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은 누구나 자기만의 행복이 있음
글쓴이
눈깔이
추천
5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3
  • 2018-12-18 06:41:54
  • 114.202
							

뻥안치고 사람은 누구나 


특별한 무언가를 할때 행복감을 느끼는 사람이 있음. 


예를 들어보면 봉사활동을 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다른사람에게 즐거움을 줄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자기 자신이 게임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다른 사람을 만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아니면 자기만의 집중력으로 무언가를 만들때 행복한 사람들이 있음


근데 여기서 행복이 뭔가? 라는게 문제가 아니고, 문제되는건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경우가 최악임. 


뭐 지나가는 동물 죽이는거, 그런걸로 행복느끼는 종자도 있긴한데, 벌레새끼 죽이는거면 말을 안하는거랑 같은거임.


길고양이 죽여봐라 존나 ㅆㅂ 개같은새끼지, 근데 개미집에다가 알루미늄 녹인거 넣는 애보고 뭐라고 안하는것처럼 정도가 있음.


그러니 브알챗을 하면서 행복을 느끼고 H방을 가고 과몰입하고 여자친구만들고 그건 존나 신경안쓰거든, 


근데 그건 남이 안 볼때 해줬음 좋겠음. 현실에서도 지하철에서 키스하고 포옹하는 사람들 있잖아 똑같음.


그룹내에서도 이런 새끼들 몇명있음


예시를 들어주자면


친구들 8명 끼리 치킨집가서 맥주마시자고 약속을했고 다들 나와서 기다리고있는데


그중 커플이있고 지들끼리 꽁냥꽁냥대면서 지들끼리만 대화하고 남들 대화는 듣지 않고 무시하는거같은거랑 같은거임.


그럼 나머지 6명은 좆같음을 느끼고 다음 모임때 그 커플새끼들 빼고 하겠지


뭔 느낌인지 오지.


둘이 행복한건 알겠는데 남도 신경쓰란 그 소리


같은거로 초면에 반말하는건 난 이해하거든, 근데 이해안가고 어이가 없는건 대표적인 예로 지만 아는 드립치고 왜 모르냐고 정색 빠는거,


그리고 지만 아는 컨셉하고 안받아준다고 정색하는거.


무튼 행복한건 좋은거고 아싸탈출하는것도 좋은거고 친구 사귀는것도 좋은거긴 한데. 


특히 우울하신 분들은 사람들에게 의지하지 말고 상담사 만나서 테라피를 받고 약을 받으샘 그게 직빵임


감기걸렷다고 저 감기에요 님아 감기때문에 콧물이 나오고 감기때문에 기침을 합니다 이거 계속듣는 사람 생각도 해야지






ㅇㅇ 너잖아시발련아 223.38 2018.12.18 06:42:17
ㅇㅇ 이런 똥글쓰는것도 피해주는건데 125.180 2018.12.18 06:43:53
눈깔이 와 브알챗 아시는 구나 브알챗에서 라무네 하고 풀트래킹으로 K/DA하면 이케멘들이 뒤에서 춤추는거임 114.202 2018.12.18 06:44:24
눈깔이 ㅈㅅ 손가락으로 똥을싸고 싶은 욕구가 매우 충만해서 114.202 2018.12.18 06:45:39
바텐더 맞는 말이야 2018.12.18 06:46:36
DavidJ 딱 넌데 2018.12.18 06:48:41
눈깔이 ㅎㅎ ㅈㅅ 케장콘 114.202 2018.12.18 06:50:26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저는 부랄챗갤 게시글 댓글이 0이 아닐때가 햄볶합니다 2018.12.18 07:02:58
ㅇㅇ 넌 시발 새끼야 하 시발 하 사랑해 223.62 2018.12.18 07:03:20
ㅇㅇ 그런넘들이 너자너..좀 생각해라 이기야 - dc App 203.226 2018.12.18 07:07:01
눈깔이 114.202 2018.12.18 07:12:13
근초고황 2018.12.18 08:14:28
히비링 댓글들 왜 예민.. 여고생쟝들 생리중인? 2018.12.18 08:44:15
ㅇㅇ 네 다음 찐따쉑 112.185 2018.12.18 09:29:59
ㅇㅇ 그래서 강아지나 고양이 죽이는 사람한테 피해주지 말자는거로 알아들으면 되는거냐? 125.129 2018.12.19 11:4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512 일반 미쳤네 ㅋㅋㅋㅋ 드댜 너클콘 출시하는거냐? ㅋㅋㅋㅋ오큘 다 디져따 ㅋㅋㅋ 2 김야기 2019-01-14 0
97511 일반 이거 월드아바타임? 4 ㅇㅇ 49.163 2019-01-14 0
97510 일반 지금 바이브 중고 얼마정도하냐 8 우메코 2019-01-14 0
97509 질문 바이브랑 오큘러스 최소사양 좀 알려주세요 5 ㅃㅇㄹ 2019-01-14 0
97508 일반 아이 씨;; 죠땠네;;; vr 아... 13 우메코 2019-01-14 0
97507 일반 전에 말했던 미친 칸나년 4 ㅇㅇ 49.172 2019-01-14 2
97506 일반 진짜 어마어마한 겜이다.. 1 vrchat 2019-01-14 0
97505 질문 VR챗 너무 어렵다. 7 브알챗뉴비 121.185 2019-01-14 0
97504 일반 님들 너무귀여워요 2 ㅇㅇ 211.246 2019-01-14 0
97503 일반 내 캐릭터 그려봤어 12 클루 2019-01-14 5
97502 질문 이건 무슨문제인가요 2 Lucia 2019-01-14 0
97501 일반 이거 갤주냐??? 4 초보자아 2019-01-14 1
97498 일반 님들님들 mmd 자위방 사라짐? ㅇㅇ 117.111 2019-01-14 0
97497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1 ㅇㅇ 211.184 2019-01-14 0
97495 일반 아오 사진 진짜 4 Alex7756 2019-01-14 0
97494 일반 갤럼 킷슈들 키 진짜 개작네 10 liar 2019-01-14 0
97492 일반 디씨 시바아아아알!! 5 마요네즈 2019-01-14 0
97491 일반 밤이깊었다 얼른자라 2 pelon 2019-01-14 0
97490 VRC일기 오늘vrc 3 아스테리 2019-01-14 0
97489 일반 vr채팅 너무재밌다.. 1 가끔입갤 2019-01-14 0
97488 일반 화방녀 아바타 어디서 얻을수 있는지 까먹었다 ㅇㅇ 49.172 2019-01-14 0
97487 질문 지금 wmr사도 ㄱㅊ너? ㅇㅇ 175.208 2019-01-14 0
97486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에 이 안면폼 장착 가능하냐? 1 ㅇㅇ 49.163 2019-01-14 0
97485 일반 일본인묵언이랑 놀다 디코 하게됬는데 7 Sult 2019-01-14 0
97484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22.254 2019-01-14 0
97482 일반 실수로 친구 블락했는데 언블락 할 수가 없닼ㅋㅋㅋㅋ 1 yooo 39.121 2019-01-14 0
97481 일반 브랄챗 ㅇㅇ 211.216 2019-01-14 0
97480 질문 스케일 뷰포인트 미간맞슴미꺼 2 liar 2019-01-14 0
97479 일반 3인칭챗 1 엘에르엘 2019-01-14 0
97478 일반 찐따가 혼자서 노는법 8 마요네즈 2019-01-14 0
97477 강좌/정보 다운받은 커스텀 애니메이션 아바타에 넣기 6 카스테라 2019-01-14 14
97476 일반 트래커3개랑 스트랩3개팜 9 23 49.163 2019-01-14 0
97475 일반 브알 질무우우우운 4 그리즐리빳다죠 2019-01-14 0
97474 일반 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 2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473 일반 풀트래킹 설정하는데 어드벤스 세팅 안나옴 ㅠㅠ 2 shiro 59.21 2019-01-14 0
97472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질문 2 거기너앞으로나와 2019-01-14 0
97471 일반 여기가그 커미션 해준다는 디시인가 7 ㅇㅇ 110.70 2019-01-14 0
97470 질문 계정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3 ㅇㅇ 222.112 2019-01-14 0
97469 일반 트래커 3개랑 스트랩 3개 팜 23 49.163 2019-01-14 0
97468 질문 아바타 어두운 곳에서 빛나게 어떻게 하나요 ㅇㅇ 124.57 2019-0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