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울증이라는 외국인한테 뭐라해줘야할까
글쓴이
Mitsu.G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340
  • 2018-12-17 14:34:23
							

머리아파서 사람과 평범하게 얘길 못하겠어서 접속 못하겠데

우울증일땐 무슨 말이 듣고싶음?

ㅁㄹㄴㅌㅁㅈ 사랑한다는말 2018.12.17 14:35:00
Mitsu.G 여잔데 괜찮겠슴? 2018.12.17 14:36:35
ㅁㄹㄴㅌㅁㅈ 헐 그건좀 2018.12.17 14:38:39
ㅁㄹㄴㅌㅁㅈ 힘내,넌혼자가아니야,이런말은 오히려 독이될수있어 2018.12.17 14:39:07
ㅁㄹㄴㅌㅁㅈ 언제나 외롭고 우울할때, 항상 이야기 들어주고 곁에있어주는게 가장 큰 도움이되긴하지만 2018.12.17 14:40:02
Mitsu.G 디코챗으로 얘기한거긴 하지만, 언제나 네편이라고 하려고 2018.12.17 14:41:55
xx 뭘 자꾸 해줄라고 그래 병든 사람한테 해줄 수 있는 거 있으면 의사해야지 59.6 2018.12.17 14:42:10
Mitsu.G 챗으로 먼저 말 꺼냈으니까, 잘 대답해주고 싶어서 그렇지 과몰입갤이니 뭔가 좋은 말 나올까 해서 2018.12.17 14:43:04
ㅇㅇ 아... 님 인연을 비하하고싶은 건 아니지만 보통 자기가 우울증이라고 밝히는 사람들 주변 지칠때까지 힘들게 함. 따뜻한 말을 해주고 싶다는 마음은 이해하지만 어느 순간 상대하는게 피곤해졌을 때 관계를 의무감으로는 지속하지 마.. 우울증은 보통 전염된다 39.118 2018.12.17 14:46:53
Mitsu.G 그런가여.. 언젠가 상태 나아지면 다시 볼 수도 있겠죠 2018.12.17 14:51:50
늑대소녀 병에 걸렸으면 의사에게 갈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 생각해 2018.12.17 15:02:36
Crow1 케바케이긴 한데 적당히 관심 가져주고 계속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 해주면 됨 그렇다고 지나친 관심은 오히려 역효과니까 조심하고 2018.12.17 15:03:19
123 지가 우울한걸 왜 vrchat 와서 풀고 지랄이지 ㅋㅋ 주변에까지 우울증 퍼트리는 암적 존재들 121.150 2018.12.17 15:15:15
123 지 고민 말하는거 듣다보면 뭔 말을 해야될지도 모르겠고 ㅈㄴ 곤란하기만 함 121.150 2018.12.17 15:16:14
Mitsu.G 챗에서 푼건 아니고 디코챗으로 보내준거긴한데, 디코나 브얄챗 둘다 접속 못할거래 아마 내가 지금 답장해도 못볼지도 2018.12.17 15:17:18
연스 그냥 적당히 말하는거 맞장구 쳐주면 됨 말하는사람도 그닥 기대하고 말하믄건 아니니까 아마도 2018.12.17 16:11:19
눈깔이 먹을걸 사줘 존나 많이 114.202 2018.12.17 19:41: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124 일반 헤드셋 오류해결점 ㅍ 7 じんじん 2018-12-23 0
84123 일반 근데 과몰입글들 보면 실친한테도 그렇게까지 집착하진 않을거같은데 5 ㅇㅇ 211.33 2018-12-23 0
84122 일반 스태프 커미션으로 귀엽게 꾸며주실분?? 2 비이아 118.39 2018-12-23 0
84121 질문 아바타 시야에 문제가 있는데 우째야 될까요 ㅠㅠ 2 ㅇㅇ 59.5 2018-12-23 0
84120 일반 개십간지나는 아바타 없나 3 한소희 2018-12-23 0
84119 일반 여목충은 또 뭐야 2 ㅇㅇ 125.129 2018-12-23 0
84117 일반 뉴비 질문) 과몰입이라는게 정확히 어떤거임? 5 ㅇㅇ 1.231 2018-12-23 0
84116 일반 갤이 날이 가면 갈수록 역겨워지냐 5 ㅇㅇ 211.36 2018-12-23 0
84115 일반 이거보고 아바타 키세팅제대로 안했네라고 생각해버림 1 Nyug 2018-12-23 2
84114 질문 이거 홈 설정 어떻게 함? 1 한소희 2018-12-23 0
84113 일반 유니티 sdk업그레이드 4 yooo 153.163 2018-12-23 0
84111 질문 유니티 아바타에 의자넣기질문 3 MiseMenzi 2018-12-23 0
84110 일반 이캐릭하니까 친추 많이 받는다 8 바나나커피우유 2018-12-23 9
84109 일반 바이브가 트래커를 제외하고 오큘보다 나은점이 대체뭐임? 11 123 121.188 2018-12-23 0
84108 질문 아바타 의자넣기 질문입니다 4 유동닉 116.46 2018-12-23 0
84107 질문 trusted user 조건 혹시 알려주실 분 있나요? 8 ㅇㅇ 110.76 2018-12-23 0
84106 일반 박수치는 넵튠 아바타월드 아는사람있음? 2 ㅇㅇ 121.158 2018-12-23 0
84105 질문 MMD맵 적용시키는 방법도 있음? 6 ㅇㅇ 221.155 2018-12-23 0
84104 일반 이제 헬기로도 사람들 태워다닐수 있다 4 KINIX 2018-12-23 0
84103 일반 이거 mr 손꾸락 어케움직임?? 2 콘파 2018-12-23 0
84102 일반 님들 토가월드 없어졌어요? 2 ㅇㅇ 59.14 2018-12-23 0
84101 일반 이케멘 뚜따하려하는데 2 dd 220.126 2018-12-23 0
84100 일반 넘모 귀찮다 2 yooo 153.163 2018-12-23 0
84099 일반 바닥에 콜라이더 넣는법좀.... 11 카디아. 2018-12-23 0
84098 일반 머야 이제 업로드 존나 오래걸림? 6 바나나커피우유 2018-12-23 0
84097 일반 게임 키면 바이브 카메라 요런식으로 같이 켜지는데 머냐이거 ?? 1 ㅇㅇ 118.37 2018-12-23 0
84096 일반 뉴비 뚜따하다 머리에서 스팀나는거임 ㅠㅠ 2 ㅇㅇ 211.36 2018-12-23 0
84095 강좌/정보 [강좌#18] 다중 아바타 조종하기 3 5upporter 2018-12-23 9
84093 일반 스태프 벗기기 하실분 4 유티 2018-12-23 0
84092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는데 뭐가 문제이지 3 ㅇㅇ 27.118 2018-12-23 0
84091 질문 유니티 업로드할때 그 메인 이미지 어케바꿈? 3 ㅇㅁㄴㅇㄴㅁ 221.142 2018-12-23 0
84090 일반 mmd맵 그거 커메 스테이지 맞나? 1 ㅇㅇ 221.155 2018-12-23 0
84089 일반 어두운 맵에 쓰려고 라이트 달았다 4 백당 2018-12-23 0
84088 질문 뱁새중에 날수있는아바타맵 2 Bear(・〈ェ〉・ 2018-12-23 0
84087 일반 저댄 대실패 4 Luche 2018-12-23 4
84086 일반 mr가능하지? 4 ㅇㅇ 39.7 2018-12-23 0
84085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 2 125.31 2018-12-23 0
84084 일반 갤럼들 왜 브알쳇 안에선 말안하냐 ? 3 브창 2018-12-23 1
84083 VRC일기 VRC 친구들끼리 모임했어 3 ITOAR 2018-12-23 13
84082 일반 처음으로 커미션 맡기고 싶어졌다,, 4 검은연 2018-12-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