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픽 1060 6gb 로 잘돌아가나요??
글쓴이
뉴비ㅠ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8
  • 2018-12-18 07:17:16
  • 121.183
							

비트세이버하다가 vrchat를 하고싶은데


1060 6gb로 렉없이 잘돌아가나요??


지금 직장이라 집에가서 다운받을생각에 설레네요ㅎㅎㅎㅎ

ㄹㄹㅋ 전 1060 3g쓰고 있어요 121.162 2018.12.18 07:17:33
ㅁㄹㄴㅌㅁㅈ 가능하긴한데 슈샘 좀 건드려야댈수도있음 2018.12.18 07:17:45
뉴비ㅠㅠ 슈샘이..뭔가요?.. 121.183 2018.12.18 07:18:50
아이리네 별 문제 없이 돌아가요. 2018.12.18 07:19:50
춤만춰 슈퍼샘플링// 가독성 조절 설정으로 vrc에서는 프레임드랍 방어용으로 주로 쓰입니다;ㅡ; 2018.12.18 07:20:24
뉴비ㅠㅠ ㅇㅎ..처음알았네요 한번검색해서 알아봐야겟네요 121.183 2018.12.18 07:21:05
ㄹㄹㅋ 알아볼 필요도 없어요.. steamVR 설정에 들어가면 슈퍼샘플링 성능 조절하는 바가 있어요. 높을수록 컴퓨터에 부하가 심해진다고 보면됨. 프레임드랍 못버틸정도로 심하다 싶으면 낮추라는 이야기. 121.162 2018.12.18 07:23:39
idiot 제 쓰레기가 내장이지만 돌아가요 2018.12.18 07:25:29
ㅇㅇ 1060 6G 써봤는데 슈샘 100%로 저댄 풀방 같은곳 아니면 프레임 저하 없었음 222.101 2018.12.18 07:28:53
U_myo 3gb도 잘돌아가요! - dc App 2018.12.18 07:37:18
xx 1060 6기가 슈샘 100 박고 다니고, 프라이빗에선 거울 키고 45프레임 방어하고 다님. 보통 사람 5명까진 풀프레임 깔끔하게 뽑는 듯. 59.6 2018.12.18 07:41:31
ㅇㅇ 그건 차렷이고 ㅂㅅ야 183.96 2018.12.18 12:3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343 일반 지금 갤이 문제가 아님 11 NAME_HORANG 2018-12-26 0
85342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1 ㅇㅇ 223.38 2018-12-26 1
85341 일반 오늘도 여느 날과 같이 똥갤이로군 1 xx 59.6 2018-12-26 0
85339 일반 나비레인은 인증했는데 엘또는 왜 인증이 없냐 5 ㅇㅇ 39.7 2018-12-26 3
85338 일반 어제 뉴비교류회 재밌었어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337 일반 이 갤러리 뭔가 이상함 17 포동포도 2018-12-26 3
85335 일반 답은 착탄식 데스건이다 1 ㅇㅇ 125.180 2018-12-26 0
85334 일반 섹스못하면서 섹스하라고 하지마라 3 Squ4d 2018-12-26 0
85333 일반 개꿀잼떡밥을 놓쳤네 2 sapphier 2018-12-26 0
85331 일반 건강해지고싶었으면 방구석에서 부이알끼고 붕쯔붕쯔하지 않았을 것 1 KoreanBural 2018-12-26 0
85330 일반 완장나오니 갑자기 안보이던 고닉들 쏟아지죠? 3 ㅇㅇ 223.38 2018-12-26 4
85329 일반 겔 이대로 가면라이더 3 Huntere 2018-12-26 0
85327 일반 강좌도 만들어주고 떡밥도 주는 갤.주에게 서운한 점이 있다. 15 ㅇㅇ 211.48 2018-12-26 5
85326 일반 갤 이대로 가면 6 초보고양이 2018-12-26 0
85325 일반 여기 갤 존나 무서운게 6 ㅇㅇ 39.7 2018-12-26 0
85324 일반 그런데 요즘 아침체조들 안하냐? 아침에 체조 후기글들 안올라오더라 7 GEORGIA 2018-12-26 4
85323 일반 갤 상태 무섭네.... 5 차가비 2018-12-26 0
85322 일반 솔직히 연병장에서 예기하는거 좀만 들어보면 그 그룹원인지 1 1.246 2018-12-26 1
85321 일반 브알챗 지난번에 업뎃한이후로 나는기능 없어졌더라 5 ㅇㅇ 211.36 2018-12-26 0
85320 일반 완장특) 1 ㅇㅇ 223.38 2018-12-26 5
85319 일반 즐거운 크리스마스 바로 다음날인데 그만좀 싸우자. 25 MANKALO 2018-12-26 13
85318 일반 향후 데스건 싸움의 모습 2 눈깔이 114.202 2018-12-26 0
85316 일반 오늘 막 일어나서 화장실갔다오니 뭔 소란이래 5 MANKALO 2018-12-26 3
85314 일반 아니대체 연병장에서 뭔일이잇엇길래 이렇게불타는거임? 5 ??(,,???,,)?? 2018-12-26 0
85313 일반 이리야인가 이새끼 아는 갤럼? 3 ㅇㅇ 223.38 2018-12-26 0
85312 일반 답변고마운데 오브젝트 말고 파티클 바운스 연산말야 5 엘에르엘 2018-12-26 0
85311 일반 걍 갤,주 내려와라 1 ㅇㅇ 220.74 2018-12-26 10
85310 일반 그런데 데스건을 실제로 막 쏘고다니는 애들이 그리 많아? 5 GEORGIA 2018-12-26 0
85309 일반 괜찮아 팅겨냈다 1 눈깔이 114.202 2018-12-26 0
85307 일반 vr수면 첫경험후기 5 적쥐 2018-12-26 0
85306 일반 상황 정리해줌 4 ㅇㅇ 223.38 2018-12-26 3
85305 일반 최초의 VR갤 현피는 데스건으로 싸울 것 같다 3 ㅇㅇ 125.129 2018-12-26 0
85303 일반 이 케모노 프렌즈 갖고 계신분 .... 14 꼬리메 1.242 2018-12-26 0
85301 일반 브얄챗 좀 많이한 갤럼들한테 질문 5 엘에르엘 2018-12-26 0
85300 일반 혼란한갤에 사쿠라 꿀팁 13 ㅇㅇ 2018-12-26 2
85299 일반 저번에 현실이야기에 못껴서 피해자라고 하던애 있잖아 4 ㅇㅇ 39.118 2018-12-26 1
85298 일반 요새 브알챗 하면서 생긴 VR버릇 있음 26 델피늄 2018-12-26 3
85297 일반 아조시들 다 착한 사람이잖아오 12 KoreanBural 2018-12-26 0
85296 일반 근데 데스건 쏘고 막는 애들 재밌었겠다 8 ㅇㅇ 119.193 2018-12-26 20
85295 일반 애미뒤진 고닉 관심주지말고 차단해라 5 ㅇㅇ 211.49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