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픽 1060 6gb 로 잘돌아가나요??
글쓴이
뉴비ㅠ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8
  • 2018-12-18 07:17:16
  • 121.183
							

비트세이버하다가 vrchat를 하고싶은데


1060 6gb로 렉없이 잘돌아가나요??


지금 직장이라 집에가서 다운받을생각에 설레네요ㅎㅎㅎㅎ

ㄹㄹㅋ 전 1060 3g쓰고 있어요 121.162 2018.12.18 07:17:33
ㅁㄹㄴㅌㅁㅈ 가능하긴한데 슈샘 좀 건드려야댈수도있음 2018.12.18 07:17:45
뉴비ㅠㅠ 슈샘이..뭔가요?.. 121.183 2018.12.18 07:18:50
아이리네 별 문제 없이 돌아가요. 2018.12.18 07:19:50
춤만춰 슈퍼샘플링// 가독성 조절 설정으로 vrc에서는 프레임드랍 방어용으로 주로 쓰입니다;ㅡ; 2018.12.18 07:20:24
뉴비ㅠㅠ ㅇㅎ..처음알았네요 한번검색해서 알아봐야겟네요 121.183 2018.12.18 07:21:05
ㄹㄹㅋ 알아볼 필요도 없어요.. steamVR 설정에 들어가면 슈퍼샘플링 성능 조절하는 바가 있어요. 높을수록 컴퓨터에 부하가 심해진다고 보면됨. 프레임드랍 못버틸정도로 심하다 싶으면 낮추라는 이야기. 121.162 2018.12.18 07:23:39
idiot 제 쓰레기가 내장이지만 돌아가요 2018.12.18 07:25:29
ㅇㅇ 1060 6G 써봤는데 슈샘 100%로 저댄 풀방 같은곳 아니면 프레임 저하 없었음 222.101 2018.12.18 07:28:53
U_myo 3gb도 잘돌아가요! - dc App 2018.12.18 07:37:18
xx 1060 6기가 슈샘 100 박고 다니고, 프라이빗에선 거울 키고 45프레임 방어하고 다님. 보통 사람 5명까진 풀프레임 깔끔하게 뽑는 듯. 59.6 2018.12.18 07:41:31
ㅇㅇ 그건 차렷이고 ㅂㅅ야 183.96 2018.12.18 12:3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736 일반 업로드창까지 왔는데 반응이없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21 0
83735 일반 아 지랄하네 병신같은 유니티 2 다이소vr 124.60 2018-12-21 0
83734 일반 월드도 커미션댐?? 2 ㅇㅇ 121.186 2018-12-21 0
83732 일반 늒네 오큘 배송 어제 시작됐다는데 언제올까요?? 2 ㅇㅇ 220.87 2018-12-21 0
83731 일반 아바타클론좋은점 5 하루사메 2018-12-21 11
83729 일반 실효성 좆도 없는 아바타정보 왜 업뎃한건지 모르겠다 1 ㅇㅇ 175.223 2018-12-21 0
83728 일반 라무네는 개조어디까지 허용이냐 1 ㅇㅇ 203.90 2018-12-21 0
83726 질문 표정 애니메이션 지금 적용안됨?? 1 Lakenls 2018-12-21 0
83725 일반 아바타 정보 보여주는것까진 좋음. 1 MANKALO 2018-12-21 0
83724 질문 메이드복에 단발이고 키작은 아바타 이름이 머임? 5 ㅇㅇ 220.95 2018-12-21 0
83723 일반 좆같은 스팀VR씨발 12 MANKALO 2018-12-21 11
83722 일반 18일날산 mr이제야 발송되는거 실화? 1 ㅇㅇ 116.42 2018-12-21 0
83721 일반 차렷충도 사고싶은압타있는데추천점 9 ㅇㅇ 203.90 2018-12-21 1
83720 일반 너무 애들이 답답하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2-21 0
83719 일반 아바타등급 진짜 병신같다 1 ㅇㅇ 58.123 2018-12-21 0
83718 일반 풀트레킹 조쿠먼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717 일반 아 해결했당 2 죽은참새 2018-12-21 0
83716 일반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었다 8 mak6v31 223.62 2018-12-21 0
83715 일반 인사 하러갔다가 배틀붙음 2 Dochi 2018-12-21 0
83714 일반 고사양 그래픽 쓰는 친구들아 vr high 설정쓰냐 1 유티 2018-12-21 0
83713 일반 한쪽 베이스 스테이션이 허리 트래커만 인식을 못해요... 2 죽은참새 2018-12-21 0
83712 질문 대기모션 변경 강좌 있어? 1 ㅇㅇ 221.155 2018-12-21 0
83711 일반 유니티 브알 로그할려하는데 글씨 사라지면서 깜박거리는데 웨이램? 1 ㅇㅇㅇㅇㅇ 124.56 2018-12-21 0
83710 일반 vr챗 뭘로 로그인할지 선택하는곳에서 안넘어가지는데 왜이럼? 1 cruz1000 1.177 2018-12-21 0
83709 일반 이거왜 쉐이더가 안바뀌어?? 1 마요릭 2018-12-21 0
83708 일반 양키들이 자주쓰는 이 아바타 어디에 있어? 1 ㅇㅇ 175.202 2018-12-21 0
83707 질문 그 가끔 보이는 아바타인데 5 ㅇㅇ 124.50 2018-12-21 0
83706 일반 서버 아직 이상함?? 2 ㅎㅈㅁ 221.164 2018-12-21 0
83704 일반 신사 한눈에 보이네 1 ㅇㅇ 49.167 2018-12-21 0
83703 일반 cloning 해제해야 복사 안되는거지? 2 DDos 2018-12-21 0
83702 일반 아 씨 어 하 아니 꼬시는..건가? 4 히아기 2018-12-21 0
83700 일반 헬기 압타 쓰고있는데 ... 4 삐약 211.222 2018-12-21 0
83698 일반 섭 터진건가요? 무한 로딩에 자꾸 팅기네요..? 3 겜터진거? 211.222 2018-12-21 0
83697 일반 자꾸 Disconnect뜬다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95 일반 친구를 만들고싶다면 1 DDos 2018-12-21 0
83694 일반 트래커 케이블 타이로 고정하면 안되나요? 2 ㅇㅇ 1.243 2018-12-21 0
83693 질문 유니티 분홍텍스쳐현상 해결방법좀.. 4 MiseMenzi 2018-12-21 0
83692 일반 새로운 유니티 새로운sdk인데 왜 2만제한걸려있지 3 적쥐 2018-12-21 0
83691 일반 요즘들어 한국인 질 더 떨어진거 같네 6 리키 221.142 2018-12-21 0
83690 일반 의자써서 자꾸 서버 튕기나 1 ㅇㅇ 125.180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