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은 누구나 자기만의 행복이 있음
글쓴이
눈깔이
추천
5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3
  • 2018-12-18 06:41:54
  • 114.202
							

뻥안치고 사람은 누구나 


특별한 무언가를 할때 행복감을 느끼는 사람이 있음. 


예를 들어보면 봉사활동을 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다른사람에게 즐거움을 줄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자기 자신이 게임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다른 사람을 만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아니면 자기만의 집중력으로 무언가를 만들때 행복한 사람들이 있음


근데 여기서 행복이 뭔가? 라는게 문제가 아니고, 문제되는건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경우가 최악임. 


뭐 지나가는 동물 죽이는거, 그런걸로 행복느끼는 종자도 있긴한데, 벌레새끼 죽이는거면 말을 안하는거랑 같은거임.


길고양이 죽여봐라 존나 ㅆㅂ 개같은새끼지, 근데 개미집에다가 알루미늄 녹인거 넣는 애보고 뭐라고 안하는것처럼 정도가 있음.


그러니 브알챗을 하면서 행복을 느끼고 H방을 가고 과몰입하고 여자친구만들고 그건 존나 신경안쓰거든, 


근데 그건 남이 안 볼때 해줬음 좋겠음. 현실에서도 지하철에서 키스하고 포옹하는 사람들 있잖아 똑같음.


그룹내에서도 이런 새끼들 몇명있음


예시를 들어주자면


친구들 8명 끼리 치킨집가서 맥주마시자고 약속을했고 다들 나와서 기다리고있는데


그중 커플이있고 지들끼리 꽁냥꽁냥대면서 지들끼리만 대화하고 남들 대화는 듣지 않고 무시하는거같은거랑 같은거임.


그럼 나머지 6명은 좆같음을 느끼고 다음 모임때 그 커플새끼들 빼고 하겠지


뭔 느낌인지 오지.


둘이 행복한건 알겠는데 남도 신경쓰란 그 소리


같은거로 초면에 반말하는건 난 이해하거든, 근데 이해안가고 어이가 없는건 대표적인 예로 지만 아는 드립치고 왜 모르냐고 정색 빠는거,


그리고 지만 아는 컨셉하고 안받아준다고 정색하는거.


무튼 행복한건 좋은거고 아싸탈출하는것도 좋은거고 친구 사귀는것도 좋은거긴 한데. 


특히 우울하신 분들은 사람들에게 의지하지 말고 상담사 만나서 테라피를 받고 약을 받으샘 그게 직빵임


감기걸렷다고 저 감기에요 님아 감기때문에 콧물이 나오고 감기때문에 기침을 합니다 이거 계속듣는 사람 생각도 해야지






ㅇㅇ 너잖아시발련아 223.38 2018.12.18 06:42:17
ㅇㅇ 이런 똥글쓰는것도 피해주는건데 125.180 2018.12.18 06:43:53
눈깔이 와 브알챗 아시는 구나 브알챗에서 라무네 하고 풀트래킹으로 K/DA하면 이케멘들이 뒤에서 춤추는거임 114.202 2018.12.18 06:44:24
눈깔이 ㅈㅅ 손가락으로 똥을싸고 싶은 욕구가 매우 충만해서 114.202 2018.12.18 06:45:39
바텐더 맞는 말이야 2018.12.18 06:46:36
DavidJ 딱 넌데 2018.12.18 06:48:41
눈깔이 ㅎㅎ ㅈㅅ 케장콘 114.202 2018.12.18 06:50:26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저는 부랄챗갤 게시글 댓글이 0이 아닐때가 햄볶합니다 2018.12.18 07:02:58
ㅇㅇ 넌 시발 새끼야 하 시발 하 사랑해 223.62 2018.12.18 07:03:20
ㅇㅇ 그런넘들이 너자너..좀 생각해라 이기야 - dc App 203.226 2018.12.18 07:07:01
눈깔이 114.202 2018.12.18 07:12:13
근초고황 2018.12.18 08:14:28
히비링 댓글들 왜 예민.. 여고생쟝들 생리중인? 2018.12.18 08:44:15
ㅇㅇ 네 다음 찐따쉑 112.185 2018.12.18 09:29:59
ㅇㅇ 그래서 강아지나 고양이 죽이는 사람한테 피해주지 말자는거로 알아들으면 되는거냐? 125.129 2018.12.19 11:4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114 질문 이거 홈 설정 어떻게 함? 1 한소희 2018-12-23 0
84113 일반 유니티 sdk업그레이드 4 yooo 153.163 2018-12-23 0
84111 질문 유니티 아바타에 의자넣기질문 3 MiseMenzi 2018-12-23 0
84110 일반 이캐릭하니까 친추 많이 받는다 8 바나나커피우유 2018-12-23 9
84109 일반 바이브가 트래커를 제외하고 오큘보다 나은점이 대체뭐임? 11 123 121.188 2018-12-23 0
84108 질문 아바타 의자넣기 질문입니다 4 유동닉 116.46 2018-12-23 0
84107 질문 trusted user 조건 혹시 알려주실 분 있나요? 8 ㅇㅇ 110.76 2018-12-23 0
84106 일반 박수치는 넵튠 아바타월드 아는사람있음? 2 ㅇㅇ 121.158 2018-12-23 0
84105 질문 MMD맵 적용시키는 방법도 있음? 6 ㅇㅇ 221.155 2018-12-23 0
84104 일반 이제 헬기로도 사람들 태워다닐수 있다 4 KINIX 2018-12-23 0
84103 일반 이거 mr 손꾸락 어케움직임?? 2 콘파 2018-12-23 0
84102 일반 님들 토가월드 없어졌어요? 2 ㅇㅇ 59.14 2018-12-23 0
84101 일반 이케멘 뚜따하려하는데 2 dd 220.126 2018-12-23 0
84100 일반 넘모 귀찮다 2 yooo 153.163 2018-12-23 0
84099 일반 바닥에 콜라이더 넣는법좀.... 11 카디아. 2018-12-23 0
84098 일반 머야 이제 업로드 존나 오래걸림? 6 바나나커피우유 2018-12-23 0
84097 일반 게임 키면 바이브 카메라 요런식으로 같이 켜지는데 머냐이거 ?? 1 ㅇㅇ 118.37 2018-12-23 0
84096 일반 뉴비 뚜따하다 머리에서 스팀나는거임 ㅠㅠ 2 ㅇㅇ 211.36 2018-12-23 0
84095 강좌/정보 [강좌#18] 다중 아바타 조종하기 3 5upporter 2018-12-23 9
84093 일반 스태프 벗기기 하실분 4 유티 2018-12-23 0
84092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는데 뭐가 문제이지 3 ㅇㅇ 27.118 2018-12-23 0
84091 질문 유니티 업로드할때 그 메인 이미지 어케바꿈? 3 ㅇㅁㄴㅇㄴㅁ 221.142 2018-12-23 0
84090 일반 mmd맵 그거 커메 스테이지 맞나? 1 ㅇㅇ 221.155 2018-12-23 0
84089 일반 어두운 맵에 쓰려고 라이트 달았다 4 백당 2018-12-23 0
84088 질문 뱁새중에 날수있는아바타맵 2 Bear(・〈ェ〉・ 2018-12-23 0
84087 일반 저댄 대실패 4 Luche 2018-12-23 4
84086 일반 mr가능하지? 4 ㅇㅇ 39.7 2018-12-23 0
84085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 2 125.31 2018-12-23 0
84084 일반 갤럼들 왜 브알쳇 안에선 말안하냐 ? 3 브창 2018-12-23 1
84083 VRC일기 VRC 친구들끼리 모임했어 3 ITOAR 2018-12-23 13
84082 일반 처음으로 커미션 맡기고 싶어졌다,, 4 검은연 2018-12-23 0
84081 일반 제발 병신같은 썰은 너네들 가슴속에만 담아둬 ㅠ ㅠ 4 JU 2018-12-23 1
84079 일반 이거 살까 7 백당 2018-12-23 0
84078 일반 (장문) H방을 전에 처음가보곤 다신 안가게된썰 16 123 121.155 2018-12-23 27
84077 질문 님들 VR키면 가상벽 가까이에 생기잖아요그거어디서없애요? 7 ㅇㅇ 59.14 2018-12-23 1
84076 일반 아바타 눈 깜빡이는거좀 도와줘 1 ㅇㄴㅇㄴ 221.141 2018-12-23 0
84074 일반 라무네 기여어여 3 pelon 2018-12-23 1
84073 질문 이 짤 킷슈처럼 머리색깔 바꾸기 어떻게해? 2 차가비 2018-12-23 0
84071 질문 final ik 자세히 아는사람 없어? 4 ㄴㅁㄹ 220.124 2018-12-23 0
84070 일반 핑크탈출 도형 도데체 머야 더하는개수도 아니고 2 ㅇㅇ 222.108 2018-12-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