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헤드셋 ㅊㅊ좀요
글쓴이
DavidJ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292
  • 2018-12-17 11:35:46
							
가성비 좋고 고장 안나는걸루

아스카愛 녹스 초경량 7.1 진동 헤드셋 2018.12.17 11:40:13
아스카愛 장점 : 3만원대 헤드셋 중 최고의 착용감. 장시간 끼고 있어도 땀 거의 안참. 그 외 사운드등 기능적으로도 최상급 2018.12.17 11:41:06
아스카愛 단점 : 볼륨조절 없어서 컴퓨터 설정에서 만져줘야 함 2018.12.17 11:41:45
아스카愛 단점추가 : 선이 싸구려 선이라 내구성도 아주 좋진 않음 2018.12.17 11:42:24
아스카愛 근데 처음 장점이 너무 미쳐서 3만원대에서 존나 좋은 헤드셋 2018.12.17 11:42:48
아스카愛 앱코 7.1 LED 진동 헤드셋 2018.12.17 11:45:38
DavidJ 선 말고는 ㅆㅅㅌㅊ네ㄳㄳ 2018.12.17 11:45:40
아스카愛 장점 : 가격대비 성능, 내구성 다 좋은 편 2018.12.17 11:46:01
아스카愛 단점 : 오래 쓰면 땀 차... 2018.12.17 11:47:16
ㅁㄹㄴㅌㅁㅈ 난 커세어 보이드프로씀 2018.12.17 11:50:11
sapphier 로지텍무선 헤드셋 2018.12.17 11:50:56
아스카愛 위에 녹스랑 다르게 리모컨이 잘 되어있어서 디자인이랑 편의성은 앱코가 좋은데 땀차는 문제 때문에 게임 오래하는 사람에겐 비추. 반대로 게임 짧게 하는 사람에게는 앱코가 나을듯 2018.12.17 11:50:57
아스카愛 히익...감성? 2018.12.17 11:55:13
아스카愛 가성비 생각하면 싼거 사서 6개월이나 1년 쓰다가 고장나면 새로 사는게 나을걸 2018.12.17 11:55:46
아스카愛 뽑기 아무리 잘해도 2년이상 쓸 생각 버려야 됨 2018.12.17 11:56:11
아스카愛 아니면 아예 마이크 사. 마이크는 상대적으로 고장 잘 안나 2018.12.17 11:56:37
DavidJ 내꺼 6개월만에 마이크가 고장낫는데 이게 정상이었구나.... 고마워 친구 2018.12.17 13:0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713 일반 고인물님들 이런 경우에 어떻게 하면 될까요 8 메디큐보이드 2018-12-25 0
84712 일반 디코 알려준 애들 있으면 이거 한번씩 보내주자 1 ㅇㅇ 125.180 2018-12-25 1
84711 일반 으..다들 자주노는 파트너같은 친구있어서 부럽다.. 2 현이.ver 2018-12-25 0
84710 일반 무료배포 리큐 꽤나 이쁜듯 ㅇㅇ 3 ㅇㅇ 211.107 2018-12-25 0
84709 질문 사쿠라샀는데 오류 해결좀 3 ㅊㅌㅌ 182.224 2018-12-25 0
84707 일반 막 사쿠라 사쿠라 거리는데 그게머임 7 fiiter 2018-12-25 0
84706 일반 뉴비 h방 가고싶어 4 ㅇㅇ 125.185 2018-12-25 0
84704 일반 난 고인물들한테 고마운데? 1 ㅇㅇ 175.223 2018-12-25 4
84703 일반 여기갤보면 트위터랑 비슷함 5 ㅇㅇ 211.246 2018-12-25 14
84702 일반 vrcex 그거 모바일론 안됨? 3 글자 2018-12-25 0
84700 일반 여기에 솔직히 양성애자있음? 2 ㅇㅇ 211.36 2018-12-25 0
84699 일반 친구들 커플됫다고 안놀아준다 십년들 1 ㅇㅇ 121.152 2018-12-25 2
84698 일반 H방은 또 뭐냐. 2 ㅇㅇ 39.7 2018-12-25 0
84696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터 사용 도움좀 3 마보로시 2018-12-25 0
84695 일반 뉴비 교류회 아직 안끝났으니 뉴비분들은 마음껏 오세요~~ 3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93 일반 뉴비 교류 그거 어디서 함? 1 ㅇㅇ 175.223 2018-12-25 0
84692 일반 야야 지금은 잘하고 있잖아ㅋㅋ 봐 줘 라! 하는것도 웃김 9 ㅇㅇ 175.223 2018-12-25 6
84691 일반 갤보면 신사는 가지말라고하는데 6 fiiter 2018-12-25 0
84690 일반 놀로 회전하는거 드뎌 고친다는 말이 있음 2 cleasky 2018-12-25 1
84689 일반 팩트 풀어준다 초록은 고인물이 아니다 2 ㅇㅇ 175.223 2018-12-25 0
84688 일반 크리스마스에 일을하는 노예가 있다?! 2 Nyug 2018-12-25 0
84687 일반 고인물의 기준이머임 3 Nyug 2018-12-25 0
84686 일반 결국 바이브 주문함 4 류프 2018-12-25 0
84685 일반 현 상황알려줌 6 JinSilly 221.153 2018-12-25 2
84684 VRC일기 뚜따 시작한지 어연 25일 3 _YS_ 2018-12-25 1
84683 일반 내가 글을 잘못쓴건지 댓글 이상하게 달리는데 8 ㅇㅇ 110.70 2018-12-25 0
84682 일반 예언글 쓴놈도 눈치껏 가지말라고 그런글 썼을텐데 1 ㅇㅇ 175.223 2018-12-25 0
84680 일반 고인물들한테 가지고 놀다가 버려질 뉴비들 불쌍하다 1 ㅇㅇ 223.62 2018-12-25 3
84679 일반 슈퍼방장을 만들면 뉴비교류회 쉽게 될텐데 1 yooo 153.235 2018-12-25 0
84678 일반 뉴비들 지금 타면될듯함 1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77 일반 교류회 관련 글 적당히 쓰자 얘드라 8 ㅇㅇ 110.70 2018-12-25 0
84676 일반 교류회 끝났지 ㄷㄷ ?? 1 ㅇㅇ 121.187 2018-12-25 0
84674 일반 그냥 섹스교류회하자 아다들아 1 ㅇㅇ 223.39 2018-12-25 0
84673 일반 교류회 가고 싶었는데ㅠㅠ 1 DavidJ 2018-12-25 0
84672 일반 뉴비교류회 개최자한테 얘기나눠봤는데 1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71 일반 브알챗 어제첨 깔아서 가고싶었는데 6 fiiter 2018-12-25 0
84670 일반 념글 예언믿고 안갔는데 1 tntnt 2018-12-25 0
84669 일반 지금 브이알섹스 깔아서 봤는데 1 초보자아 2018-12-25 0
84668 일반 교류회 언제까지야? 4 늒네 222.114 2018-12-25 0
84667 일반 뉴비교류회 가려는데 어떻게가요?? 4 ㅇㅇ 223.62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