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은 누구나 자기만의 행복이 있음
글쓴이
눈깔이
추천
5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3
  • 2018-12-18 06:41:54
  • 114.202
							

뻥안치고 사람은 누구나 


특별한 무언가를 할때 행복감을 느끼는 사람이 있음. 


예를 들어보면 봉사활동을 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다른사람에게 즐거움을 줄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자기 자신이 게임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다른 사람을 만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아니면 자기만의 집중력으로 무언가를 만들때 행복한 사람들이 있음


근데 여기서 행복이 뭔가? 라는게 문제가 아니고, 문제되는건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경우가 최악임. 


뭐 지나가는 동물 죽이는거, 그런걸로 행복느끼는 종자도 있긴한데, 벌레새끼 죽이는거면 말을 안하는거랑 같은거임.


길고양이 죽여봐라 존나 ㅆㅂ 개같은새끼지, 근데 개미집에다가 알루미늄 녹인거 넣는 애보고 뭐라고 안하는것처럼 정도가 있음.


그러니 브알챗을 하면서 행복을 느끼고 H방을 가고 과몰입하고 여자친구만들고 그건 존나 신경안쓰거든, 


근데 그건 남이 안 볼때 해줬음 좋겠음. 현실에서도 지하철에서 키스하고 포옹하는 사람들 있잖아 똑같음.


그룹내에서도 이런 새끼들 몇명있음


예시를 들어주자면


친구들 8명 끼리 치킨집가서 맥주마시자고 약속을했고 다들 나와서 기다리고있는데


그중 커플이있고 지들끼리 꽁냥꽁냥대면서 지들끼리만 대화하고 남들 대화는 듣지 않고 무시하는거같은거랑 같은거임.


그럼 나머지 6명은 좆같음을 느끼고 다음 모임때 그 커플새끼들 빼고 하겠지


뭔 느낌인지 오지.


둘이 행복한건 알겠는데 남도 신경쓰란 그 소리


같은거로 초면에 반말하는건 난 이해하거든, 근데 이해안가고 어이가 없는건 대표적인 예로 지만 아는 드립치고 왜 모르냐고 정색 빠는거,


그리고 지만 아는 컨셉하고 안받아준다고 정색하는거.


무튼 행복한건 좋은거고 아싸탈출하는것도 좋은거고 친구 사귀는것도 좋은거긴 한데. 


특히 우울하신 분들은 사람들에게 의지하지 말고 상담사 만나서 테라피를 받고 약을 받으샘 그게 직빵임


감기걸렷다고 저 감기에요 님아 감기때문에 콧물이 나오고 감기때문에 기침을 합니다 이거 계속듣는 사람 생각도 해야지






ㅇㅇ 너잖아시발련아 223.38 2018.12.18 06:42:17
ㅇㅇ 이런 똥글쓰는것도 피해주는건데 125.180 2018.12.18 06:43:53
눈깔이 와 브알챗 아시는 구나 브알챗에서 라무네 하고 풀트래킹으로 K/DA하면 이케멘들이 뒤에서 춤추는거임 114.202 2018.12.18 06:44:24
눈깔이 ㅈㅅ 손가락으로 똥을싸고 싶은 욕구가 매우 충만해서 114.202 2018.12.18 06:45:39
바텐더 맞는 말이야 2018.12.18 06:46:36
DavidJ 딱 넌데 2018.12.18 06:48:41
눈깔이 ㅎㅎ ㅈㅅ 케장콘 114.202 2018.12.18 06:50:26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저는 부랄챗갤 게시글 댓글이 0이 아닐때가 햄볶합니다 2018.12.18 07:02:58
ㅇㅇ 넌 시발 새끼야 하 시발 하 사랑해 223.62 2018.12.18 07:03:20
ㅇㅇ 그런넘들이 너자너..좀 생각해라 이기야 - dc App 203.226 2018.12.18 07:07:01
눈깔이 114.202 2018.12.18 07:12:13
근초고황 2018.12.18 08:14:28
히비링 댓글들 왜 예민.. 여고생쟝들 생리중인? 2018.12.18 08:44:15
ㅇㅇ 네 다음 찐따쉑 112.185 2018.12.18 09:29:59
ㅇㅇ 그래서 강아지나 고양이 죽이는 사람한테 피해주지 말자는거로 알아들으면 되는거냐? 125.129 2018.12.19 11:4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309 일반 영상편집 간단한거 뭐있을까 6 Huntere 2019-01-16 0
98307 일반 그래도 내 브알친구는 정상인이 많네 8 VRChat 2019-01-16 0
98306 일반 ss 2 52 1.246 2019-01-16 0
98305 일반 파딱 하는거 없는것같음 7 RMellon 2019-01-16 0
98304 일반 퍼블릭 요청한거 리스트 쭉 있던 링크 오딨어? 2 ㅇㅇ 211.236 2019-01-16 0
98303 일반 완장은 제 정신이없네 7 읭읭이 2019-01-16 0
98302 일반 니들은 분명 패드립인데 웃겼던적 있냐 8 ㅇㅇ 118.39 2019-01-16 0
98301 일반 오늘 저녘이다 4 ㅇㅇ 14.47 2019-01-16 0
98300 일반 ㅇㅇ 2 ㅇㅇ 117.111 2019-01-16 0
98299 일반 킷슈 홍조 질문 7 로템 2019-01-16 0
98298 일반 낭자애 자주 쓰는말임 4 ㅇㅇ 175.223 2019-01-16 0
98297 일반 뭔 라이트 베이크 하는데 30분이 지나도 안돼 6 검은연 2019-01-16 0
98295 일반 18시 태보! 7 아스테리 2019-01-16 0
98294 일반 파딱이 설명한거 아이디 잘려있길래 다시 만듬 2 ㅇㅇ 175.223 2019-01-16 3
98293 일반 밤샘 저댄, H를 위해 스태미너 충전중 6 DavidJ 2019-01-16 0
98292 일반 샤로 커미션해줘 7 liar 2019-01-16 0
98291 일반 낭자애 자주쓰는말인데ㅋㅋㅋ 2 ㅇㅇ 223.62 2019-01-16 0
98290 일반 낭자애라는 말을 모르는 분들이 계셔서 설명 들어갑니다 1 ㅇㅇ 175.223 2019-01-16 0
98288 일반 좀만 더 하면 공개 가능할듯싶다. 3 ㅇㅇ 211.225 2019-01-16 1
98287 일반 마음에 드는 아바타를 찾았따 2 딜런 2019-01-16 0
98286 일반 낭자애라는 말 진짜 쓰는 사람이 있구나 6 ㅇㅇ 175.223 2019-01-16 0
98284 일반 뚜따 2 Ƶᴇɴᴏɴ 2019-01-16 3
98283 일반 사람들 사이에 끼기가 힘들다 2 ㅇㅇ 183.96 2019-01-16 0
98282 일반 폼 웨바꿔 1 카디아. 2019-01-16 0
98281 일반 고맙다 아스테리 3 로템 2019-01-16 0
98280 일반 개념글 올라가 있는 캣다 파일 받아서 넣어봤는데 으음...? 5 유젤 2019-01-16 0
98279 일반 클레릭제작자 신모델 5 JJY 2019-01-16 2
98278 일반 아래 200메가보다 용량 큰것 6 읭읭이 2019-01-16 0
98277 일반 ㄱㅊ아 이따 22시애 또해~~~ 아스테리 2019-01-16 0
98276 일반 저댄러들 폼어떻게 관리함? 8 ㅇㅇ 2019-01-16 0
98275 일반 18시태보 태보월드 48470 4 아스테리 2019-01-16 0
98274 일반 태보어디 2 Huntere 2019-01-16 0
98273 일반 야 오랜만이다 2 cv52468 175.223 2019-01-16 16
98272 일반 흰딱묵언차렷 보면 과거의 내가 생각남 6 RMellon 2019-01-16 0
98271 일반 부스 메이킹 코너에 호구 상품들 존나 많음 4 GEORGIA 2019-01-16 0
98270 일반 맵 용량 200메가 나오네 15 검은연 2019-01-16 2
98269 일반 멕도날드왓는데 매장에서 배드로맨스 나와. 2 Huntere 2019-01-16 0
98268 일반 이거시 6마넌짜리총이당가 11 읭읭이 2019-01-16 0
98267 일반 부스에 쓴돈이 40은넘은거같아 9 읭읭이 2019-01-16 0
98265 일반 킷슈하자 5 아스테리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