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은 누구나 자기만의 행복이 있음
글쓴이
눈깔이
추천
5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3
  • 2018-12-18 06:41:54
  • 114.202
							

뻥안치고 사람은 누구나 


특별한 무언가를 할때 행복감을 느끼는 사람이 있음. 


예를 들어보면 봉사활동을 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다른사람에게 즐거움을 줄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자기 자신이 게임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다른 사람을 만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아니면 자기만의 집중력으로 무언가를 만들때 행복한 사람들이 있음


근데 여기서 행복이 뭔가? 라는게 문제가 아니고, 문제되는건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경우가 최악임. 


뭐 지나가는 동물 죽이는거, 그런걸로 행복느끼는 종자도 있긴한데, 벌레새끼 죽이는거면 말을 안하는거랑 같은거임.


길고양이 죽여봐라 존나 ㅆㅂ 개같은새끼지, 근데 개미집에다가 알루미늄 녹인거 넣는 애보고 뭐라고 안하는것처럼 정도가 있음.


그러니 브알챗을 하면서 행복을 느끼고 H방을 가고 과몰입하고 여자친구만들고 그건 존나 신경안쓰거든, 


근데 그건 남이 안 볼때 해줬음 좋겠음. 현실에서도 지하철에서 키스하고 포옹하는 사람들 있잖아 똑같음.


그룹내에서도 이런 새끼들 몇명있음


예시를 들어주자면


친구들 8명 끼리 치킨집가서 맥주마시자고 약속을했고 다들 나와서 기다리고있는데


그중 커플이있고 지들끼리 꽁냥꽁냥대면서 지들끼리만 대화하고 남들 대화는 듣지 않고 무시하는거같은거랑 같은거임.


그럼 나머지 6명은 좆같음을 느끼고 다음 모임때 그 커플새끼들 빼고 하겠지


뭔 느낌인지 오지.


둘이 행복한건 알겠는데 남도 신경쓰란 그 소리


같은거로 초면에 반말하는건 난 이해하거든, 근데 이해안가고 어이가 없는건 대표적인 예로 지만 아는 드립치고 왜 모르냐고 정색 빠는거,


그리고 지만 아는 컨셉하고 안받아준다고 정색하는거.


무튼 행복한건 좋은거고 아싸탈출하는것도 좋은거고 친구 사귀는것도 좋은거긴 한데. 


특히 우울하신 분들은 사람들에게 의지하지 말고 상담사 만나서 테라피를 받고 약을 받으샘 그게 직빵임


감기걸렷다고 저 감기에요 님아 감기때문에 콧물이 나오고 감기때문에 기침을 합니다 이거 계속듣는 사람 생각도 해야지






ㅇㅇ 너잖아시발련아 223.38 2018.12.18 06:42:17
ㅇㅇ 이런 똥글쓰는것도 피해주는건데 125.180 2018.12.18 06:43:53
눈깔이 와 브알챗 아시는 구나 브알챗에서 라무네 하고 풀트래킹으로 K/DA하면 이케멘들이 뒤에서 춤추는거임 114.202 2018.12.18 06:44:24
눈깔이 ㅈㅅ 손가락으로 똥을싸고 싶은 욕구가 매우 충만해서 114.202 2018.12.18 06:45:39
바텐더 맞는 말이야 2018.12.18 06:46:36
DavidJ 딱 넌데 2018.12.18 06:48:41
눈깔이 ㅎㅎ ㅈㅅ 케장콘 114.202 2018.12.18 06:50:26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저는 부랄챗갤 게시글 댓글이 0이 아닐때가 햄볶합니다 2018.12.18 07:02:58
ㅇㅇ 넌 시발 새끼야 하 시발 하 사랑해 223.62 2018.12.18 07:03:20
ㅇㅇ 그런넘들이 너자너..좀 생각해라 이기야 - dc App 203.226 2018.12.18 07:07:01
눈깔이 114.202 2018.12.18 07:12:13
근초고황 2018.12.18 08:14:28
히비링 댓글들 왜 예민.. 여고생쟝들 생리중인? 2018.12.18 08:44:15
ㅇㅇ 네 다음 찐따쉑 112.185 2018.12.18 09:29:59
ㅇㅇ 그래서 강아지나 고양이 죽이는 사람한테 피해주지 말자는거로 알아들으면 되는거냐? 125.129 2018.12.19 11:4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736 일반 업로드창까지 왔는데 반응이없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21 0
83735 일반 아 지랄하네 병신같은 유니티 2 다이소vr 124.60 2018-12-21 0
83734 일반 월드도 커미션댐?? 2 ㅇㅇ 121.186 2018-12-21 0
83732 일반 늒네 오큘 배송 어제 시작됐다는데 언제올까요?? 2 ㅇㅇ 220.87 2018-12-21 0
83731 일반 아바타클론좋은점 5 하루사메 2018-12-21 11
83729 일반 실효성 좆도 없는 아바타정보 왜 업뎃한건지 모르겠다 1 ㅇㅇ 175.223 2018-12-21 0
83728 일반 라무네는 개조어디까지 허용이냐 1 ㅇㅇ 203.90 2018-12-21 0
83726 질문 표정 애니메이션 지금 적용안됨?? 1 Lakenls 2018-12-21 0
83725 일반 아바타 정보 보여주는것까진 좋음. 1 MANKALO 2018-12-21 0
83724 질문 메이드복에 단발이고 키작은 아바타 이름이 머임? 5 ㅇㅇ 220.95 2018-12-21 0
83723 일반 좆같은 스팀VR씨발 12 MANKALO 2018-12-21 11
83722 일반 18일날산 mr이제야 발송되는거 실화? 1 ㅇㅇ 116.42 2018-12-21 0
83721 일반 차렷충도 사고싶은압타있는데추천점 9 ㅇㅇ 203.90 2018-12-21 1
83720 일반 너무 애들이 답답하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2-21 0
83719 일반 아바타등급 진짜 병신같다 1 ㅇㅇ 58.123 2018-12-21 0
83718 일반 풀트레킹 조쿠먼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717 일반 아 해결했당 2 죽은참새 2018-12-21 0
83716 일반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었다 8 mak6v31 223.62 2018-12-21 0
83715 일반 인사 하러갔다가 배틀붙음 2 Dochi 2018-12-21 0
83714 일반 고사양 그래픽 쓰는 친구들아 vr high 설정쓰냐 1 유티 2018-12-21 0
83713 일반 한쪽 베이스 스테이션이 허리 트래커만 인식을 못해요... 2 죽은참새 2018-12-21 0
83712 질문 대기모션 변경 강좌 있어? 1 ㅇㅇ 221.155 2018-12-21 0
83711 일반 유니티 브알 로그할려하는데 글씨 사라지면서 깜박거리는데 웨이램? 1 ㅇㅇㅇㅇㅇ 124.56 2018-12-21 0
83710 일반 vr챗 뭘로 로그인할지 선택하는곳에서 안넘어가지는데 왜이럼? 1 cruz1000 1.177 2018-12-21 0
83709 일반 이거왜 쉐이더가 안바뀌어?? 1 마요릭 2018-12-21 0
83708 일반 양키들이 자주쓰는 이 아바타 어디에 있어? 1 ㅇㅇ 175.202 2018-12-21 0
83707 질문 그 가끔 보이는 아바타인데 5 ㅇㅇ 124.50 2018-12-21 0
83706 일반 서버 아직 이상함?? 2 ㅎㅈㅁ 221.164 2018-12-21 0
83704 일반 신사 한눈에 보이네 1 ㅇㅇ 49.167 2018-12-21 0
83703 일반 cloning 해제해야 복사 안되는거지? 2 DDos 2018-12-21 0
83702 일반 아 씨 어 하 아니 꼬시는..건가? 4 히아기 2018-12-21 0
83700 일반 헬기 압타 쓰고있는데 ... 4 삐약 211.222 2018-12-21 0
83698 일반 섭 터진건가요? 무한 로딩에 자꾸 팅기네요..? 3 겜터진거? 211.222 2018-12-21 0
83697 일반 자꾸 Disconnect뜬다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95 일반 친구를 만들고싶다면 1 DDos 2018-12-21 0
83694 일반 트래커 케이블 타이로 고정하면 안되나요? 2 ㅇㅇ 1.243 2018-12-21 0
83693 질문 유니티 분홍텍스쳐현상 해결방법좀.. 4 MiseMenzi 2018-12-21 0
83692 일반 새로운 유니티 새로운sdk인데 왜 2만제한걸려있지 3 적쥐 2018-12-21 0
83691 일반 요즘들어 한국인 질 더 떨어진거 같네 6 리키 221.142 2018-12-21 0
83690 일반 의자써서 자꾸 서버 튕기나 1 ㅇㅇ 125.180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