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은 누구나 자기만의 행복이 있음
글쓴이
눈깔이
추천
5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3
  • 2018-12-18 06:41:54
  • 114.202
							

뻥안치고 사람은 누구나 


특별한 무언가를 할때 행복감을 느끼는 사람이 있음. 


예를 들어보면 봉사활동을 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다른사람에게 즐거움을 줄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자기 자신이 게임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다른 사람을 만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아니면 자기만의 집중력으로 무언가를 만들때 행복한 사람들이 있음


근데 여기서 행복이 뭔가? 라는게 문제가 아니고, 문제되는건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경우가 최악임. 


뭐 지나가는 동물 죽이는거, 그런걸로 행복느끼는 종자도 있긴한데, 벌레새끼 죽이는거면 말을 안하는거랑 같은거임.


길고양이 죽여봐라 존나 ㅆㅂ 개같은새끼지, 근데 개미집에다가 알루미늄 녹인거 넣는 애보고 뭐라고 안하는것처럼 정도가 있음.


그러니 브알챗을 하면서 행복을 느끼고 H방을 가고 과몰입하고 여자친구만들고 그건 존나 신경안쓰거든, 


근데 그건 남이 안 볼때 해줬음 좋겠음. 현실에서도 지하철에서 키스하고 포옹하는 사람들 있잖아 똑같음.


그룹내에서도 이런 새끼들 몇명있음


예시를 들어주자면


친구들 8명 끼리 치킨집가서 맥주마시자고 약속을했고 다들 나와서 기다리고있는데


그중 커플이있고 지들끼리 꽁냥꽁냥대면서 지들끼리만 대화하고 남들 대화는 듣지 않고 무시하는거같은거랑 같은거임.


그럼 나머지 6명은 좆같음을 느끼고 다음 모임때 그 커플새끼들 빼고 하겠지


뭔 느낌인지 오지.


둘이 행복한건 알겠는데 남도 신경쓰란 그 소리


같은거로 초면에 반말하는건 난 이해하거든, 근데 이해안가고 어이가 없는건 대표적인 예로 지만 아는 드립치고 왜 모르냐고 정색 빠는거,


그리고 지만 아는 컨셉하고 안받아준다고 정색하는거.


무튼 행복한건 좋은거고 아싸탈출하는것도 좋은거고 친구 사귀는것도 좋은거긴 한데. 


특히 우울하신 분들은 사람들에게 의지하지 말고 상담사 만나서 테라피를 받고 약을 받으샘 그게 직빵임


감기걸렷다고 저 감기에요 님아 감기때문에 콧물이 나오고 감기때문에 기침을 합니다 이거 계속듣는 사람 생각도 해야지






ㅇㅇ 너잖아시발련아 223.38 2018.12.18 06:42:17
ㅇㅇ 이런 똥글쓰는것도 피해주는건데 125.180 2018.12.18 06:43:53
눈깔이 와 브알챗 아시는 구나 브알챗에서 라무네 하고 풀트래킹으로 K/DA하면 이케멘들이 뒤에서 춤추는거임 114.202 2018.12.18 06:44:24
눈깔이 ㅈㅅ 손가락으로 똥을싸고 싶은 욕구가 매우 충만해서 114.202 2018.12.18 06:45:39
바텐더 맞는 말이야 2018.12.18 06:46:36
DavidJ 딱 넌데 2018.12.18 06:48:41
눈깔이 ㅎㅎ ㅈㅅ 케장콘 114.202 2018.12.18 06:50:26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저는 부랄챗갤 게시글 댓글이 0이 아닐때가 햄볶합니다 2018.12.18 07:02:58
ㅇㅇ 넌 시발 새끼야 하 시발 하 사랑해 223.62 2018.12.18 07:03:20
ㅇㅇ 그런넘들이 너자너..좀 생각해라 이기야 - dc App 203.226 2018.12.18 07:07:01
눈깔이 114.202 2018.12.18 07:12:13
근초고황 2018.12.18 08:14:28
히비링 댓글들 왜 예민.. 여고생쟝들 생리중인? 2018.12.18 08:44:15
ㅇㅇ 네 다음 찐따쉑 112.185 2018.12.18 09:29:59
ㅇㅇ 그래서 강아지나 고양이 죽이는 사람한테 피해주지 말자는거로 알아들으면 되는거냐? 125.129 2018.12.19 11:4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035 일반 숲속 친구들은 진짜 몇번을 봐도 띵작이다 1 으ㅡ음 2018-12-26 0
85032 일반 결국 강좌글도 사라질거다 1 ㅇㅇ 110.70 2018-12-26 2
85031 일반 근데 저 념글이후에 그그룹이라는 글은 없던거같은데 3 fiiter 2018-12-26 0
85030 일반 어둠의 그 그룹 2 ㅇㅇ 223.62 2018-12-26 0
85028 VRC일기 난사실 신사보다 연병장이 안좋은 추억이 많음 1 ㅇㅇ 39.118 2018-12-26 5
85027 일반 jatking다시기아왔네ㅂㅅ새끼 3 ㅇㅇ 110.70 2018-12-26 5
85026 일반 엥 글 짤렸네 다시 올려줌 2 데스건 39.7 2018-12-26 8
85025 일반 공론화만 시키고 팩트는 아무것도 없죠?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24 일반 메인보드 바꿈 4 Alex7756 2018-12-26 0
85023 일반 그런데 그 그룹이라 칭해지는 그 그룹은 왤케 뚜까 맞는거임? 5 GEORGIA 2018-12-26 0
85021 일반 팩트) 알 바 아님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20 일반 맹칼로완장내려고오라고씹새끼야 1 ㅇㅇ 175.223 2018-12-26 3
85019 일반 구린거 없는데 왜 닉을 못깜? 3 ㅇㅇ 210.94 2018-12-26 0
85017 일반 또 싸우니? 4 마요릭 2018-12-26 3
85015 일반 데스건 당하면 겜 무조건 튕김? 5 Alex7756 2018-12-26 0
85014 일반 병신드라 싸우지말고 8 ㅇㅇ 2018-12-26 2
85013 일반 아니 방금 블락대상 말한글 있었는데 3 나루호농 2018-12-26 4
85012 일반 조인탔다고?그럼그것도자기잘못이지병신아ㅋㅋ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011 일반 왜 글짜르냐 4 과아악 2018-12-26 0
85009 일반 폰 배경 내 캐릭으로 해놨는데 5 히아기 2018-12-25 0
85008 일반 하는 짓거리가 메갈년들이랑 똑같노 5 ㅇㅇ 223.62 2018-12-25 0
85007 일반 닉만 까면 되는걸 겁나 둘러가면서 불타네 4 ㅇㅇ 58.228 2018-12-25 0
85006 일반 그냥 여기에 시간 버리는거 밖에 안되네 1 으ㅡ음 2018-12-25 0
85005 일반 매일 같은 떡밥으로 식지가 않네 2 ㅇㅇ 117.111 2018-12-25 0
85004 일반 애초에거기갤럼말고가는새끼있음?ㅋㅋㅋ 7 ㅇㅇ 110.70 2018-12-25 0
85002 일반 올겨울 정말 따듯하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5 0
85001 일반 근데 체조방에서 데스건 테스트를왜함? 2 ㅇㅇ 2018-12-25 4
85000 일반 무죄추정원칙이라고 들어보앗니?? 4 ㅇㅇ 1.216 2018-12-25 5
84999 일반 싸우지 말고 무료시식 하고가라. 1 Huntere 2018-12-25 0
84998 일반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데스건이 뭐임? 6 GEORGIA 2018-12-25 0
84997 일반 병신들아 삼창해라 1 ㅇㅇ 223.62 2018-12-25 1
84996 일반 내가볼땐 4 ㅇㅇ 110.70 2018-12-25 3
84995 일반 겁나불타네 실북갤올라간거보면 3 fiiter 2018-12-25 0
84994 일반 크리스마스 다음날부터 무슨일이세요들 1 티피 2018-12-25 0
84993 일반 닉까면 예상되는 댓글 8 ㅇㅇ 110.70 2018-12-25 4
84992 일반 진짜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5 나루호농 2018-12-25 0
84991 일반 체조에서 데스건 쓴 그 그룹 5 ㅇㅇ 223.38 2018-12-25 0
84990 일반 알바하다가 심심해서 들어왓더니 무슨일이여 1 fiiter 2018-12-25 0
84989 일반 데스건 일발 장전~ 7 d 1.246 2018-12-25 4
84988 일반 이젠 떡밥을 섞어서 불태우네 3 하나요 2018-12-25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