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픽 1060 6gb 로 잘돌아가나요??
글쓴이
뉴비ㅠ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8
  • 2018-12-18 07:17:16
  • 121.183
							

비트세이버하다가 vrchat를 하고싶은데


1060 6gb로 렉없이 잘돌아가나요??


지금 직장이라 집에가서 다운받을생각에 설레네요ㅎㅎㅎㅎ

ㄹㄹㅋ 전 1060 3g쓰고 있어요 121.162 2018.12.18 07:17:33
ㅁㄹㄴㅌㅁㅈ 가능하긴한데 슈샘 좀 건드려야댈수도있음 2018.12.18 07:17:45
뉴비ㅠㅠ 슈샘이..뭔가요?.. 121.183 2018.12.18 07:18:50
아이리네 별 문제 없이 돌아가요. 2018.12.18 07:19:50
춤만춰 슈퍼샘플링// 가독성 조절 설정으로 vrc에서는 프레임드랍 방어용으로 주로 쓰입니다;ㅡ; 2018.12.18 07:20:24
뉴비ㅠㅠ ㅇㅎ..처음알았네요 한번검색해서 알아봐야겟네요 121.183 2018.12.18 07:21:05
ㄹㄹㅋ 알아볼 필요도 없어요.. steamVR 설정에 들어가면 슈퍼샘플링 성능 조절하는 바가 있어요. 높을수록 컴퓨터에 부하가 심해진다고 보면됨. 프레임드랍 못버틸정도로 심하다 싶으면 낮추라는 이야기. 121.162 2018.12.18 07:23:39
idiot 제 쓰레기가 내장이지만 돌아가요 2018.12.18 07:25:29
ㅇㅇ 1060 6G 써봤는데 슈샘 100%로 저댄 풀방 같은곳 아니면 프레임 저하 없었음 222.101 2018.12.18 07:28:53
U_myo 3gb도 잘돌아가요! - dc App 2018.12.18 07:37:18
xx 1060 6기가 슈샘 100 박고 다니고, 프라이빗에선 거울 키고 45프레임 방어하고 다님. 보통 사람 5명까진 풀프레임 깔끔하게 뽑는 듯. 59.6 2018.12.18 07:41:31
ㅇㅇ 그건 차렷이고 ㅂㅅ야 183.96 2018.12.18 12:3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491 일반 잠시 접었다가 크리스마스여서 접속 할려하는데 1 ㅇㅇ 115.139 2018-12-24 0
84490 일반 데스건 가지고 다니면서 정상인 ? 2 vr사진사 183.98 2018-12-24 1
84489 일반 메리크리스마스 5 메리크리스마스 223.39 2018-12-24 3
84488 일반 바이브 HDMI포트 몇개필요함? 5 ㅇㅇ 223.38 2018-12-24 0
84487 일반 맞데스건같은거 하지마라 6 MANKALO 2018-12-24 13
84486 일반 내일은 되도록이면 고인물이면 교류회 가지 말자 1 초보자아 2018-12-24 0
84485 일반 [리치마작 기본 룰 강의] 1.게임의 흐름, 패의 완성 형태, 패의 종류 10 F 125.188 2018-12-24 12
84484 일반 스페이스 무브 오류 뜬다 ㅜㅜ 1 ㅇㅇ 27.117 2018-12-24 0
84483 일반 아아 들어가니 친구창이 비어있어 1 Sult 2018-12-24 4
84482 일반 솔직히 뉴비 두세명에 다 고인물 올게 뻔함 1 ㅇㅇ 117.111 2018-12-24 0
84481 일반 업로드문제 1 ㅇㅇㅇㅋ 121.191 2018-12-24 0
84480 일반 헬기 압타 비행모드가 안됨... 5 삐삐약 211.222 2018-12-24 0
84479 일반 여기가 그 게이랑 정신병자 모임이냐? 2 ㅇㅇ 14.39 2018-12-24 0
84476 일반 i5 8500 1070ti 어떰? 3 ㅇㅇ 182.225 2018-12-24 0
84475 일반 pink's escape 답아는분 10 fdf 211.222 2018-12-24 0
84474 일반 퀄 높은 맵은 언제든 환영이지 2 너랑안놀거야 2018-12-24 0
84473 일반 vr섹스 개꿀 1 Squ4d 2018-12-24 0
84472 일반 근데 진짜 뉴비 교류회 씹고인애들은 자제하자 1 으ㅡ음 2018-12-24 3
84471 일반 양심있으면 내일 뉴비교류회 고인물새끼들은 자제해야됨 1 ㅇㅇ 175.223 2018-12-24 2
84470 일반 나도내일 뉴비교류회 가도됌 ㅋㅋㅋ? 2 ??(,,???,,)?? 2018-12-24 4
84469 질문 월드 밝게 만드는 거 어떻게 하는 지 아는 사람? 2 냐옹 221.152 2018-12-24 0
84468 일반 마지막 단말마 3 Yua 2018-12-24 2
84467 일반 오늘 오카미코방송이 있었는데 2 JJY 2018-12-24 0
84466 일반 내일 뉴비교류회 미리보기.ㅇㄱㄹㅇ 12 ㅇㅇ 110.70 2018-12-24 34
84465 질문 이거 모델 어디서 구하는지 아는 사람있음? 1 ㅇㅇ 222.98 2018-12-24 0
84464 일반 보통 아바타 커미션하면 얼마하냐?? 4 ㅇㅇ 39.7 2018-12-24 0
84463 일반 오늘 이상하게 많이 튕기네 2 울테 2018-12-24 0
84462 일반 친구구합니다 9 ㅇㅇ 223.39 2018-12-24 0
84461 일반 아바타 복사하게 해달라는게 민폐는 아니지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60 일반 차렷이면 다 뉴비지?? 2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59 일반 젠장!! 1 2018-12-24 0
84458 일반 나 귀여웡?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4 0
84457 질문 월드에 쓰는 콜라이더가 무슨 콜라이더임? 2 ㅇㅇ 221.155 2018-12-24 0
84456 질문 karaoke 이거 화면 안뜰때 방법아시는분? 3 질문좀할게요 113.192 2018-12-24 0
84455 일반 바이브 지금산다 19년도꺼 나오고 보고산다 5 ㅇㅇ 59.17 2018-12-24 0
84454 일반 난 왜 충전지쓰면 컨트롤러가 튈까? 2 한강 14.47 2018-12-24 0
84453 일반 vrchat 인트로 수정되기전에 우주배경 브금아는사람 1 ㅇㅇ 223.39 2018-12-24 0
84452 질문 월드 만드는데 바닥이 인식이 안됌. 5 ㅇㅇ 221.155 2018-12-24 0
84451 일반 저댄방 목록좀 알려줘... 2 alskdj 183.104 2018-12-24 0
84450 일반 근데 설마 내일 뉴비 교류회 4 초보자아 2018-12-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