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은 누구나 자기만의 행복이 있음
글쓴이
눈깔이
추천
5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3
  • 2018-12-18 06:41:54
  • 114.202
							

뻥안치고 사람은 누구나 


특별한 무언가를 할때 행복감을 느끼는 사람이 있음. 


예를 들어보면 봉사활동을 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다른사람에게 즐거움을 줄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자기 자신이 게임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다른 사람을 만날때 행복한 사람이 있고


아니면 자기만의 집중력으로 무언가를 만들때 행복한 사람들이 있음


근데 여기서 행복이 뭔가? 라는게 문제가 아니고, 문제되는건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경우가 최악임. 


뭐 지나가는 동물 죽이는거, 그런걸로 행복느끼는 종자도 있긴한데, 벌레새끼 죽이는거면 말을 안하는거랑 같은거임.


길고양이 죽여봐라 존나 ㅆㅂ 개같은새끼지, 근데 개미집에다가 알루미늄 녹인거 넣는 애보고 뭐라고 안하는것처럼 정도가 있음.


그러니 브알챗을 하면서 행복을 느끼고 H방을 가고 과몰입하고 여자친구만들고 그건 존나 신경안쓰거든, 


근데 그건 남이 안 볼때 해줬음 좋겠음. 현실에서도 지하철에서 키스하고 포옹하는 사람들 있잖아 똑같음.


그룹내에서도 이런 새끼들 몇명있음


예시를 들어주자면


친구들 8명 끼리 치킨집가서 맥주마시자고 약속을했고 다들 나와서 기다리고있는데


그중 커플이있고 지들끼리 꽁냥꽁냥대면서 지들끼리만 대화하고 남들 대화는 듣지 않고 무시하는거같은거랑 같은거임.


그럼 나머지 6명은 좆같음을 느끼고 다음 모임때 그 커플새끼들 빼고 하겠지


뭔 느낌인지 오지.


둘이 행복한건 알겠는데 남도 신경쓰란 그 소리


같은거로 초면에 반말하는건 난 이해하거든, 근데 이해안가고 어이가 없는건 대표적인 예로 지만 아는 드립치고 왜 모르냐고 정색 빠는거,


그리고 지만 아는 컨셉하고 안받아준다고 정색하는거.


무튼 행복한건 좋은거고 아싸탈출하는것도 좋은거고 친구 사귀는것도 좋은거긴 한데. 


특히 우울하신 분들은 사람들에게 의지하지 말고 상담사 만나서 테라피를 받고 약을 받으샘 그게 직빵임


감기걸렷다고 저 감기에요 님아 감기때문에 콧물이 나오고 감기때문에 기침을 합니다 이거 계속듣는 사람 생각도 해야지






ㅇㅇ 너잖아시발련아 223.38 2018.12.18 06:42:17
ㅇㅇ 이런 똥글쓰는것도 피해주는건데 125.180 2018.12.18 06:43:53
눈깔이 와 브알챗 아시는 구나 브알챗에서 라무네 하고 풀트래킹으로 K/DA하면 이케멘들이 뒤에서 춤추는거임 114.202 2018.12.18 06:44:24
눈깔이 ㅈㅅ 손가락으로 똥을싸고 싶은 욕구가 매우 충만해서 114.202 2018.12.18 06:45:39
바텐더 맞는 말이야 2018.12.18 06:46:36
DavidJ 딱 넌데 2018.12.18 06:48:41
눈깔이 ㅎㅎ ㅈㅅ 케장콘 114.202 2018.12.18 06:50:26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저는 부랄챗갤 게시글 댓글이 0이 아닐때가 햄볶합니다 2018.12.18 07:02:58
ㅇㅇ 넌 시발 새끼야 하 시발 하 사랑해 223.62 2018.12.18 07:03:20
ㅇㅇ 그런넘들이 너자너..좀 생각해라 이기야 - dc App 203.226 2018.12.18 07:07:01
눈깔이 114.202 2018.12.18 07:12:13
근초고황 2018.12.18 08:14:28
히비링 댓글들 왜 예민.. 여고생쟝들 생리중인? 2018.12.18 08:44:15
ㅇㅇ 네 다음 찐따쉑 112.185 2018.12.18 09:29:59
ㅇㅇ 그래서 강아지나 고양이 죽이는 사람한테 피해주지 말자는거로 알아들으면 되는거냐? 125.129 2018.12.19 11:4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969 질문 bong님 이거에요 9 님둘!! 113.192 2018-12-22 0
83968 VRC일기 신사에나타난 1 JinSilly 221.153 2018-12-22 0
83967 일반 노말 뒤집힌거 어떻게 다시 돌려? 1 ㅇㅇ 1.245 2018-12-22 0
83966 일반 친구가 자꾸 핑크 이스케이프 하자그런다 1 ㅇㅇ 220.95 2018-12-22 0
83965 일반 핑크퐁 클리어했다...... 6 bong_ 2018-12-22 0
83963 일반 사진 엄청 찍었다 7 Red.Coco 2018-12-22 3
83960 질문 오큘러스 터치 컨트롤러질문 1 람람 2018-12-22 0
83959 일반 님들 핑크퐁 이거 한번만더 ㅠㅠㅠㅠㅠ알려주세여 3 님둘!! 113.192 2018-12-22 0
83957 일반 여기 엔딩은 언제쯤 볼까 3 너랑안놀거야 2018-12-22 0
83956 일반 핑크퐁 탈출맵 X+Z x Y머임 6 ㅇㅇ 222.108 2018-12-22 0
83955 질문 질문! 아바타 헤어 바꾸고싶은데 2 ㅇㅇ 125.185 2018-12-22 0
83954 질문 월드 favorite 다 어디갔어..? 3 클루 2018-12-22 0
83953 일반 메테리얼 어떻게 합쳐요? 1 dksakdhkd 27.118 2018-12-22 0
83952 일반 거울에 파티클 안나오는거 너무 답답하다... 2 큐리스 2018-12-22 0
83951 일반 게임하다 끌려나왔다 2 ㅇㅇ 223.62 2018-12-22 0
83950 질문 pink's Escape 이거 ㅠ GR 뭐죠... 6 님둘!! 113.192 2018-12-22 0
83949 일반 과몰입썰 2 유티 2018-12-22 1
83948 질문 데바데 마이클마이어스 아바타 찾고있는데 1 ㅇㅇㅇ 58.127 2018-12-22 0
83946 일반 너희는 디씨놈들치고 참 따듯하구나 6 ㅇㅇ 125.129 2018-12-22 0
83944 일반 친구들와서 친구들 앞에서 VRC했다 1 포도초콜렛 2018-12-22 0
83943 일반 ㅗㅜㅑ 2 Alex7756 2018-12-22 6
83941 일반 트래커 펌웨어 낮출수있냐? 풀충되도 빨간불인데... 1 ㄹㄹㅋ 121.162 2018-12-22 0
83940 일반 이거 짤릴려나 4 Alex7756 2018-12-22 0
83939 일반 오른쪽 렌즈에 점같은거 보이는데 as되나? 1 ㅇㅇ 112.151 2018-12-22 0
83938 일반 VR기기 하나 추천해보셈 5 ㅇㅇ 223.62 2018-12-22 0
83937 질문 풀트 하면 장애인같은데 어떻게함 2 ㅊㅌㅌ 121.65 2018-12-22 0
83935 일반 오큘러스 실사용 후기 1 LN8 2018-12-22 0
83934 일반 밑에 글에 유니티 에셋 final IK 라는거 7 ㄴㅁㄹ 220.124 2018-12-22 0
83933 일반 친구들은 어떻게 사귀는거에요?? 4 ㅇㅇ 49.173 2018-12-22 0
83931 강좌/정보 VRSEX v0.03c (관음 프로그램) 25 pypy 2018-12-22 38
83930 일반 라무네 헤어 바꾸려면 어케함? 2 ㅇㅇ 175.223 2018-12-22 0
83929 일반 트래커 배터리 보는거 말인데 1 ㄹㄹㅋ 121.162 2018-12-22 0
83928 일반 모쿠리 사실 대머리네 1 ㅇㅇ 125.180 2018-12-22 0
83927 일반 로그인에서 안넘어가는거 개빡치네 1 ㅇㅇ 27.126 2018-12-22 0
83926 일반 오랜만에 댄스방가니까 너무 힘들어 5 하나요 2018-12-22 2
83925 일반 이런 문틈 방음하려면 뭐로 막아야되? 5 ㅇㅇ 122.35 2018-12-22 0
83924 일반 한 아바타에 이것저것 바꾸고싶을때 3 F 125.188 2018-12-22 0
83923 질문 아바타에 사람 어떻개 태움? 1 재택근무 220.81 2018-12-22 0
83921 일반 뱅 사진중 가장 잘찍혔다 생각하는 사진 2 차가비 2018-12-22 3
83920 일반 라무네는 모자 뭐가어울림? 2 ㅇㅇ 175.223 2018-12-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