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헤드셋 ㅊㅊ좀요
글쓴이
DavidJ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292
  • 2018-12-17 11:35:46
							
가성비 좋고 고장 안나는걸루

아스카愛 녹스 초경량 7.1 진동 헤드셋 2018.12.17 11:40:13
아스카愛 장점 : 3만원대 헤드셋 중 최고의 착용감. 장시간 끼고 있어도 땀 거의 안참. 그 외 사운드등 기능적으로도 최상급 2018.12.17 11:41:06
아스카愛 단점 : 볼륨조절 없어서 컴퓨터 설정에서 만져줘야 함 2018.12.17 11:41:45
아스카愛 단점추가 : 선이 싸구려 선이라 내구성도 아주 좋진 않음 2018.12.17 11:42:24
아스카愛 근데 처음 장점이 너무 미쳐서 3만원대에서 존나 좋은 헤드셋 2018.12.17 11:42:48
아스카愛 앱코 7.1 LED 진동 헤드셋 2018.12.17 11:45:38
DavidJ 선 말고는 ㅆㅅㅌㅊ네ㄳㄳ 2018.12.17 11:45:40
아스카愛 장점 : 가격대비 성능, 내구성 다 좋은 편 2018.12.17 11:46:01
아스카愛 단점 : 오래 쓰면 땀 차... 2018.12.17 11:47:16
ㅁㄹㄴㅌㅁㅈ 난 커세어 보이드프로씀 2018.12.17 11:50:11
sapphier 로지텍무선 헤드셋 2018.12.17 11:50:56
아스카愛 위에 녹스랑 다르게 리모컨이 잘 되어있어서 디자인이랑 편의성은 앱코가 좋은데 땀차는 문제 때문에 게임 오래하는 사람에겐 비추. 반대로 게임 짧게 하는 사람에게는 앱코가 나을듯 2018.12.17 11:50:57
아스카愛 히익...감성? 2018.12.17 11:55:13
아스카愛 가성비 생각하면 싼거 사서 6개월이나 1년 쓰다가 고장나면 새로 사는게 나을걸 2018.12.17 11:55:46
아스카愛 뽑기 아무리 잘해도 2년이상 쓸 생각 버려야 됨 2018.12.17 11:56:11
아스카愛 아니면 아예 마이크 사. 마이크는 상대적으로 고장 잘 안나 2018.12.17 11:56:37
DavidJ 내꺼 6개월만에 마이크가 고장낫는데 이게 정상이었구나.... 고마워 친구 2018.12.17 13:0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597 일반 dance! 방 노래 제목 궁금 8 Huntere 2018-12-31 0
87595 일반 오늘 복귀다 6 KittyCannon 2018-12-31 0
87594 일반 새해일출 vr로 보내는 흑우없제? 2 츄르 2018-12-31 0
87592 일반 H방에서 리드당하는거 기분 좋던데 4 블프 2018-12-31 0
87591 일반 집단게이동영상 4 ㅇㅇ 2018-12-31 17
87590 일반 레이프눈은 어때 6 ITOAR 2018-12-31 0
87589 일반 이케맨들도 여왕벌이랑 H할까? 5 DavidJ 2018-12-31 0
87588 일반 H방 썰이 보고싶다고? 2 Kcalb02 2018-12-31 0
87587 일반 돈주고 H방 가달라면 가냐? 4 dd 116.38 2018-12-31 0
87585 일반 어제 프플에서 H하는데 꼴렸던거 8 DavidJ 2018-12-31 2
87584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18 메디큐보이드 2018-12-31 0
87583 일반 스푸키부기월드? 아바타 있자너 4 ㅇㅇ 27.164 2018-12-31 0
87581 일반 이케맨 아바타만 쓰는친구랑 H방가서 H하다가 걸린썰 4 블프 2018-12-31 7
87579 일반 뚜따 뉴비 2회차. 5 Mimyo 2018-12-31 1
87578 일반 너 나 우리모두 매년 갱신되는 새해 목표 1 KoreanBural 2018-12-31 0
87577 일반 라무네 눈 텍스쳐 15 ㅇㅇ 27.164 2018-12-31 0
87576 일반 2019년목표 1 KoreanBural 2018-12-31 0
87575 일반 똥꼬충새끼들 특 2 ㅇㅇ 39.7 2018-12-31 3
87574 일반 이 아바타 구하고싶었는데 부스에서 파는거였네 6 GEORGIA 2018-12-31 2
87573 일반 여목이나 여장하거나 그게 좋다하는 갤럼들아 취향인정한다 3 ㅇㅇ 39.7 2018-12-31 3
87572 일반 남자는 아무리 아파도 회사에서 죽어야 한다 5 초보자아 2018-12-31 0
87571 일반 여목을 낸다 = 정상 4 ㅇㅇ 2018-12-31 4
87570 일반 현실에서 네델란드 사람 보기로 했는데 뭔얘기 해야됨 7 DavidJ 2018-12-31 0
87569 일반 2019년도 목표 2 ㅇㅇ 210.94 2018-12-31 0
87568 일반 PMX 파일 유니티로 불러오려면 좀 어려운가? 16 GEORGIA 2018-12-31 0
87565 일반 2019년 목표 1 DavidJ 2018-12-31 0
87564 일반 2019목표? 입대 3 fiiter 2018-12-31 0
87563 일반 갸아아악 출근시러 1 alskdj 1.221 2018-12-31 0
87562 일반 새해맞이 할 사람 있다 6 히아기 2018-12-31 0
87561 일반 [오늘의 부스 추천상품] 개좋아 6 GEORGIA 2018-12-31 7
87560 일반 이번 2019년 목표 8 레ㅅ 1.245 2018-12-31 0
87559 일반 휴가를 쓴 직장인은 넘모 느긋해 6 하벤하이드 2018-12-31 1
87558 일반 h방 안가는이유 2 ㅇㅇ 39.7 2018-12-31 0
87557 일반 개새끼들아 왜 오늘 풀근 해야되는데 2 DavidJ 2018-12-31 0
87556 일반 2019년 목표 Huntere 2018-12-31 0
87555 일반 심심해서 념글 봤더니 ㅁㅁ 110.70 2018-12-31 0
87552 일반 퍼블릭 압타중에 풀트잘되고 아바타등급 굳이상이고 귀엽고 퀄좋은거 아는사람 6 Huntere 2018-12-31 0
87551 일반 2019 브얄챗 신년목표 23 하루사메 2018-12-31 0
87550 일반 개좋아 한번도들어본적이없는데 5 ㅇㅇ 39.7 2018-12-31 0
87549 일반 근데 굳이 vr챗에서 테러하거 갱짓을하는이유가머야 6 fiiter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