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말투에 사람 무시하는게 섞여있는 사람 쥰나 많음
글쓴이
눈깔이
추천
4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397
  • 2018-12-17 20:01:05
  • 114.202
							
알바하면서도 느낀거기도 하고

겜 하면서 느낀거기도 한데

그런 새끼들 특징이 열등감이 존나 쩔어서 상대방을 은연 중에 무시하면서 열등감을 없애는거 같음.

물론 알바엿을땐 손놈이라 어쩔수없이 좋게 좋게 상대해주지만

겜에서는 가차 없다 싸가지 빠진 새끼들 개 많음

모든 오타쿠 새끼들이 네다씹인건 아니지만

네다씹중에 오타쿠가 많다.

인성 문제라기 보다는 사회성 결여의 문제임.
듣는 사람도 사람이라는 걸 생각 안함.

아니면 지 말하는게 다른 사람이 못알아들을 거라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상대방을 바보취급하는건지 뭐 그런 싸가지 빠진놈 존나 많음.

닝겐은 늘 자기 반성이 필요합니다

안하면 좀 욕이라도 들으심 됨. 무튼 개 좆같은 게임

자러감. 여러분도 겡끼한 아침 맞이 하시길 바람

눈깔이 그리고 우울하신 분들은 우울한거 이해하고 위로 받고싶은 마음 아는데 되도록이면 존나 친한 사람 아니면 표출도 하지 마세요 한두번하고 미안한줄 알아야지 계속 우울해요~~ ㅇㅈㄹ 하면 사람만 피곤하게 만들고 분위기 씹창내고. 미안한 이야기지만 우울은 전염된다는거 잊지 말아줫음. 전염병은 격리 해야 114.202 2018.12.17 20:04:09
ㅇㅇ 아니시발 이새끼는 과몰입보다 더하네 175.211 2018.12.17 20:19:20
하루사메 으악 2018.12.17 20:20:45
ㅇㅇ 얜 평소에 얼마나 당하기만하고 살았길래 글마다 죄다 부정적이고 공격적일까 사랑을 못받고 자란걸까 - dc App 117.111 2018.12.17 20:35:50
xx 자기 얘기하는건가 얘는 ㅋㅋㅋ 59.6 2018.12.17 20:37:32
ㅇㅇ 이새끼 쓰는글 보면 레알 네거티브한 글 존나 많음 ㅋㅋㅋ 존나 피폐한 인생 살고 있는 듯. 112.185 2018.12.17 21:04:24
ㅇㅇ 틀린말은 아닌데 정작 글에서 네덕냄새남 221.155 2018.12.17 22:10:01
ㅇㅇ 비추박은새끼들은 자살해라 117.111 2018.12.17 22:18:47
과아악 2018.12.17 23:04:23
DavidJ 2018.12.18 00:23:57
눈깔이 일부로 그렇게 쓴거임 114.202 2018.12.18 06:15:41
눈깔이 좆같은일 아니면 브알갤에 올일이 없는 행복한 사람이라 114.202 2018.12.18 06:16:00
눈깔이 네다씹 114.202 2018.12.18 06:16:07
눈깔이 와 말투 개씨발 114.202 2018.12.18 06:16:16
눈깔이 존나 고맙다 나도 이렇게 써야지. 114.202 2018.12.18 06:16: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010 일반 H방이 Let's Just H!!!! 월드 맞지 !? 3 메디큐보이드 2018-12-22 0
84008 일반 너희도 트래커 충전할때 led색 안바뀌니? 9 꼬마키` 2018-12-22 0
84007 일반 왠지 지금 친구페이버릿이 안되는데 2 늑대소녀 2018-12-22 0
84006 VRC일기 오늘의 일기 (12/23) 5 JinSilly 2018-12-22 0
84004 일반 크리스마스.... .... 월드 좋네요 어허헣/ 4 끄ㅂㅇㄴ 218.154 2018-12-22 1
84003 일반 체조는 어디로 가?? 2 ㅇㅇ 211.109 2018-12-22 0
84002 일반 오늘 H할때 딸 안친거 걸림 7 DavidJ 2018-12-22 7
84001 일반 지금 접속한 사람중에 이 아바타 쓰는사람 있냐 1 DDos 2018-12-22 0
83997 일반 퍼블릭 h방 열었는데 올분 7 ㅎㅇ 221.164 2018-12-22 0
83996 일반 이런아바타 끼고다니면 사람들이 뒤에 탈까요 8 RuFF 9 2 110.13 2018-12-22 1
83994 일반 pink escape 깼다 2 깼다 175.112 2018-12-22 0
83993 일반 좀 특이한 인바타 갖고싶다 3 ㅇㄴ 218.239 2018-12-22 0
83991 질문 블랜더에서 mmd 모델 픽스 모델에서 오류가 뜨는대 1 아니 잠깐 질문하나 124.58 2018-12-22 0
83990 일반 mr 질문했던놈인디 1050젤싼거돌리는데 4 ㅇㅇ 203.90 2018-12-22 0
83989 일반 배그중옵돌리면 MR가능? 8 ㅇㅇ 203.90 2018-12-22 0
83988 일반 끝난줄알았더만 2 ㅇㅁㄴㅇ 124.56 2018-12-22 0
83987 일반 너무 귀엽잖아 4 ㅇㅇ 1.240 2018-12-22 3
83986 일반 VRC손절 각인가? 2 ㅇㅇ 222.108 2018-12-22 0
83985 일반 브알챗 왜 서버 안좋음? 1 ㅎㅇ 221.164 2018-12-22 0
83984 일반 왜 로그인 안되냐 손절당하는건가 8 방재씨 2018-12-22 0
83983 일반 이거 답아는사람???공포맵인ㄷ데 7 ㅇㅁㄴㅇ 124.56 2018-12-22 0
83981 질문 sdk 오류.... 3 학점 ㅠㅠ 14.50 2018-12-22 0
83980 일반 브알챗 들어가서 놀거야 1 ㅎㅇ 221.164 2018-12-22 0
83978 일반 MR 입문자 사볼려고 하는데 5 ㅇㅇ 27.118 2018-12-22 0
83977 질문 핑크퐁 하드난이도 이거 답이뭔가요 음수인줄알았는데.. 3 Bear(・〈ェ〉・ 2018-12-22 0
83976 일반 님들 이 갤 좆목갤임? 1 ㅇㅇ 119.70 2018-12-22 0
83975 일반 사진 몇장 2 ㅇㅇ 1.240 2018-12-22 0
83974 일반 바이브 더럽게 꽃을 꺼 많네 3 AQ 58.77 2018-12-22 0
83973 일반 유니티에서 하트눈 따로 빼서 걸어도 눈 텍스처에 씹히네 1 아루라테 2018-12-22 1
83972 일반 슈샘이 뭐죠? 2 유젤 2018-12-22 0
83970 일반 나도 이쁜 아바타 갖고싶은데 2 ㅇㅇ 49.173 2018-12-22 0
83969 질문 bong님 이거에요 9 님둘!! 113.192 2018-12-22 0
83968 VRC일기 신사에나타난 1 JinSilly 221.153 2018-12-22 0
83967 일반 노말 뒤집힌거 어떻게 다시 돌려? 1 ㅇㅇ 1.245 2018-12-22 0
83966 일반 친구가 자꾸 핑크 이스케이프 하자그런다 1 ㅇㅇ 220.95 2018-12-22 0
83965 일반 핑크퐁 클리어했다...... 6 bong_ 2018-12-22 0
83963 일반 사진 엄청 찍었다 7 Red.Coco 2018-12-22 3
83960 질문 오큘러스 터치 컨트롤러질문 1 람람 2018-12-22 0
83959 일반 님들 핑크퐁 이거 한번만더 ㅠㅠㅠㅠㅠ알려주세여 3 님둘!! 113.192 2018-12-22 0
83957 일반 여기 엔딩은 언제쯤 볼까 3 너랑안놀거야 2018-12-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