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픽 1060 6gb 로 잘돌아가나요??
글쓴이
뉴비ㅠ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8
  • 2018-12-18 07:17:16
  • 121.183
							

비트세이버하다가 vrchat를 하고싶은데


1060 6gb로 렉없이 잘돌아가나요??


지금 직장이라 집에가서 다운받을생각에 설레네요ㅎㅎㅎㅎ

ㄹㄹㅋ 전 1060 3g쓰고 있어요 121.162 2018.12.18 07:17:33
ㅁㄹㄴㅌㅁㅈ 가능하긴한데 슈샘 좀 건드려야댈수도있음 2018.12.18 07:17:45
뉴비ㅠㅠ 슈샘이..뭔가요?.. 121.183 2018.12.18 07:18:50
아이리네 별 문제 없이 돌아가요. 2018.12.18 07:19:50
춤만춰 슈퍼샘플링// 가독성 조절 설정으로 vrc에서는 프레임드랍 방어용으로 주로 쓰입니다;ㅡ; 2018.12.18 07:20:24
뉴비ㅠㅠ ㅇㅎ..처음알았네요 한번검색해서 알아봐야겟네요 121.183 2018.12.18 07:21:05
ㄹㄹㅋ 알아볼 필요도 없어요.. steamVR 설정에 들어가면 슈퍼샘플링 성능 조절하는 바가 있어요. 높을수록 컴퓨터에 부하가 심해진다고 보면됨. 프레임드랍 못버틸정도로 심하다 싶으면 낮추라는 이야기. 121.162 2018.12.18 07:23:39
idiot 제 쓰레기가 내장이지만 돌아가요 2018.12.18 07:25:29
ㅇㅇ 1060 6G 써봤는데 슈샘 100%로 저댄 풀방 같은곳 아니면 프레임 저하 없었음 222.101 2018.12.18 07:28:53
U_myo 3gb도 잘돌아가요! - dc App 2018.12.18 07:37:18
xx 1060 6기가 슈샘 100 박고 다니고, 프라이빗에선 거울 키고 45프레임 방어하고 다님. 보통 사람 5명까진 풀프레임 깔끔하게 뽑는 듯. 59.6 2018.12.18 07:41:31
ㅇㅇ 그건 차렷이고 ㅂㅅ야 183.96 2018.12.18 12:3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790 일반 호불호 갈리는밥.gif 6 ㅇㅇ 211.246 2019-01-08 0
93789 일반 차렷 혐오를 멈춰주세요 10 JinSilly 2019-01-08 0
93788 질문 아바타 풀트 다리 돌아가는문제 2 ㅇㅇ 175.211 2019-01-08 0
93787 일반 아바타 색칠만 해봤는데 별룬가ㅠ 3 ㅇㅇ 175.223 2019-01-08 0
93785 질문 MMD4 mecanim으로 따온 fbx 를 그대로 emote 에 넣을건데 ㅇㅇ 14.39 2019-01-08 0
93784 일반 풀트할때 뉴비놀리기좋음ㅋㅋ 1 ㅊㅌㅌ 211.36 2019-01-08 0
93783 일반 오늘저녁 2 ㅇㅇ 2019-01-08 0
93782 일반 건담이 뭔짓 해야웃길까 조언점 11 ㅇㅇ 110.70 2019-01-08 0
93781 일반 이거 클래릭임? 3 ㅇㅇ 125.135 2019-01-08 0
93780 일반 아직도 피임이라는걸 하냐? 안하고 안전한 꿀팁 알려준다 5 ㅇㅇ 2019-01-08 0
93779 일반 사쿠라 풀트 H방이 뭐가 어때서 2 yooo 1.253 2019-01-08 2
93778 일반 라이트프로브 사용법좀알려주실분?? 2 꿀뚤 2019-01-08 0
93776 일반 머임 직접가면 바로 바꿔줌?? 4 츄르 2019-01-08 0
93775 일반 부랄챗에서만큼은 그림 못그리는편이 귀여운거같다 ㅇㅇ 2019-01-08 0
93774 일반 minmouse 이 새기 결국 해명도 안하고 걍 빤스런함?ㅋㅋ 4 ㅇㅇ 49.142 2019-01-08 2
93772 일반 6시 넘으니까 글리젠률 확주네요 레몬무 2019-01-08 0
93770 일반 루카루카 나이트피버있는 댄스방있을까? 1 철수 223.38 2019-01-08 0
93769 일반 코드좀 없애봐 1 ㅇㅇ 211.246 2019-01-08 0
93768 일반 업로드 버튼이 사라졌다 4 ㅇㅇ 175.206 2019-01-08 0
93767 일반 아 코드좀 없애봐 1 다이소vr 124.60 2019-01-08 0
93766 일반 리퍼 컨트롤러 받고 집간다 . jpg 2 ㅇㅇ 211.36 2019-01-08 1
93765 일반 저거 만드는게, 어제 만든 두개보다 오래걸렷다 이마리야!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764 일반 개빡쳐서 제이씨현 왓다 . jpg 6 ㅇㅇ 211.36 2019-01-08 2
93763 일반 VRC연애에 대하여 30 ㅇㅇ 223.39 2019-01-08 24
93761 강좌/정보 아바타 만들래? - 3. 유니티로 업로드하기 29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17
93760 일반 묵언 차렷충이 그림그려주면 기분좋음? 4 안뇽 175.223 2019-01-08 0
93759 일반 업로드 제한때문에 쓰는 이미지글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1
93758 일반 최적화 이거 뭐해야 하는건지 아는 사람? 3 Seolmyu 2019-01-08 0
93756 일반 쌋다 4 ㅇㅇ 211.36 2019-01-08 0
93755 일반 H방 후기 8 마요네즈 2019-01-08 0
93754 일반 애들 불편해하는거같아서 지움 1 니아킹 125.190 2019-01-08 0
93753 일반 월드에 영상넣기 질문있음 백당 2019-01-08 0
93752 일반 2060보다 1070ti가 훨씬 더 좋은데? 6 아스카愛 2019-01-08 0
93751 일반 조아 다음 그래픽카드는 RTX2060이다...! 4 차가비 2019-01-08 0
93750 일반 뉴비인데 문화충격먹음 4 리게씹뉴비 2019-01-08 0
93747 일반 [속보] RTX 2060, AMD 글카 전 라인업 관짝에 쳐박아버림 7 ㅇㅇ 117.111 2019-01-08 0
93746 일반 여기 VR 유튭영상 올려도댐? 4 ㅇㅅㅇ 125.190 2019-01-08 0
93745 질문 샤로 옷갈아입히는 거 어케해? 2 눈농 2019-01-08 0
93744 일반 월드 아바타 살 바에 직접 배우면 될 걸이라고 하지만 우콘쨩 2019-01-08 0
93743 일반 요즘 배필 하다보니까 3 Red.Coco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