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말투에 사람 무시하는게 섞여있는 사람 쥰나 많음
글쓴이
눈깔이
추천
4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397
  • 2018-12-17 20:01:05
  • 114.202
							
알바하면서도 느낀거기도 하고

겜 하면서 느낀거기도 한데

그런 새끼들 특징이 열등감이 존나 쩔어서 상대방을 은연 중에 무시하면서 열등감을 없애는거 같음.

물론 알바엿을땐 손놈이라 어쩔수없이 좋게 좋게 상대해주지만

겜에서는 가차 없다 싸가지 빠진 새끼들 개 많음

모든 오타쿠 새끼들이 네다씹인건 아니지만

네다씹중에 오타쿠가 많다.

인성 문제라기 보다는 사회성 결여의 문제임.
듣는 사람도 사람이라는 걸 생각 안함.

아니면 지 말하는게 다른 사람이 못알아들을 거라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상대방을 바보취급하는건지 뭐 그런 싸가지 빠진놈 존나 많음.

닝겐은 늘 자기 반성이 필요합니다

안하면 좀 욕이라도 들으심 됨. 무튼 개 좆같은 게임

자러감. 여러분도 겡끼한 아침 맞이 하시길 바람

눈깔이 그리고 우울하신 분들은 우울한거 이해하고 위로 받고싶은 마음 아는데 되도록이면 존나 친한 사람 아니면 표출도 하지 마세요 한두번하고 미안한줄 알아야지 계속 우울해요~~ ㅇㅈㄹ 하면 사람만 피곤하게 만들고 분위기 씹창내고. 미안한 이야기지만 우울은 전염된다는거 잊지 말아줫음. 전염병은 격리 해야 114.202 2018.12.17 20:04:09
ㅇㅇ 아니시발 이새끼는 과몰입보다 더하네 175.211 2018.12.17 20:19:20
하루사메 으악 2018.12.17 20:20:45
ㅇㅇ 얜 평소에 얼마나 당하기만하고 살았길래 글마다 죄다 부정적이고 공격적일까 사랑을 못받고 자란걸까 - dc App 117.111 2018.12.17 20:35:50
xx 자기 얘기하는건가 얘는 ㅋㅋㅋ 59.6 2018.12.17 20:37:32
ㅇㅇ 이새끼 쓰는글 보면 레알 네거티브한 글 존나 많음 ㅋㅋㅋ 존나 피폐한 인생 살고 있는 듯. 112.185 2018.12.17 21:04:24
ㅇㅇ 틀린말은 아닌데 정작 글에서 네덕냄새남 221.155 2018.12.17 22:10:01
ㅇㅇ 비추박은새끼들은 자살해라 117.111 2018.12.17 22:18:47
과아악 2018.12.17 23:04:23
DavidJ 2018.12.18 00:23:57
눈깔이 일부로 그렇게 쓴거임 114.202 2018.12.18 06:15:41
눈깔이 좆같은일 아니면 브알갤에 올일이 없는 행복한 사람이라 114.202 2018.12.18 06:16:00
눈깔이 네다씹 114.202 2018.12.18 06:16:07
눈깔이 와 말투 개씨발 114.202 2018.12.18 06:16:16
눈깔이 존나 고맙다 나도 이렇게 써야지. 114.202 2018.12.18 06:16: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986 일반 형님들 도와주세요.. 4 FuangKo 124.197 2018-12-19 0
82984 일반 여드름짜기 12 Jatking 2018-12-19 10
82983 일반 뉴비 과몰입할 정도로 부랄챗 해보고시퍼.... 4 ㅇㅇ 124.58 2018-12-19 0
82981 일반 아바타 망가진애한테 컨셉이라고 하면 안되는데 1 ㅇㅇ 125.129 2018-12-19 0
82980 일반 히히 아바타 마개조 다했다 3 ㅇㅇ 125.180 2018-12-19 0
82979 일반 클로스 이번거 어떻게 넣어? 26 백당 2018-12-19 27
82978 일반 사각형 빙글빙글 도는 판정은 어떻게 하는건지 신기하다 2 ㅇㅇ 125.129 2018-12-19 0
82977 일반 머테리얼 보라색으로 나온다는 글 볼때마다 드는 생각 1 엘에르엘 2018-12-19 0
82976 일반 목소리가 찐내나는 놈이 왜 없어 1 ㅇㅇ 125.129 2018-12-19 0
82975 일반 혐주의 블랜더 ㅅㅂ로마 8 무한tv 2018-12-19 11
82974 일반 밑에 아바타 업로드 안되는 유동 봐라아.... 1 나냠 2018-12-19 1
82973 일반 이걸로 h방가면 no.1? 7 sing)Hana 2018-12-19 14
82972 일반 퍼그에 전화벨 울리는거아는사람? 1 ㅇㅇ 175.202 2018-12-19 0
82971 일반 근데 목소리가 좆같은 경우는 거의 없음 3 Yua 2018-12-19 2
82969 일반 VRC 괜히시작했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9 0
82968 일반 색바뀌는거 케바케 심한듯 3 Yua 2018-12-19 0
82967 일반 방이 너무나 좁다 1 ㅇㅇ 125.180 2018-12-19 0
82966 질문 유니티 업데이트 한 다음부터 스트레스 너무 받는다 이제 업로드도 안되네 3 ㅇㅇ 112.154 2018-12-19 0
82965 일반 유니티 텍스처 보라색뜬다 2 키라라카 2018-12-19 0
82964 일반 크리스마스 전에 아바타에 의자 넣을 수 있음 좋겠다 1 백당 2018-12-19 0
82963 일반 VR유저가 걱정돼 4 DDos 2018-12-19 0
82962 일반 라무네 팬티도 가능하구나.. 1 ㅇㅇ 211.107 2018-12-19 0
82961 일반 유니티로 치마길이 줄이는법아시는분? 3 ? 121.173 2018-12-19 0
82960 일반 밀리터리 아바타만 만들다 보니까 2 Red.Coco 2018-12-19 6
82958 일반 라무네 이거 어케하는거였지? 5 ㅇㅇ 211.107 2018-12-19 0
82956 일반 이제 아바타 의자 지원하니까 드디어 이모델을 꺼낼때가 됐구나 4 긴긴 2018-12-19 0
82955 일반 너네 이런거 좋아하냐? 6 ㅇㅇ 121.144 2018-12-19 7
82954 일반 사요나라는 어떤 느낌이야? 13 ㅇㅇ 211.229 2018-12-19 0
82952 일반 니들 초록딱지될때 친구 얼마나있었니, 9 적쥐 2018-12-19 0
82951 일반 아직 이쪽 세상에 적응이 안대 2 ㅇㅇ 118.46 2018-12-19 2
82949 질문 유니티 질문있는데 부탁드립니다... 1 ㅇㅇㅇ 123.214 2018-12-19 0
82948 일반 목소리 역겨운 애가 친구하자고 하면 어때? 10 ㅇㅇ 110.15 2018-12-19 0
82947 일반 바이브랑 바이브 프로중에 뭐살까 4 ㅇㅇ 223.39 2018-12-19 0
82946 일반 섬네일 패널좀 다시 올려줘 1 라그네아 2018-12-19 0
82945 일반 월드에다가 유튜브 보게 할수있는 방법 알고있냠 1 ㅇㅇ 183.91 2018-12-19 0
82943 일반 차렷충 늒네쟝 질문있어오 3 ㅇㅇ 113.131 2018-12-19 0
82942 일반 으으으 페르소나 맵 너무 조와용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9 0
82940 일반 vrc에 덱쓰는 카드 보드게임 만들어볼까 하는데. 3 류미래 2018-12-19 0
82939 일반 남자목소리인데도 목소리가 먼가 귀여운 애들이 꼭 있지않냐 6 ㅇㅇ 117.111 2018-12-19 0
82938 일반 같은 쉐이더인데 다르게 보일수가 있음?? 5 ㅇㅇ 112.151 2018-1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