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픽 1060 6gb 로 잘돌아가나요??
글쓴이
뉴비ㅠ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8
  • 2018-12-18 07:17:16
  • 121.183
							

비트세이버하다가 vrchat를 하고싶은데


1060 6gb로 렉없이 잘돌아가나요??


지금 직장이라 집에가서 다운받을생각에 설레네요ㅎㅎㅎㅎ

ㄹㄹㅋ 전 1060 3g쓰고 있어요 121.162 2018.12.18 07:17:33
ㅁㄹㄴㅌㅁㅈ 가능하긴한데 슈샘 좀 건드려야댈수도있음 2018.12.18 07:17:45
뉴비ㅠㅠ 슈샘이..뭔가요?.. 121.183 2018.12.18 07:18:50
아이리네 별 문제 없이 돌아가요. 2018.12.18 07:19:50
춤만춰 슈퍼샘플링// 가독성 조절 설정으로 vrc에서는 프레임드랍 방어용으로 주로 쓰입니다;ㅡ; 2018.12.18 07:20:24
뉴비ㅠㅠ ㅇㅎ..처음알았네요 한번검색해서 알아봐야겟네요 121.183 2018.12.18 07:21:05
ㄹㄹㅋ 알아볼 필요도 없어요.. steamVR 설정에 들어가면 슈퍼샘플링 성능 조절하는 바가 있어요. 높을수록 컴퓨터에 부하가 심해진다고 보면됨. 프레임드랍 못버틸정도로 심하다 싶으면 낮추라는 이야기. 121.162 2018.12.18 07:23:39
idiot 제 쓰레기가 내장이지만 돌아가요 2018.12.18 07:25:29
ㅇㅇ 1060 6G 써봤는데 슈샘 100%로 저댄 풀방 같은곳 아니면 프레임 저하 없었음 222.101 2018.12.18 07:28:53
U_myo 3gb도 잘돌아가요! - dc App 2018.12.18 07:37:18
xx 1060 6기가 슈샘 100 박고 다니고, 프라이빗에선 거울 키고 45프레임 방어하고 다님. 보통 사람 5명까진 풀프레임 깔끔하게 뽑는 듯. 59.6 2018.12.18 07:41:31
ㅇㅇ 그건 차렷이고 ㅂㅅ야 183.96 2018.12.18 12:3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794 일반 사진찍기 어울리는 곳 찾았당 3 토터스 2018-12-22 8
83793 질문 vr 챗에서 일본신사가면 2 늅ㅇㅅㅇ 113.192 2018-12-22 0
83792 일반 tanki 곧 부활한드아 (feat.테스트월드) 13 꼬마키` 2018-12-22 10
83791 일반 이 게임엔 여답돼 밖에 없나요? 13 근초고황 2018-12-22 0
83790 일반 오큘러스 질문할게요 ㅠㅠ 도움; 1 캐모마일 222.114 2018-12-22 0
83789 질문 유니티 파티클질문 1 MiseMenzi 2018-12-22 0
83788 일반 볼 부풀리기 작업 6 유티 2018-12-22 10
83787 일반 그래도 아바타등급 이건 심하지않냐 .. 2 JinSilly 221.153 2018-12-22 1
83785 일반 기본 아마추어 어디서 구함? 2 ㅇㅇ 121.65 2018-12-22 0
83784 질문 그 홈페이지 로그인은 다른사람이 나 안보이나요 5 ㅇㅁㄴㅇㄴㅁ 221.142 2018-12-22 0
83783 일반 유니티 늒네 반지 끼우는 법좀 알려주세요 3 ㅇㅇ 221.159 2018-12-22 0
83782 일반 니들 이번 크리스마스 예정무엇? 11 pelon 2018-12-22 1
83781 일반 풀트할때 방해되는요소 질문 3 현이.ver 2018-12-22 0
83780 일반 친구들 전부 밤새 브랄챗켜놓고 있어서 1 JJY 2018-12-22 0
83779 일반 바이브 구매후 컴업글 질문인데 여기에 해도되요? 9 2018-12-22 1
83778 일반 아바타 복사 못하는거 3 ㅇㅇ 222.108 2018-12-22 13
83777 질문 아바타업로드 오류뜨는데 2 ㅇㅇ 61.83 2018-12-22 0
83776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1 ㅇㅇ 112.155 2018-12-22 1
83775 일반 구토올라온다 6 DDos 2018-12-22 0
83774 일반 혹시 이것때문에 트래킹튀는건가..? 7 적쥐 2018-12-22 0
83773 일반 스패츠가 최고야 4 Red.Coco 2018-12-22 2
83771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Wall-E 13 으ㅡ음 2018-12-22 22
83770 일반 아바타 의자 질문좀 2 ㅇㅇ 39.7 2018-12-22 0
83769 일반 늒네 바이브 써보고 조금 실망한점 2 ㅇㅇㅇ 59.21 2018-12-22 0
83768 일반 아바타 페이버릿 개수가 3개에서 16개로 늘어남 3 pypy 2018-12-22 2
83767 일반 vrchat is not responding이거 해결방법 있음? 4 게임전도사 2018-12-22 0
83763 일반 브이알챗에서 영상은 어케찍는거임 ?? 7 ㅇㅇ 121.187 2018-12-22 0
83762 일반 현재 오큘러스혼종 문제 1 하벤하이드 2018-12-22 0
83761 일반 어제 크리스마스 아바타 만든다고 하루종일 붙들고함 ㅂㄷ 1 하벤하이드 2018-12-22 1
83760 일반 아바타 복사는 머 퍼블릭업로드한거만 대는거? 2 꼬마키` 2018-12-21 0
83759 일반 샤로 풀트는 6 2018-12-21 0
83758 일반 2 쎾쓔!!! 2018-12-21 0
83757 일반 이겜 오타쿠밖에 없음? 6 ㅇㅇ 220.70 2018-12-21 0
83756 일반 뉴비 스태프쟝 거슬리는 부분 있는데 이고 오또캐해 ㅠㅠ? 5 ㅇㅇ 124.58 2018-12-21 0
83755 일반 ㄷㄷ 친구없어서 h방 못하다가 6 ㅇㅇ 121.187 2018-12-21 10
83754 일반 역시 술 이빠이마신 사람들이 좋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1 0
83752 일반 저오늘 필기시험 보러가는거시에여 3 cleasky 2018-12-21 0
83749 일반 후드 미쿠 다운받으려고 하는데 누가 배포점 4 dksakdhkd 27.118 2018-12-21 0
83748 질문 폴리곤 제한숫자를 푸는과정에 대해서 1 아니 잠깐 질문하나 124.58 2018-12-21 0
83747 일반 동지인데 팥죽챙겨먹어라 2 DDos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