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이 문제가 아님
글쓴이
123
추천
5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681
  • 2018-12-18 21:09:59
  • 121.188
							
이딴겜에 과몰입하는 새끼들 대부분이 찐따새끼들이라는게 문제임

인싸가 과몰입해서 문제가 생긴다 해도 인간관계의 문제를 해결할 힘을 인싸들은 갖고있음

근데 현실에서 사람을 안만나보고 안만나는 찐따새끼들이 상대방과 자신의 의견차이를 대화로 풀어나갈 힘이 있냐고, 심지어 지가 과몰입해서 이기적으로 구는데.그러니까 과몰입하면 자기감정 못억누르고 개찐따짓하면서 상대방만 불편하게 만들고 결과적으로 자기도 그런 상황이 싫게되는거임

어떻게 잘아는지는 묻지마 시빨ㄹ련들아

ㅇㅇ 님 혹시...? 118.32 2018.12.18 21:12:29
ㅁㄹㄴㅌㅁㅈ 야 우냐? - dc App 2018.12.18 21:12:32
ㅁㄹㄴㅌㅁㅈ 야 우냐고 ㅋㅋㅋ장난이잖아 ㅋㅋㅋ - dc App 2018.12.18 21:12:44
ㅁㄹㄴㅌㅁㅈ 애들아 얘 운다 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2.18 21:12:53
ㅇㅇ 왜 그러냐.....애 민망하게............ 118.32 2018.12.18 21:14:43
ㅇㅇ 그런데 설마 진짜 우냐? ㅋㅋㅋㅋ 118.32 2018.12.18 21:14:51
123 으흑흑흐어엉엉 121.188 2018.12.18 21:15:56
ㅇㅇ 아 미친 ㅋㅋㅋ 애들아 이새끼 진짜 우는데?ㅋㅋ 118.32 2018.12.18 21:17:52
ㅁㄹㄴㅌㅁㅈ 야야 우리가미안해 울지마 ㅋㅋㅋㅋ - dc App 2018.12.18 21:18:23
ㅁㄹㄴㅌㅁㅈ 근데 왜우는거였지 얘?ㅋㅋㅋㅋ아는사람ㅋㅋㅋ? - dc App 2018.12.18 21:18:59
나그네 이런데서라도 연습해야지.. 2018.12.19 00:24:54
히비링 왜 우리애 기를 죽이고 그래욧 빼액!! 2018.12.19 00:32:10
ㅇㅇ 너무해 - dc App 116.39 2018.12.19 03:00: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464 일반 보통 아바타 커미션하면 얼마하냐?? 4 ㅇㅇ 39.7 2018-12-24 0
84463 일반 오늘 이상하게 많이 튕기네 2 울테 2018-12-24 0
84462 일반 친구구합니다 9 ㅇㅇ 223.39 2018-12-24 0
84461 일반 아바타 복사하게 해달라는게 민폐는 아니지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60 일반 차렷이면 다 뉴비지?? 2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59 일반 젠장!! 1 2018-12-24 0
84458 일반 나 귀여웡?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4 0
84457 질문 월드에 쓰는 콜라이더가 무슨 콜라이더임? 2 ㅇㅇ 221.155 2018-12-24 0
84456 질문 karaoke 이거 화면 안뜰때 방법아시는분? 3 질문좀할게요 113.192 2018-12-24 0
84455 일반 바이브 지금산다 19년도꺼 나오고 보고산다 5 ㅇㅇ 59.17 2018-12-24 0
84454 일반 난 왜 충전지쓰면 컨트롤러가 튈까? 2 한강 14.47 2018-12-24 0
84453 일반 vrchat 인트로 수정되기전에 우주배경 브금아는사람 1 ㅇㅇ 223.39 2018-12-24 0
84452 질문 월드 만드는데 바닥이 인식이 안됌. 5 ㅇㅇ 221.155 2018-12-24 0
84451 일반 저댄방 목록좀 알려줘... 2 alskdj 183.104 2018-12-24 0
84450 일반 근데 설마 내일 뉴비 교류회 4 초보자아 2018-12-24 1
84449 일반 얘들아 내일 오는 뉴비들 잘챙겨줘 1 ㅇㅇ 211.36 2018-12-24 0
84447 질문 리플렉서 쉐이더?? 이거 설정값 아는사람?? 1 쉔가오랜 117.111 2018-12-24 0
84446 일반 아바타 복사 및 공유해달라는 시발새끼들 2 ㅇㅇ 210.117 2018-12-24 1
84444 일반 실시간 병신 둘 11 yooo 153.163 2018-12-24 1
84443 질문 이거 다리 움직이려면 풀트로 해야하는거야? 3 ㅇㅇ 77.20 2018-12-24 0
84442 일반 네코미미메이드 삿는데 8 운동좀하자 2018-12-24 0
84441 일반 지금 mr을 샀는뎅 1 ㅇㅇ 211.226 2018-12-24 0
84440 질문 친구창 새로고침 어떻게함? 1 삼복구타권법 2018-12-24 0
84439 일반 브알 사기전에 체험해보고 왔는데 2 류프 2018-12-24 0
84438 일반 마론개좋음 1 Nyug 2018-12-24 1
84434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샀음 8 Nyug 2018-12-24 4
84433 질문 사쿠라 뚜따 원래 이럼? 4 ㅇㅇ 183.103 2018-12-24 0
84432 일반 가끔 서있을 때 쩍벌하는 아바타 있던데 2 ㅇㅇ 124.57 2018-12-24 0
84431 일반 브갤러들의 현실 7 ㅇㅇ 2018-12-24 4
84430 일반 근데 T포즈버그 얘기가없네 3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29 일반 매년 이날의 고민 3 생각없는곰 2018-12-24 0
84428 일반 아 스태프 사야되나...ㅜㄴ 1 ㅇㅇ 110.70 2018-12-24 0
84427 일반 풀트래킹 시선 높이 맞추는 팁좀 ㅜㅜ 5 ㄹㄹㅋ 121.162 2018-12-24 0
84426 일반 퍄 이브라그런가 2호선개쩜 2 ㅇㅇ 2018-12-24 0
84425 질문 바이브 HMD만은 안팔리는거 같으니 질문한다 4 스크롤크 2018-12-24 0
84424 일반 현실에서도 사본적없는 크리스마스 선물 브알에서 걱정해야하네 4 ㅎㅈㅁ 39.7 2018-12-24 0
84423 일반 이번 뚜따 아바타는 귀엽게 잘 뽑힌것같다. 2 JJY 2018-12-24 0
84422 일반 뉴비 VRCHAT H방 썰 낼풀어봅니다 3 ㅇㅇ 121.172 2018-12-24 2
84421 질문 월드에서 유튜브 영상 띄운거 1 00 221.152 2018-12-24 0
84420 일반 mr hdmi 5 앙라카띠 2018-12-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