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픽 1060 6gb 로 잘돌아가나요??
글쓴이
뉴비ㅠ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8
  • 2018-12-18 07:17:16
  • 121.183
							

비트세이버하다가 vrchat를 하고싶은데


1060 6gb로 렉없이 잘돌아가나요??


지금 직장이라 집에가서 다운받을생각에 설레네요ㅎㅎㅎㅎ

ㄹㄹㅋ 전 1060 3g쓰고 있어요 121.162 2018.12.18 07:17:33
ㅁㄹㄴㅌㅁㅈ 가능하긴한데 슈샘 좀 건드려야댈수도있음 2018.12.18 07:17:45
뉴비ㅠㅠ 슈샘이..뭔가요?.. 121.183 2018.12.18 07:18:50
아이리네 별 문제 없이 돌아가요. 2018.12.18 07:19:50
춤만춰 슈퍼샘플링// 가독성 조절 설정으로 vrc에서는 프레임드랍 방어용으로 주로 쓰입니다;ㅡ; 2018.12.18 07:20:24
뉴비ㅠㅠ ㅇㅎ..처음알았네요 한번검색해서 알아봐야겟네요 121.183 2018.12.18 07:21:05
ㄹㄹㅋ 알아볼 필요도 없어요.. steamVR 설정에 들어가면 슈퍼샘플링 성능 조절하는 바가 있어요. 높을수록 컴퓨터에 부하가 심해진다고 보면됨. 프레임드랍 못버틸정도로 심하다 싶으면 낮추라는 이야기. 121.162 2018.12.18 07:23:39
idiot 제 쓰레기가 내장이지만 돌아가요 2018.12.18 07:25:29
ㅇㅇ 1060 6G 써봤는데 슈샘 100%로 저댄 풀방 같은곳 아니면 프레임 저하 없었음 222.101 2018.12.18 07:28:53
U_myo 3gb도 잘돌아가요! - dc App 2018.12.18 07:37:18
xx 1060 6기가 슈샘 100 박고 다니고, 프라이빗에선 거울 키고 45프레임 방어하고 다님. 보통 사람 5명까진 풀프레임 깔끔하게 뽑는 듯. 59.6 2018.12.18 07:41:31
ㅇㅇ 그건 차렷이고 ㅂㅅ야 183.96 2018.12.18 12:3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648 일반 호동콘 존나 보다보니 결국 삿다 6 DavidJ 2019-01-17 0
98647 일반 여기 변태 너무 많음 7 아루라테 2019-01-17 0
98645 일반 교복착의섹스 존나쉬운데 13 ㅇㅇ 122.45 2019-01-17 0
98644 일반 데이트라도 존나 하고 싶다 5 DavidJ 2019-01-17 0
98643 일반 화본역 보니까 잊고있던 꿈이 떠올랐어 6 ㅇㅇ 125.129 2019-01-17 0
98642 일반 오큘러스 동글이있음 어떤게좋음? 6 liar 2019-01-17 0
98641 일반 핑크퐁 시간 다음 스토쿠답 뭐였더라 ㅇㅇㅁ? 182.230 2019-01-17 0
98640 일반 점심시간이 재미가 없어짐 3 DavidJ 2019-01-17 0
98639 일반 메롱 이모트 없나 5 VRChat 2019-01-17 0
98638 일반 미역국의 신세계를 경험했다... 15 ㅇㅇ 2019-01-17 0
98637 일반 VRCMods에서 모델 다운받았는데 폴리곤 8만개; 7 칙촉 2019-01-17 0
98634 일반 태보의 위험성 6 하피핏 2019-01-17 4
98633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32 아라이상 2019-01-17 2
98632 질문 아바타 이모트 중간에 계속 끈기는데 길게 못함??? 1 ㅇㅇ 59.4 2019-01-17 0
98631 일반 점심 6 냐르 2019-01-17 0
98630 일반 그러고보니 요즘 웨딩드레스쩡 별로 못 본 것 같다 2 ㅇㅇ 125.129 2019-01-17 0
98628 일반 너무하네 진짜 1 DDos 2019-01-17 0
98627 일반 정장착의 매도섹스 2 Squ4d 2019-01-17 0
98626 일반 vr겜때매 컴을 바꿨거든? 근데 갑자기 8 ㅇㅇ 223.62 2019-01-17 0
98625 일반 이유가 어딨어 2 히아기 2019-01-17 1
98624 일반 그래도 교복착의섹스는 학창시절에 한번쯤 해봤을거아녀 14 GEORGIA 2019-01-17 0
98623 일반 웨딩드레스입고 착의섹스 써놓고보니 개꼴리네 3 ㅇㅇ 125.129 2019-01-17 0
98622 일반 불타는 어젯밤 14 아라이상 2019-01-17 0
98621 일반 옷을 벗기는건 폴리곤수를 줄여 최적화를 돕는 아름다운 일임 13 GEORGIA 2019-01-17 0
98620 일반 심심한거시다... 8 우콘쨩 2019-01-17 0
98619 질문 vrc avatar descriptor 가 없어요.... 8 곤약도리토스 210.99 2019-01-17 0
98618 일반 과거는 잊고 앞으로 나아가는거시다! 6 ㅇㅇ 14.39 2019-01-17 0
98617 일반 아악...노래방가고싶다 7 ㅇㅇ 2019-01-17 0
98616 일반 호애애 작별인사 중인것이에여 7 ㅇㅇ 175.223 2019-01-17 0
98615 일반 데탑모드 최소사양은 몇임? 2 ㅇㅇ 14.38 2019-01-17 0
98614 일반 월급루팡너무좋다 2 Squ4d 2019-01-17 0
98613 일반 님들 vr구매할때 배대지 이용 어디함? 2 ㅇㅇ 211.36 2019-01-17 0
98612 일반 왜 다들 아바타 못 벗겨서 안달인거지... 7 우콘쨩 2019-01-17 0
98611 일반 가끔씩 갤럼들 실물사진 올라오는데 20 츄르 2019-01-17 0
98610 일반 핑크모드 플레이하러갈 사람 있어? 8 ㅇㅇ 14.39 2019-01-17 0
98609 일반 왜 다들 매도를 좋아할까 3 ㅇㅇ 14.39 2019-01-17 0
98608 일반 ?. 부스에서 1천만원짜리상품을파넼ㅋ 3 끄ㅂ 211.36 2019-01-17 0
98607 일반 이게임 뭐임?ㅋㅋㅋㅋ ㅈㄴ귀엽닼ㅋㅋㅋㅋㅋ 8 -마요네즈- 2019-01-17 2
98606 일반 목졸려지면서 매도당하고싶다 8 Squ4d 2019-01-17 0
98605 일반 오늘도 유사 H방에서 헤어질때 4 아라이상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