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헤드셋 ㅊㅊ좀요
글쓴이
DavidJ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292
  • 2018-12-17 11:35:46
							
가성비 좋고 고장 안나는걸루

아스카愛 녹스 초경량 7.1 진동 헤드셋 2018.12.17 11:40:13
아스카愛 장점 : 3만원대 헤드셋 중 최고의 착용감. 장시간 끼고 있어도 땀 거의 안참. 그 외 사운드등 기능적으로도 최상급 2018.12.17 11:41:06
아스카愛 단점 : 볼륨조절 없어서 컴퓨터 설정에서 만져줘야 함 2018.12.17 11:41:45
아스카愛 단점추가 : 선이 싸구려 선이라 내구성도 아주 좋진 않음 2018.12.17 11:42:24
아스카愛 근데 처음 장점이 너무 미쳐서 3만원대에서 존나 좋은 헤드셋 2018.12.17 11:42:48
아스카愛 앱코 7.1 LED 진동 헤드셋 2018.12.17 11:45:38
DavidJ 선 말고는 ㅆㅅㅌㅊ네ㄳㄳ 2018.12.17 11:45:40
아스카愛 장점 : 가격대비 성능, 내구성 다 좋은 편 2018.12.17 11:46:01
아스카愛 단점 : 오래 쓰면 땀 차... 2018.12.17 11:47:16
ㅁㄹㄴㅌㅁㅈ 난 커세어 보이드프로씀 2018.12.17 11:50:11
sapphier 로지텍무선 헤드셋 2018.12.17 11:50:56
아스카愛 위에 녹스랑 다르게 리모컨이 잘 되어있어서 디자인이랑 편의성은 앱코가 좋은데 땀차는 문제 때문에 게임 오래하는 사람에겐 비추. 반대로 게임 짧게 하는 사람에게는 앱코가 나을듯 2018.12.17 11:50:57
아스카愛 히익...감성? 2018.12.17 11:55:13
아스카愛 가성비 생각하면 싼거 사서 6개월이나 1년 쓰다가 고장나면 새로 사는게 나을걸 2018.12.17 11:55:46
아스카愛 뽑기 아무리 잘해도 2년이상 쓸 생각 버려야 됨 2018.12.17 11:56:11
아스카愛 아니면 아예 마이크 사. 마이크는 상대적으로 고장 잘 안나 2018.12.17 11:56:37
DavidJ 내꺼 6개월만에 마이크가 고장낫는데 이게 정상이었구나.... 고마워 친구 2018.12.17 13:0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771 일반 과몰입) 남자한테 고백받았다 11 히아기 2018-12-19 14
82770 일반 이번 아바타 복제 기능 좋은거아님? 3 ㅇㅇ 110.70 2018-12-19 0
82769 일반 블루투스동글 꼭 사야대? 2 ㅇㅇ 222.120 2018-12-19 0
82768 일반 저도 유니티가 만지고 싶어요... 17 ㅇㅇ 112.154 2018-12-19 0
82767 일반 냥냥킥 3 Huntere 2018-12-19 9
82766 일반 이거 자기모습 어캐봄니까 5 엔요[차단] 2018-12-19 0
82765 일반 그놈의 H방에서 최면음성도 틀어주자 7 alskdj 1.221 2018-12-19 5
82764 일반 윈도우 MR 괜춘허냐? 12 ㅇㅇ 121.146 2018-12-19 0
82763 일반 스팀vr홈에서는 바닥맞는데 인겜에선 떠있음 5 적쥐 2018-12-19 0
82762 일반 ㅋㄷ 사세요~ 9 현이.ver 211.208 2018-12-19 10
82761 일반 요즘 브챗하면서 일본이민간다는 사람이 많더라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9 0
82760 일반 고정닉은 중복가능해? 7 kk08 2018-12-19 0
82759 일반 너클콘 언제 나와.. 2 Ciao 2018-12-19 0
82758 일반 오큘러스로 스팀 스크린샷 어케찍냐 1 ㅇㅇ 223.38 2018-12-19 0
82757 일반 사쿠라짤 3 ㅇㅇ 203.226 2018-12-19 1
82756 일반 아바타 복사하려면 2가지 조건이 필요한거 아니냐? 1 ㅇㅇ 221.162 2018-12-19 0
82755 일반 잠깐 뇌정지오는데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9 1
82754 일반 브알챗하다가 우울증 과몰입왔다 2 ㅇㅇ 223.33 2018-12-19 0
82753 일반 사쿠라쓰는 애들 10 초보고양이 2018-12-19 0
82752 일반 개인아바타 다털리는거? 12 ㅇㅇ 223.62 2018-12-19 0
82751 질문 윈도우mr 동글이 추천좀 1 ㅇㅇ 116.42 2018-12-19 0
82750 일반 갤주 야짤 달린다 2 ㅇㅇ 123.213 2018-12-19 1
82749 일반 한번쯤 생각해본건데 1 ㅇㅇ 222.108 2018-12-19 1
82748 일반 람네 8 백당 2018-12-19 4
82746 일반 공용 아바타 복제 관련소식 오피셜 5 음료 2018-12-19 4
82745 일반 지금 VRChat디코에서 나온 공지 6 MANKALO 2018-12-19 0
82744 일반 디시 부끄러워... 1 늑대소녀 2018-12-19 2
82743 일반 마린이 첫 영상개화 했따 3 차가비 2018-12-19 0
82742 일반 난교는 할수 있는데 H방은 아직도 쫄림 3 DavidJ 2018-12-19 1
82741 일반 항공기 HUD 제작은 쉬운데 1 검은연 2018-12-19 0
82740 일반 VRChat 갤러리 현재 논란 종결.txt 14 ㅇㅇ 125.180 2018-12-19 19
82739 일반 H방 함뜨? 1 Squ4d 2018-12-19 0
82738 일반 갈래? 1 ㅇㅇ 117.111 2018-12-19 0
82734 일반 매일매일 지랄해도 나아지질 않네 3 ㅇㅇ 221.155 2018-12-19 0
82733 질문 브알쓰고 차렷햇을떄 손너무 구부정하던대 방법좀..알려줘.. 3 ㅇㅇ 110.35 2018-12-19 0
82732 일반 너네 h방 h방 해도 막상 가는놈은 없더라 10 초보자아 2018-12-19 1
82731 일반 풀트 아니여도 h방가는사람많아? 4 ㅇㅇ 110.35 2018-12-19 0
82730 일반 빨리..설날..보너스..이힣히힣 2 ㅇㅅㅇ 211.241 2018-12-19 0
82729 일반 sdk 업뎃해서 빨리의자 생겼으면 좋겠다,,, 3 검은연 2018-12-19 0
82728 일반 브이알 촉감구현오면 ㄹㅇ 장난아니겠다 6 하루사메 2018-1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