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표정 넣는건 알겠는데..물건이...흑흑
글쓴이
oo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431
  • 2018-12-18 01:10:24
  • 175.206
							

선생님들..물건을 쥐고 싶어요...


표정을 F1~F8까지 넣는건 알겠는데


애니메이션용 케릭터에 물건을 쥐어주고 애니메이션으로 F1에 넣고 (F1~8중 하나)

T케릭터 (본체?)에 물건만 비활성화 하고

업로드를 하면


쨔잔 ☆ 물건이 안보여요(아이들 에서부터 F1~8까지 전부..)


근데 T캐릭터 본체에 물건 활성화를 하면 항시 활성화가 되고...

항상쥐기는 싫은데 뭐가 문제일까요...


반타블랙 애니메이션에 쥐고싶은 오브젝트를 활성화하는거 넣었음? 2018.12.18 01:11:58
oo 물논 쥐고싶은 오브젝트는 활성화 되어있어용 175.206 2018.12.18 01:12:21
oo V체크 하는거 말하는거죠?? 175.206 2018.12.18 01:12:34
반타블랙 그럼 모르겟당 2018.12.18 01:12:41
oo 으앙 ㅠㅠㅠㅠㅠㅠㅠ 175.206 2018.12.18 01:14:07
ㅇㅇ 공지 관련글보고 첨부터 다시해봐 본체에넣고 비활성화 한뒤 복사-> 복사체에 애니메이션으로 이즈액티브 체크 쉐이프키에넣음 끝 주의:본체랑 복사체에 둘다 오브젝트가 있어야되고 경로가같아야됨 175.211 2018.12.18 01:14:30
kk08 아니 애니메이션에 넣었냐고 손가락이랑 표정 넣는 칸에서 (물건) is active 추가 했어? 그리고 애니메이션 아바타도 원래 아바타 처럼 비활성화 시켜야지 - dc App 2018.12.18 01:16:25
Lucia 물건 보이게하는걸 모션시작이랑 끝에 둘다 체크했어? - dc App 2018.12.18 01:36:28
노노하라상 보통 이런거면 애니메이션 끝에 체크잊어서 안나오는경우가 허다 - dc App 2018.12.18 02:48: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928 일반 모쿠리 사실 대머리네 1 ㅇㅇ 125.180 2018-12-22 0
83927 일반 로그인에서 안넘어가는거 개빡치네 1 ㅇㅇ 27.126 2018-12-22 0
83926 일반 오랜만에 댄스방가니까 너무 힘들어 5 하나요 2018-12-22 2
83925 일반 이런 문틈 방음하려면 뭐로 막아야되? 5 ㅇㅇ 122.35 2018-12-22 0
83924 일반 한 아바타에 이것저것 바꾸고싶을때 3 F 125.188 2018-12-22 0
83923 질문 아바타에 사람 어떻개 태움? 1 재택근무 220.81 2018-12-22 0
83921 일반 뱅 사진중 가장 잘찍혔다 생각하는 사진 2 차가비 2018-12-22 3
83920 일반 라무네는 모자 뭐가어울림? 2 ㅇㅇ 175.223 2018-12-22 0
83918 일반 이 게임 정공겜임? 2 ㅇㅇ 223.38 2018-12-22 0
83917 일반 유니티고수들아 이거 어떻게 한 거라고 보냐 1 ㅇㅇ 110.12 2018-12-22 0
83916 일반 [과몰입] 정신적으로 힘든데 VR챗 접는게 나을까... 22 ㅇㅇ 118.34 2018-12-22 0
83915 일반 나한테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샀따 3 검은연 2018-12-22 1
83914 일반 뉴비 쇼크 먹은설 4 ㅇㅇ 218.51 2018-12-22 0
83913 일반 꼬리 자동으로 흔드는 애니 질문좀...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2 0
83912 일반 MR은 스샷 못찍음?? 1 ㅇㄴㅇㄴ 221.141 2018-12-22 0
83911 일반 오늘 오랜만에 퍼블릭에서 노출증 플레이를 해버림 4 유티 2018-12-22 2
83909 일반 애니메니션으로 표정 넣는거 질문좀...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2 0
83908 일반 아직 뱅 있음? 2 백당 2018-12-22 0
83907 VRC일기 (스압) 즐거운 토요일의 잠깐동안의 신사탐방 3 차가비 2018-12-22 5
83906 일반 스태프 홍조 유니티쨩툰쉐이더아니면 다 가면이 되던데 1 현이.ver 2018-12-22 0
83905 일반 이거 오류맞죠? 1 늅ㅇㅅㅇ 113.192 2018-12-22 0
83904 질문 오류해결좀 도와줘 3 ㅇㄴㅇㄴ 221.141 2018-12-22 0
83903 일반 머더 처럼 그 리스폰 하는법 아시는분 2 ㅇㅇ 58.238 2018-12-22 0
83902 일반 빅브라더스 할로윈맵 멈추네요 저만그런가요 ㅠㅠ 8 늅ㅇㅅㅇ 113.192 2018-12-22 0
83901 일반 vrcmods처럼 아바타 정리해놓은 곳 없나 1 ㅇㅇ 125.180 2018-12-22 0
83900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좀 2 ㅇㅇ 1.245 2018-12-22 0
83899 일반 신사말고 어디가야 한국인있냐 5 ㅇㅇ 175.209 2018-12-22 0
83898 일반 사쿠라가 머지 4 아메히 2018-12-22 0
83897 일반 퍼블릭아바타 복사 팩트 4 ㅇㅇ 110.70 2018-12-22 0
83896 일반 드디어 너클콘 출시한다네 존나 기달렸다 ㅋㅋㅋㅋㅋ 3 김야기 2018-12-22 0
83895 일반 시발 귀여워지고싶다 6 쉔가오랜 117.111 2018-12-22 0
83894 일반 월드카테고리에 페이버릿이랑 게임탭 나만안보임? 1 ㅇㅇ 116.121 2018-12-22 0
83893 일반 오늘 들었던 말중 가장 재밌는건 8 JinSilly 2018-12-22 0
83892 일반 난 아바타 복사시켜달라고 하면 좋을거 같은데 1 yooo 153.163 2018-12-22 0
83891 질문 이건 또 뭐지 14 minku/민쿠 2018-12-22 0
83890 일반 캐릭터 복사 못하게하는법 뭐 눌러야해? 5 ㅇㅇ 211.109 2018-12-22 0
83889 일반 최근에 보니까 오갸포스라는것도 있던데 3 JJY 2018-12-22 0
83887 일반 근데 다들 쓰지말라는거 씀? 6 아메히 2018-12-22 0
83886 일반 으아아 그 양키가 디스코드 메세지 보낸다 4 ㅇㅇ 218.38 2018-12-22 1
83885 일반 저 오큘러스 쓰고있는데 2 ㅇㅇ 49.173 2018-12-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