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픽 1060 6gb 로 잘돌아가나요??
글쓴이
뉴비ㅠ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8
  • 2018-12-18 07:17:16
  • 121.183
							

비트세이버하다가 vrchat를 하고싶은데


1060 6gb로 렉없이 잘돌아가나요??


지금 직장이라 집에가서 다운받을생각에 설레네요ㅎㅎㅎㅎ

ㄹㄹㅋ 전 1060 3g쓰고 있어요 121.162 2018.12.18 07:17:33
ㅁㄹㄴㅌㅁㅈ 가능하긴한데 슈샘 좀 건드려야댈수도있음 2018.12.18 07:17:45
뉴비ㅠㅠ 슈샘이..뭔가요?.. 121.183 2018.12.18 07:18:50
아이리네 별 문제 없이 돌아가요. 2018.12.18 07:19:50
춤만춰 슈퍼샘플링// 가독성 조절 설정으로 vrc에서는 프레임드랍 방어용으로 주로 쓰입니다;ㅡ; 2018.12.18 07:20:24
뉴비ㅠㅠ ㅇㅎ..처음알았네요 한번검색해서 알아봐야겟네요 121.183 2018.12.18 07:21:05
ㄹㄹㅋ 알아볼 필요도 없어요.. steamVR 설정에 들어가면 슈퍼샘플링 성능 조절하는 바가 있어요. 높을수록 컴퓨터에 부하가 심해진다고 보면됨. 프레임드랍 못버틸정도로 심하다 싶으면 낮추라는 이야기. 121.162 2018.12.18 07:23:39
idiot 제 쓰레기가 내장이지만 돌아가요 2018.12.18 07:25:29
ㅇㅇ 1060 6G 써봤는데 슈샘 100%로 저댄 풀방 같은곳 아니면 프레임 저하 없었음 222.101 2018.12.18 07:28:53
U_myo 3gb도 잘돌아가요! - dc App 2018.12.18 07:37:18
xx 1060 6기가 슈샘 100 박고 다니고, 프라이빗에선 거울 키고 45프레임 방어하고 다님. 보통 사람 5명까진 풀프레임 깔끔하게 뽑는 듯. 59.6 2018.12.18 07:41:31
ㅇㅇ 그건 차렷이고 ㅂㅅ야 183.96 2018.12.18 12:3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745 일반 이쯤되면 VRChat 고민상담갤 있어야되는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25 0
84744 일반 첫뚜따 성공했다 귀여워 ㅋㅋㅋ 10 ㅇㅇ 2018-12-25 0
84741 일반 파티클쓰는애들 = 관종아니냐? 6 ㅇㅇ 223.38 2018-12-25 0
84740 일반 H방 vs 저댄 2 ㅇㅇ 125.180 2018-12-25 0
84739 질문 나도 여렇게 하고 싶음 4 Mr.Roach 118.46 2018-12-25 0
84738 일반 애기램쥐 3 백당 2018-12-25 1
84737 일반 늅류회 재밌었당 6 ㅇㅇ 211.213 2018-12-25 12
84736 일반 크리스마스엔 혀 끌끌 차면서 국제경제 뉴스로 봐줘야 진짜 아재지 1 사이프 2018-12-25 3
84735 일반 오늘 교류회에서 만난 칭구랑 H방 다녀옴 3 늑대소녀 2018-12-25 1
84733 일반 눈 온다.. 4 나냠 2018-12-25 0
84730 일반 모델판매도 경쟁이 강해지고 있는건가 1 JJY 2018-12-25 0
84729 일반 리큐모델 얘 지금pc방이라서 메일에 저장하고 집에서 할라는데 13 글자 2018-12-25 0
84728 일반 뭔가 보여줄 퍼포먼스 있는 아바타도 만들까 싶긴한데 5 아루라테 2018-12-25 0
84727 일반 국산 마작월드 퍼블릭됬어~~~ 5 크왁이 2018-12-25 2
84726 일반 리큐짜응 왜 눈동자 안움직여...ㅠㅠ 1 oo 175.206 2018-12-25 0
84725 질문 mmd 댄스방 노래질문 3 피피피 2018-12-25 0
84723 일반 500엔짜리 꽤 이쁘네 2 아루라테 2018-12-25 0
84722 일반 늒네 본인쟝만 이거 이상하냐? 5 ㅇㅇ 124.58 2018-12-25 0
84721 일반 선물 아바타 념글 댓글 보고 봤는데 진짜 넵튠 옷이네ㅋㅋ 1 ㅇㅇ 125.135 2018-12-25 0
84719 일반 강동원의 이상형은 능력있는 여자.png 1 123 121.155 2018-12-25 1
84718 일반 갤 고닉이랑 인겜닉 리스트.txt 2 ㅇㅇ 175.223 2018-12-25 4
84717 질문 사진찍을때 표정 안바뀌게 못하나요? 5 ㅇㅇㅇ 123.214 2018-12-25 0
84716 일반 vr연앸ㅋㅋㅋ 자괴감 안드냐 ㅌㅋㅋ 2 ㅇㅇ 14.39 2018-12-25 0
84715 일반 뉴비교류회 사진(아직 사람들 있긴합니다 오셔도됩니다.) 4 JinSilly 221.153 2018-12-25 7
84713 일반 고인물님들 이런 경우에 어떻게 하면 될까요 8 메디큐보이드 2018-12-25 0
84712 일반 디코 알려준 애들 있으면 이거 한번씩 보내주자 1 ㅇㅇ 125.180 2018-12-25 1
84711 일반 으..다들 자주노는 파트너같은 친구있어서 부럽다.. 2 현이.ver 2018-12-25 0
84710 일반 무료배포 리큐 꽤나 이쁜듯 ㅇㅇ 3 ㅇㅇ 211.107 2018-12-25 0
84709 질문 사쿠라샀는데 오류 해결좀 3 ㅊㅌㅌ 182.224 2018-12-25 0
84707 일반 막 사쿠라 사쿠라 거리는데 그게머임 7 fiiter 2018-12-25 0
84706 일반 뉴비 h방 가고싶어 4 ㅇㅇ 125.185 2018-12-25 0
84704 일반 난 고인물들한테 고마운데? 1 ㅇㅇ 175.223 2018-12-25 4
84703 일반 여기갤보면 트위터랑 비슷함 5 ㅇㅇ 211.246 2018-12-25 14
84702 일반 vrcex 그거 모바일론 안됨? 3 글자 2018-12-25 0
84700 일반 여기에 솔직히 양성애자있음? 2 ㅇㅇ 211.36 2018-12-25 0
84699 일반 친구들 커플됫다고 안놀아준다 십년들 1 ㅇㅇ 121.152 2018-12-25 2
84698 일반 H방은 또 뭐냐. 2 ㅇㅇ 39.7 2018-12-25 0
84696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터 사용 도움좀 3 마보로시 2018-12-25 0
84695 일반 뉴비 교류회 아직 안끝났으니 뉴비분들은 마음껏 오세요~~ 3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93 일반 뉴비 교류 그거 어디서 함? 1 ㅇㅇ 175.223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