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え-と
글쓴이
눈깔이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393
  • 2018-12-17 19:46:40
  • 114.202
							
にほんごたべません

쟈파 니주 들을 때마다 족같다

하-로 충들 대가리 하로로 깨버려야함.

명예 황국시민들 때려잡는 각시탈 하고싶다

아바타 로딩되면 "나타낫다 각시탈" 소리 존나 울리고

명예 황국시민들 닉에 영어로 일본식 이름 닉 해놓고 말투 애니메이션 말투 쓰는 새끼들 두들겨패야함

지만 아는 드립치는 にんげん 주금으로 대체되었다

하루사메 죄송해유 죄송해유우... 2018.12.17 19:50:20
눈깔이 일본어 쓰는건 언어니까 괜찮은데 애니메이션 말투 진짜 개 병신 같음. 컨셉이면 존나 웃기다고 해줄텐데 "저 일본인이 한국인보다 더 좋아요 " 를 일본어로 하는 찌끄레기 오늘 봐서 진짜 겜 도중에 브이알 내려놓고 토하러 갔다 114.202 2018.12.17 19:53:52
하루사메 우엑 그건쪼큼무섭다 ㅋㅋㅋ 2018.12.17 21:02:27
샤르티 그치만 이렇게라도.....ㅈㅅ ㅋㅋ - dc App 2018.12.18 02:12: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663 일반 늒네 교류회 ㅈ망함? 3 sapphier 2018-12-25 0
84662 일반 이건좀 너무 한거 아니냐 1 으ㅡ음 2018-12-25 3
84660 일반 최소한의 양심은 바랐는데 1 ㅇㅇ 110.70 2018-12-25 11
84659 일반 브금이쁘고 단둘이 있기 좋은 월드 추천좀 7 ㅇㅇ 122.35 2018-12-25 0
84658 일반 뉴비 교류회 현 상황.jpg 2 ㅇㅇ 125.180 2018-12-25 16
84656 일반 아까 팅겼었는데 혹시 못들어가는 뉴비가 있으면 4 ㅇㅇ 39.7 2018-12-25 1
84655 일반 한국은 예수랑 부처 생일에 쉬는데 2 yooo 153.235 2018-12-25 0
84654 일반 고인물 교류회 재미있게 즐기고있니? 2 ㅇㅇ 125.180 2018-12-25 3
84653 일반 자제하라고 그렇게 글써도 갈놈은 가네 ㅋㅋㅋ 2 ㅇㅇ 175.223 2018-12-25 13
84652 일반 크리스마스에 출근한 흑우 업제? 4 쎾쓔!!! 2018-12-25 0
84651 일반 즉당한 다이나믹본 수치좀 주실분 없으신가유 8 _YS_ 2018-12-25 0
84650 일반 못들어오고있는 뉴비 댓글좀 2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49 일반 노인네새끼들 또 또 또 의문의 자부심느낄라고 1 ㅇㅇ 218.235 2018-12-25 7
84648 질문 완장 회전하는거 질문 3 구아바 2018-12-25 0
84647 일반 이겜 커메랑 약간 느낌이 비슷한거같음 3 fiiter 2018-12-25 0
84646 일반 교류회 사람 다 참? 1 도도새 211.177 2018-12-25 0
84645 일반 뉴비 교류회 졷망한거 같은데 1 으ㅡ음 2018-12-25 0
84644 일반 흰색2명 파랑 2명ㅋㅋㅋ 1 삼복구타권법 2018-12-25 0
84643 일반 나도 교류회 가고싶었는데 1 늒네 222.114 2018-12-25 0
84642 일반 뉴비교류회인가 그거 새로운 계정파서 가면 되는거아님? 1 아루라테 2018-12-25 0
84640 일반 뉴비 교류회라맼ㅋㅋㅋㅋ 3 삼복구타권법 2018-12-25 0
84639 일반 크리스마스건 신년이건 국시가 9일남아서 브얄챗을 할수가없다 1 하피핏 2018-12-25 1
84638 일반 뉴비교류회 몇번방이냐 1 ㅇㅇ 222.108 2018-12-25 0
84637 일반 크리스마스 기념 그림그려준다면 받음? 4 ㅇㅇ 175.223 2018-12-25 0
84636 일반 친구들 뭐하고 있나 궁금해서 켰는데 이거 오류 맞지? 1 ㅇㅇ 27.117 2018-12-25 0
84635 일반 뉴비교류회 1~2명와서 어색할까봐 기다리는중 12 ㅇㅅㅇ 221.153 2018-12-25 0
84634 일반 rtx 쓰는갤럼 있냐 6 극락정토 2018-12-25 0
84633 일반 어젯밤 저댄방 테트리스 2 alskdj 183.104 2018-12-25 1
84632 일반 라이더 1 tntnt 2018-12-25 3
84631 일반 어제 케이크 먹자고한 겔럼 다 낚시였던거임...ㅜㅜ 2 ㅇㅅㅇ 221.153 2018-12-25 0
84630 일반 핑크퐁 헬프 2 ㅇㅇㅇㅇ 39.7 2018-12-25 0
84629 일반 커플솔로 vrc 특 1 ㅇㅇ 222.108 2018-12-25 4
84628 일반 메리 크리스마스 ! ! 메리 크리스마스 ! ! 2 제네카린 2018-12-25 7
84626 일반 이 캐릭터 인게임스샷있는사람있어..? 1 ㅇㅇ 61.83 2018-12-25 0
84625 일반 어제 여자하고 대화해서 너무 행복했다 4 딸기공쥬 223.38 2018-12-25 1
84623 일반 무플일안하네 3 pp 1.234 2018-12-25 0
84622 일반 오늘도 신기한 '그'신사.. 3 DeLruty 2018-12-25 1
84621 일반 왜 아마존이 더 비싸게나오는거시야.. 3 fiiter 2018-12-25 0
84620 일반 연병장 라무네 넘오야해오 1 KI_N 2018-12-25 3
84619 일반 핑크퐁 헬프 2 ㅇㅇㅇㅇ 39.7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