.90 2018.12.19 04:47:46
호무라。 . - 냐옹~¥w¥ 2018.12.19 10:09:43
Rain_rin 세상에..ㅠㅠ 2018.12.23 23:2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359 일반 나 전에 찐따 컨셉잡고 논적 있었는데 3 DavidJ 2018-12-24 1
84358 일반 유니티에서다중선택 3 ㅇㅇ 182.231 2018-12-24 0
84357 일반 아 아 오늘도 「안심」했다 1 DavidJ 2018-12-24 2
84355 일반 이겜 주제가 뭐라고 생각하길래 주제가 안맞다는거 5 꼬마키` 2018-12-24 0
84354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신청 기준이 정확히 뭔지 아는 사람? 3 우콘쨩 121.170 2018-12-24 0
84353 일반 저게 진짜 정공이지. 6 Huntere 2018-12-24 0
84352 일반 오인사격은 무슨 ㅋㅋ 2 ㅇㅇ 117.111 2018-12-24 0
84351 일반 혹시 오디플 팔면 얼마정도가좋을까? 1 211.36 2018-12-24 0
84350 일반 됐고 니들 브알 아이디 좀 불러봐라 13 ㅇㅇ 39.7 2018-12-24 9
84349 일반 그래 니들은 브알 하면서 찐따니 인싸니 구분하면서 놀아라 24 ㅇㅇ 39.7 2018-12-24 15
84348 일반 아바타 닉네임에 bitch 들어가있으면 pitch로 자동변환되네 ㅋㅋㅋㅋ 3 yooo 153.163 2018-12-24 3
84346 일반 그리고 H방에서 자괴감 든다 뭐다 하지만 결국 이거임 2 GEORGIA 2018-12-24 8
84345 일반 으.. 오큘러스 마이크 음질이 너무안좋아요..ㅠ 6 현이.ver 211.208 2018-12-24 0
84344 일반 우울할때 보는글 5 ㅇㅇ 119.201 2018-12-24 6
84343 질문 vr기기 처음샀는데 질문좀 6 ㅇㅇ 58.232 2018-12-24 0
84342 일반 지금 아바타 즐겨찾기랑 업로드 2 ㅇㅇ 121.171 2018-12-24 0
84341 일반 에휴~ 하여튼 뭔가 옹호를 하면 본인들이 높아지는 줄 알아 16 ㅇㅇ 39.7 2018-12-24 9
84340 일반 어제 H방 갔는데 1 ㅇㅇ 223.38 2018-12-24 2
84339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완성 1 JJY 2018-12-24 1
84338 일반 이것만 따라하면 된다! H방 수비역할 전수 및 팁! 12 GEORGIA 2018-12-24 22
84336 일반 찐따들 모인 게임인데 찐따라고 딜넣는건 무엇? 15 ㅇㅇ 39.7 2018-12-24 1
84335 일반 초딩때 이 노래 들으면서 뭔가 경험해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1 yooo 153.163 2018-12-24 0
84334 일반 샤로 다이나믹본 6 necozeta 182.216 2018-12-24 0
84333 일반 Vr챗 와서 바깥 이야기 하는 이유가 뭐냐 34 ㅇㅇ 39.7 2018-12-24 13
84332 일반 (양심고백) 수비 연기 잘한다고 칭찬받은적 있음 4 GEORGIA 2018-12-24 0
84331 일반 내일 클스라서 h방가려고 트래커 주문하려는데 퀵배송 되나 2 ㅇㅇ 118.32 2018-12-24 0
84330 일반 H방 수비역활 좋아하는 애들 한테 바라는점 2 ㅇㅇ 211.36 2018-12-24 0
84329 일반 앉았는데 아바타가 계속 서있는걸로 보이면 뭐가 문제입니까 9 ㅇㅇ 39.114 2018-12-24 0
84328 일반 가끔 초미니캐릭터 보면 귀엽더라 1 차가비 2018-12-24 0
84327 일반 클스마그 별느낌 없었는대 2 쎾쓔!!! 2018-12-24 0
84326 일반 어제오늘 계속 블렌더 만지니까 손목아프다 5 yooo 153.163 2018-12-24 1
84325 일반 네푸의자보고 움짤찾아봤는데 제대로된게 안보임 1 엘에르엘 2018-12-24 0
84324 일반 사쿠라 텍스쳐 찾길래 올림 4 GEORGIA 2018-12-24 0
84323 일반 이 팻말 진짜 들고다니고 싶다 8 초보고양이 2018-12-24 0
84322 일반 캐릭터 만들거니까 설치부터 완성까지 설명서 다 가져와 5 ㅇㅇ 223.62 2018-12-24 0
84321 일반 양키쉑 계속 디스코드 보내고 있음 12 ㅇㅇ 218.38 2018-12-24 6
84320 일반 아바타 복사 어찌막음? 4 123 121.155 2018-12-24 0
84319 일반 라무네는 귀여운 크기가 어느정도야? 1 ㅇㅇ 211.107 2018-12-24 0
84318 일반 트래커 샀다 공홈 463000원 2 ㅇㅇ 1.249 2018-12-24 0
84317 질문 아바타 주변에 효과넣는 법좀 1 Mr.Roach 118.46 2018-12-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