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말투에 사람 무시하는게 섞여있는 사람 쥰나 많음
글쓴이
눈깔이
추천
4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397
  • 2018-12-17 20:01:05
  • 114.202
							
알바하면서도 느낀거기도 하고

겜 하면서 느낀거기도 한데

그런 새끼들 특징이 열등감이 존나 쩔어서 상대방을 은연 중에 무시하면서 열등감을 없애는거 같음.

물론 알바엿을땐 손놈이라 어쩔수없이 좋게 좋게 상대해주지만

겜에서는 가차 없다 싸가지 빠진 새끼들 개 많음

모든 오타쿠 새끼들이 네다씹인건 아니지만

네다씹중에 오타쿠가 많다.

인성 문제라기 보다는 사회성 결여의 문제임.
듣는 사람도 사람이라는 걸 생각 안함.

아니면 지 말하는게 다른 사람이 못알아들을 거라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상대방을 바보취급하는건지 뭐 그런 싸가지 빠진놈 존나 많음.

닝겐은 늘 자기 반성이 필요합니다

안하면 좀 욕이라도 들으심 됨. 무튼 개 좆같은 게임

자러감. 여러분도 겡끼한 아침 맞이 하시길 바람

눈깔이 그리고 우울하신 분들은 우울한거 이해하고 위로 받고싶은 마음 아는데 되도록이면 존나 친한 사람 아니면 표출도 하지 마세요 한두번하고 미안한줄 알아야지 계속 우울해요~~ ㅇㅈㄹ 하면 사람만 피곤하게 만들고 분위기 씹창내고. 미안한 이야기지만 우울은 전염된다는거 잊지 말아줫음. 전염병은 격리 해야 114.202 2018.12.17 20:04:09
ㅇㅇ 아니시발 이새끼는 과몰입보다 더하네 175.211 2018.12.17 20:19:20
하루사메 으악 2018.12.17 20:20:45
ㅇㅇ 얜 평소에 얼마나 당하기만하고 살았길래 글마다 죄다 부정적이고 공격적일까 사랑을 못받고 자란걸까 - dc App 117.111 2018.12.17 20:35:50
xx 자기 얘기하는건가 얘는 ㅋㅋㅋ 59.6 2018.12.17 20:37:32
ㅇㅇ 이새끼 쓰는글 보면 레알 네거티브한 글 존나 많음 ㅋㅋㅋ 존나 피폐한 인생 살고 있는 듯. 112.185 2018.12.17 21:04:24
ㅇㅇ 틀린말은 아닌데 정작 글에서 네덕냄새남 221.155 2018.12.17 22:10:01
ㅇㅇ 비추박은새끼들은 자살해라 117.111 2018.12.17 22:18:47
과아악 2018.12.17 23:04:23
DavidJ 2018.12.18 00:23:57
눈깔이 일부로 그렇게 쓴거임 114.202 2018.12.18 06:15:41
눈깔이 좆같은일 아니면 브알갤에 올일이 없는 행복한 사람이라 114.202 2018.12.18 06:16:00
눈깔이 네다씹 114.202 2018.12.18 06:16:07
눈깔이 와 말투 개씨발 114.202 2018.12.18 06:16:16
눈깔이 존나 고맙다 나도 이렇게 써야지. 114.202 2018.12.18 06:16: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499 일반 빨강 세이버 주의하셈 ㅋㅋㅋㅋ 2 ㅇㅇ 219.255 2018-12-24 3
84498 VRC일기 뉴비 주황색담 이제 뉴비 아님 6 Kcalb02 2018-12-24 0
84496 일반 신사에 버튜버뜸 2 ㅇㅇ 124.51 2018-12-24 1
84495 VRC일기 와, 방금 미라이 아카리 봤음ㅋㅋㅋ 5 QB 2018-12-24 3
84494 일반 자라나라 무네라무네 5 ㅇㅇ 110.70 2018-12-24 2
84493 일반 데스건이 뭐야? 2 ㅇㅇ 211.219 2018-12-24 0
84492 일반 와 데스건으로 안 불탄지도 꽤 됐구나 1 꼬마키` 2018-12-24 0
84491 일반 잠시 접었다가 크리스마스여서 접속 할려하는데 1 ㅇㅇ 115.139 2018-12-24 0
84490 일반 데스건 가지고 다니면서 정상인 ? 2 vr사진사 183.98 2018-12-24 1
84489 일반 메리크리스마스 5 메리크리스마스 223.39 2018-12-24 3
84488 일반 바이브 HDMI포트 몇개필요함? 5 ㅇㅇ 223.38 2018-12-24 0
84487 일반 맞데스건같은거 하지마라 6 MANKALO 2018-12-24 13
84486 일반 내일은 되도록이면 고인물이면 교류회 가지 말자 1 초보자아 2018-12-24 0
84485 일반 [리치마작 기본 룰 강의] 1.게임의 흐름, 패의 완성 형태, 패의 종류 10 F 125.188 2018-12-24 12
84484 일반 스페이스 무브 오류 뜬다 ㅜㅜ 1 ㅇㅇ 27.117 2018-12-24 0
84483 일반 아아 들어가니 친구창이 비어있어 1 Sult 2018-12-24 4
84482 일반 솔직히 뉴비 두세명에 다 고인물 올게 뻔함 1 ㅇㅇ 117.111 2018-12-24 0
84481 일반 업로드문제 1 ㅇㅇㅇㅋ 121.191 2018-12-24 0
84480 일반 헬기 압타 비행모드가 안됨... 5 삐삐약 211.222 2018-12-24 0
84479 일반 여기가 그 게이랑 정신병자 모임이냐? 2 ㅇㅇ 14.39 2018-12-24 0
84476 일반 i5 8500 1070ti 어떰? 3 ㅇㅇ 182.225 2018-12-24 0
84475 일반 pink's escape 답아는분 10 fdf 211.222 2018-12-24 0
84474 일반 퀄 높은 맵은 언제든 환영이지 2 너랑안놀거야 2018-12-24 0
84473 일반 vr섹스 개꿀 1 Squ4d 2018-12-24 0
84472 일반 근데 진짜 뉴비 교류회 씹고인애들은 자제하자 1 으ㅡ음 2018-12-24 3
84471 일반 양심있으면 내일 뉴비교류회 고인물새끼들은 자제해야됨 1 ㅇㅇ 175.223 2018-12-24 2
84470 일반 나도내일 뉴비교류회 가도됌 ㅋㅋㅋ? 2 ??(,,???,,)?? 2018-12-24 4
84469 질문 월드 밝게 만드는 거 어떻게 하는 지 아는 사람? 2 냐옹 221.152 2018-12-24 0
84468 일반 마지막 단말마 3 Yua 2018-12-24 2
84467 일반 오늘 오카미코방송이 있었는데 2 JJY 2018-12-24 0
84466 일반 내일 뉴비교류회 미리보기.ㅇㄱㄹㅇ 12 ㅇㅇ 110.70 2018-12-24 34
84465 질문 이거 모델 어디서 구하는지 아는 사람있음? 1 ㅇㅇ 222.98 2018-12-24 0
84464 일반 보통 아바타 커미션하면 얼마하냐?? 4 ㅇㅇ 39.7 2018-12-24 0
84463 일반 오늘 이상하게 많이 튕기네 2 울테 2018-12-24 0
84462 일반 친구구합니다 9 ㅇㅇ 223.39 2018-12-24 0
84461 일반 아바타 복사하게 해달라는게 민폐는 아니지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60 일반 차렷이면 다 뉴비지?? 2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59 일반 젠장!! 1 2018-12-24 0
84458 일반 나 귀여웡?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4 0
84457 질문 월드에 쓰는 콜라이더가 무슨 콜라이더임? 2 ㅇㅇ 221.155 2018-12-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