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아바타가 너무 어두워지는데 어뜨케하나요?
글쓴이
터진호빵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299
  • 2018-12-17 12:08:01
							

어두운 월드에 들어가면 아바타가 무슨

코난의 범인마냥 어두워져서 모양만 보이네요.;;

유니티에서 밝기를 조절하는게 있다는데

고치는법 아시는분 있나요?

yooo 쉐이더에 shadow설정 없으면 unlit쓰시던가 153.163 2018.12.17 12:08:30
차렷충아닌사람 밝기 영향 안받는 Unlit쓰자 2018.12.17 12:10:27
터진호빵 unit?이 뭐임요? 2018.12.17 12:46:31
터진호빵 유니티 메뉴에 쉐도우 설정이 있는거? 2018.12.17 12:46:48
ㅇㅇ 아바타에 Body 같은 메쉬 누르면 마테리얼 끼워져있는거 있음 unlit 슈ㅔ이더로 바꿔 210.117 2018.12.17 12:53:33
마보로시 쉐이더에서 에미션넣으세요 2018.12.17 14:02:34
터진호빵 해결법 찾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2.18 01:30: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521 일반 VRchat 안들어가져요.. 1 익명E 49.167 2018-12-21 0
83520 일반 퍼그 근황 1 눈깔이 114.202 2018-12-21 0
83519 일반 내가 하반신 마비라니 시발... 내가 하반신 마비라니 시발!!! 4 GEORGIA 2018-12-21 0
83518 일반 이제 이모트 온오프 쓰거나 월드 오브젝트쓰면 빨갱이구만 2 검은연 2018-12-21 0
83517 일반 영어권은 아마 큰 반발 없지 않을까 1 xx 183.96 2018-12-21 0
83516 일반 신사 근황 1 눈깔이 114.202 2018-12-21 0
83515 일반 이거 자기들 운영으로 겜 말아먹는거아님? 1 ㅇㅇ 112.151 2018-12-21 1
83514 일반 샤로는 첨부터 빨간색뜨네 2 ㅇㅇ 2018-12-21 0
83513 일반 very poor 벽 너무 높다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512 일반 설마 빨갱이라고 블락하겠어? 6 늑대소녀 2018-12-21 0
83511 일반 월드 제작자에게 끔찍한 소식 8 Luche 2018-12-21 2
83510 일반 븨알챗 내에서 유튜브 트는게 안나오면 어떻게함? 5 ㅇㅇ 220.95 2018-12-21 0
83508 일반 빨갱이던 노랭이던 2 GEORGIA 2018-12-21 2
83507 일반 일단 기존에 쓰던 거 함 체크해봤는데 미디움 뜬다 1 xx 183.96 2018-12-21 0
83506 일반 이제 퍼블릭 안가고 프렌방 파서 놀아야될듯 1 아루라테 2018-12-21 0
83505 일반 어? 근데 일단 비활성화 시키면 카운팅은 안되네 3 검은연 2018-12-21 0
83504 일반 일본인도 크게 다른거 없음 4 히아기 2018-12-21 0
83503 일반 운영 좆망겜임 ㄹㅇ 4 으ㅡ음 2018-12-21 2
83502 일반 아바타 의자도, 플레이어 앉은채로 의자 움직이면 덜덜덜 떨리는건 똑같지? 1 검은연 2018-12-21 0
83501 일반 들박의자 어떤건지 보고싶으면 연병장오셈 9 MANKALO 2018-12-21 0
83500 일반 스팀유저랑 오큘유져 접속 못하는 버그가 있다고캄 1 으ㅡ음 2018-12-21 0
83499 일반 허 근데 이거 이상하다 2 xx 183.96 2018-12-21 0
83498 질문 님덜 의자아바타 대니까 눕는것도가능?? 3 DUZ 2018-12-21 0
83497 일반 성능랭크 같은건 10게이들만 신경쓰는거다 2 검은연 2018-12-21 0
83496 질문 새 sdk덮어씌우기하면 되죠? 1 ㅇㅇ 2018-12-21 0
83495 일반 이게다 캐쉬탬이 없어서 그래요. 1 현이.ver 2018-12-21 0
83494 일반 근데 아바타 등급 표시 된다고 피해볼껀 없는거 같음 2 으ㅡ음 2018-12-21 1
83493 일반 빨간 아바타 다블락함 4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492 일반 등급은 Poor 이어도 2 Luche 2018-12-21 0
83491 일반 이거 왤케 웃기냐 ㅋㅋ 8 ㅇㅇ 175.223 2018-12-21 19
83490 일반 아바타 최적화 커미션도 있음? 4 ㅇㅇ 112.151 2018-12-21 0
83489 일반 난 패치 환영 1 xx 183.96 2018-12-21 2
83488 일반 이거 이대로 올리면 good 인겨냐? 1 아이리네 2018-12-21 0
83486 일반 이게 말이야방구야 2 ㅇㅇ 211.52 2018-12-21 0
83485 일반 본은 대체 어떻게 줄여야됨? 6 ㅇㅇ 112.151 2018-12-21 0
83484 일반 아바타등급 좆같네ㅋㅋ 1 ㅇㅇ 211.52 2018-12-21 0
83481 일반 갤1주님 좆목인건 상관없는데 9 ㅇㅇ 123.213 2018-12-21 5
83480 일반 private정도는 풀어줘도 괜찮지않을까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79 일반 밴얘기는 왜나옴? 5 ㅇㅇ 175.223 2018-12-21 0
83478 일반 근데 공식 밴할꺼면 블락기능 왜만들었냐 6 ㅇㅇ 112.151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