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은 누구나 자기만의 행복이 있음
글쓴이
눈깔이
추천
5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3
  • 2018-12-18 06:41:54
  • 114.202
							

뻥안치고 사람은 누구나 


특별한 무언가를 할때 행복감을 느끼는 사람이 있음. 


예를 들어보면 봉사활동을 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다른사람에게 즐거움을 줄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자기 자신이 게임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다른 사람을 만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아니면 자기만의 집중력으로 무언가를 만들때 행복한 사람들이 있음


근데 여기서 행복이 뭔가? 라는게 문제가 아니고, 문제되는건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경우가 최악임. 


뭐 지나가는 동물 죽이는거, 그런걸로 행복느끼는 종자도 있긴한데, 벌레새끼 죽이는거면 말을 안하는거랑 같은거임.


길고양이 죽여봐라 존나 ㅆㅂ 개같은새끼지, 근데 개미집에다가 알루미늄 녹인거 넣는 애보고 뭐라고 안하는것처럼 정도가 있음.


그러니 브알챗을 하면서 행복을 느끼고 H방을 가고 과몰입하고 여자친구만들고 그건 존나 신경안쓰거든, 


근데 그건 남이 안 볼때 해줬음 좋겠음. 현실에서도 지하철에서 키스하고 포옹하는 사람들 있잖아 똑같음.


그룹내에서도 이런 새끼들 몇명있음


예시를 들어주자면


친구들 8명 끼리 치킨집가서 맥주마시자고 약속을했고 다들 나와서 기다리고있는데


그중 커플이있고 지들끼리 꽁냥꽁냥대면서 지들끼리만 대화하고 남들 대화는 듣지 않고 무시하는거같은거랑 같은거임.


그럼 나머지 6명은 좆같음을 느끼고 다음 모임때 그 커플새끼들 빼고 하겠지


뭔 느낌인지 오지.


둘이 행복한건 알겠는데 남도 신경쓰란 그 소리


같은거로 초면에 반말하는건 난 이해하거든, 근데 이해안가고 어이가 없는건 대표적인 예로 지만 아는 드립치고 왜 모르냐고 정색 빠는거,


그리고 지만 아는 컨셉하고 안받아준다고 정색하는거.


무튼 행복한건 좋은거고 아싸탈출하는것도 좋은거고 친구 사귀는것도 좋은거긴 한데. 


특히 우울하신 분들은 사람들에게 의지하지 말고 상담사 만나서 테라피를 받고 약을 받으샘 그게 직빵임


감기걸렷다고 저 감기에요 님아 감기때문에 콧물이 나오고 감기때문에 기침을 합니다 이거 계속듣는 사람 생각도 해야지






ㅇㅇ 너잖아시발련아 223.38 2018.12.18 06:42:17
ㅇㅇ 이런 똥글쓰는것도 피해주는건데 125.180 2018.12.18 06:43:53
눈깔이 와 브알챗 아시는 구나 브알챗에서 라무네 하고 풀트래킹으로 K/DA하면 이케멘들이 뒤에서 춤추는거임 114.202 2018.12.18 06:44:24
눈깔이 ㅈㅅ 손가락으로 똥을싸고 싶은 욕구가 매우 충만해서 114.202 2018.12.18 06:45:39
바텐더 맞는 말이야 2018.12.18 06:46:36
DavidJ 딱 넌데 2018.12.18 06:48:41
눈깔이 ㅎㅎ ㅈㅅ 케장콘 114.202 2018.12.18 06:50:26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저는 부랄챗갤 게시글 댓글이 0이 아닐때가 햄볶합니다 2018.12.18 07:02:58
ㅇㅇ 넌 시발 새끼야 하 시발 하 사랑해 223.62 2018.12.18 07:03:20
ㅇㅇ 그런넘들이 너자너..좀 생각해라 이기야 - dc App 203.226 2018.12.18 07:07:01
눈깔이 114.202 2018.12.18 07:12:13
근초고황 2018.12.18 08:14:28
히비링 댓글들 왜 예민.. 여고생쟝들 생리중인? 2018.12.18 08:44:15
ㅇㅇ 네 다음 찐따쉑 112.185 2018.12.18 09:29:59
ㅇㅇ 그래서 강아지나 고양이 죽이는 사람한테 피해주지 말자는거로 알아들으면 되는거냐? 125.129 2018.12.19 11:4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063 일반 여자 자위 자세 뭐가 좋아? 9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07 0
93062 일반 수수께끼,퀴즈맵 아시는 분 !? 2 메디큐보이드 2019-01-07 0
93061 일반 밑에 글보고 궁금한건데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0
93060 일반 아 뉴비 공지보고 열심히 아바타 적용시키려햇는디 안되더라 3 fiiter 2019-01-07 0
93059 일반 mr도 풀트랙됨? 6 솔트맨 2019-01-07 0
93058 일반 다른겜할땐 키보드 동시키 잘만 입력되는데 ㅇㅇ 2019-01-07 0
93057 일반 그 예전에 월드컵 중계하던 월드 있던데 2 ㅇㄴㅇㄴ 221.141 2019-01-07 0
93056 일반 ㅅㅂ 바이브 뭐냐ㅋㅋㅋ 4 ㅇㅇ 175.205 2019-01-07 0
93054 일반 ㅋㅋㅋ 외국인쉑 흰건반하고 검은건반 키보드로 같이 누르니까 화들짝 놀라노 6 ㅇㅇ 2019-01-07 0
93053 일반 내일은 또 어떤 떡밥이 있을까 4 긴긴 2019-01-07 0
93052 일반 렌더 텍스쳐를 이용해 카메라 컴포넌트에 붙혔는데.. 4 l85a2 2019-01-07 0
93051 일반 와 피아노룸 존나 흥하네 피아노룸 오실? 1 ㅇㅇ 2019-01-07 1
93050 일반 싸우고 불타지말고 1 pelon 2019-01-07 0
93049 일반 진짜 h방 고수라면 키스만으로도 ㅇㅇ 121.139 2019-01-07 0
93048 일반 우콘중에 제일 귀여운 우콘은... 5 차가비 2019-01-07 1
93047 일반 모자이크는 무슨 쉐이더야? 1 백당 2019-01-07 0
93046 일반 5자리 코드 말인데 ㅇㅇ 112.171 2019-01-07 0
93045 일반 우콘중에 제일 귀여운 우콘 ㅇㅇ 2019-01-07 0
93044 일반 허공에 그림그리는거 차렷유저도 가능??? 4 ㅇㅇ 121.143 2019-01-07 0
93043 일반 여전히 불타는구만 1 Red.Coco 2019-01-07 0
93042 일반 vr챗 사이버 정모 아무나 열어봐 2 ㅇㅇ 49.173 2019-01-07 0
93040 일반 저 데스노트 및 h방 다 가짜임 ㅇㅇ 221.139 2019-01-07 0
93039 일반 유니티 아바타 불러올때 검은색으로 뜸; 2 으앍 엑 110.35 2019-01-07 0
93038 일반 근데 여기 야모델링 칼같이 짜름? 3 전문구라꾼 2019-01-07 0
93037 일반 지금 부랄챗 들어가도 두세시간밖에 못하네 ㅇㅇ 2019-01-07 0
93036 강좌/정보 사쿠라 옷을 벗겨보자. 밑에 메쉬 분리하고싶은놈은 봐라. 2 yooo 115.95 2019-01-07 8
93034 일반 야야 퍼블릭 H방 열었는데 너무 애들이 안와 와서 좀 체험시켜줘 4 ㅇㅇ 182.228 2019-01-07 0
93033 질문 나도 VR 기기 사고 싶은데 3 Hyouka 121.171 2019-01-07 0
93032 일반 얘들아 레식아바타월드 어딧는지 암? 1 123 121.188 2019-01-07 0
93031 일반 (양심고백) 며칠전에 담배피는 내모습 보고 너무 멋졌음 6 초보자아 2019-01-07 0
93030 일반 데스노트 이거 본인 허락 맞고 등재되는걸로 아는디 1 ㅇㅇ 221.149 2019-01-07 0
93029 일반 앞에 닉언죄 ? 그런거 붙이면 닉언할 수 있는거에요 ? 8 메디큐보이드 2019-01-07 0
93028 일반 암만 유동이라도 딱봐도 특정되는놈 언급중인데 1 ㅇㅇ 2019-01-07 0
93027 일반 내일 흥갤순위 오를까 내려갈까 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0
93026 일반 시간을 못보고 있었네ㅋㅋ 5 츄르 2019-01-07 0
93025 일반 너네 트위터에서 뭘 하고 다니는거냐 3 DavidJ 2019-01-07 2
93024 질문 월드 소리 조절 어떻게해?? 3 캐쿠캐카 223.38 2019-01-07 0
93023 일반 아직까지는 게임은 인텔이 맞음 6 죽은참새 2019-01-07 0
93021 일반 아이피언급죄) 175.223아 고맙다 8 chunsia 2019-01-07 0
93020 일반 님덜 mr로 vr할 컴텨 견적짜면 대충 얼마정도듬? 8 ㅇㅇ 211.202 2019-0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