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헤드셋 ㅊㅊ좀요
글쓴이
DavidJ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292
  • 2018-12-17 11:35:46
							
가성비 좋고 고장 안나는걸루

아스카愛 녹스 초경량 7.1 진동 헤드셋 2018.12.17 11:40:13
아스카愛 장점 : 3만원대 헤드셋 중 최고의 착용감. 장시간 끼고 있어도 땀 거의 안참. 그 외 사운드등 기능적으로도 최상급 2018.12.17 11:41:06
아스카愛 단점 : 볼륨조절 없어서 컴퓨터 설정에서 만져줘야 함 2018.12.17 11:41:45
아스카愛 단점추가 : 선이 싸구려 선이라 내구성도 아주 좋진 않음 2018.12.17 11:42:24
아스카愛 근데 처음 장점이 너무 미쳐서 3만원대에서 존나 좋은 헤드셋 2018.12.17 11:42:48
아스카愛 앱코 7.1 LED 진동 헤드셋 2018.12.17 11:45:38
DavidJ 선 말고는 ㅆㅅㅌㅊ네ㄳㄳ 2018.12.17 11:45:40
아스카愛 장점 : 가격대비 성능, 내구성 다 좋은 편 2018.12.17 11:46:01
아스카愛 단점 : 오래 쓰면 땀 차... 2018.12.17 11:47:16
ㅁㄹㄴㅌㅁㅈ 난 커세어 보이드프로씀 2018.12.17 11:50:11
sapphier 로지텍무선 헤드셋 2018.12.17 11:50:56
아스카愛 위에 녹스랑 다르게 리모컨이 잘 되어있어서 디자인이랑 편의성은 앱코가 좋은데 땀차는 문제 때문에 게임 오래하는 사람에겐 비추. 반대로 게임 짧게 하는 사람에게는 앱코가 나을듯 2018.12.17 11:50:57
아스카愛 히익...감성? 2018.12.17 11:55:13
아스카愛 가성비 생각하면 싼거 사서 6개월이나 1년 쓰다가 고장나면 새로 사는게 나을걸 2018.12.17 11:55:46
아스카愛 뽑기 아무리 잘해도 2년이상 쓸 생각 버려야 됨 2018.12.17 11:56:11
아스카愛 아니면 아예 마이크 사. 마이크는 상대적으로 고장 잘 안나 2018.12.17 11:56:37
DavidJ 내꺼 6개월만에 마이크가 고장낫는데 이게 정상이었구나.... 고마워 친구 2018.12.17 13:0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921 일반 뱅 사진중 가장 잘찍혔다 생각하는 사진 2 차가비 2018-12-22 3
83920 일반 라무네는 모자 뭐가어울림? 2 ㅇㅇ 175.223 2018-12-22 0
83918 일반 이 게임 정공겜임? 2 ㅇㅇ 223.38 2018-12-22 0
83917 일반 유니티고수들아 이거 어떻게 한 거라고 보냐 1 ㅇㅇ 110.12 2018-12-22 0
83916 일반 [과몰입] 정신적으로 힘든데 VR챗 접는게 나을까... 22 ㅇㅇ 118.34 2018-12-22 0
83915 일반 나한테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샀따 3 검은연 2018-12-22 1
83914 일반 뉴비 쇼크 먹은설 4 ㅇㅇ 218.51 2018-12-22 0
83913 일반 꼬리 자동으로 흔드는 애니 질문좀...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2 0
83912 일반 MR은 스샷 못찍음?? 1 ㅇㄴㅇㄴ 221.141 2018-12-22 0
83911 일반 오늘 오랜만에 퍼블릭에서 노출증 플레이를 해버림 4 유티 2018-12-22 2
83909 일반 애니메니션으로 표정 넣는거 질문좀...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2 0
83908 일반 아직 뱅 있음? 2 백당 2018-12-22 0
83907 VRC일기 (스압) 즐거운 토요일의 잠깐동안의 신사탐방 3 차가비 2018-12-22 5
83906 일반 스태프 홍조 유니티쨩툰쉐이더아니면 다 가면이 되던데 1 현이.ver 2018-12-22 0
83905 일반 이거 오류맞죠? 1 늅ㅇㅅㅇ 113.192 2018-12-22 0
83904 질문 오류해결좀 도와줘 3 ㅇㄴㅇㄴ 221.141 2018-12-22 0
83903 일반 머더 처럼 그 리스폰 하는법 아시는분 2 ㅇㅇ 58.238 2018-12-22 0
83902 일반 빅브라더스 할로윈맵 멈추네요 저만그런가요 ㅠㅠ 8 늅ㅇㅅㅇ 113.192 2018-12-22 0
83901 일반 vrcmods처럼 아바타 정리해놓은 곳 없나 1 ㅇㅇ 125.180 2018-12-22 0
83900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좀 2 ㅇㅇ 1.245 2018-12-22 0
83899 일반 신사말고 어디가야 한국인있냐 5 ㅇㅇ 175.209 2018-12-22 0
83898 일반 사쿠라가 머지 4 아메히 2018-12-22 0
83897 일반 퍼블릭아바타 복사 팩트 4 ㅇㅇ 110.70 2018-12-22 0
83896 일반 드디어 너클콘 출시한다네 존나 기달렸다 ㅋㅋㅋㅋㅋ 3 김야기 2018-12-22 0
83895 일반 시발 귀여워지고싶다 6 쉔가오랜 117.111 2018-12-22 0
83894 일반 월드카테고리에 페이버릿이랑 게임탭 나만안보임? 1 ㅇㅇ 116.121 2018-12-22 0
83893 일반 오늘 들었던 말중 가장 재밌는건 8 JinSilly 2018-12-22 0
83892 일반 난 아바타 복사시켜달라고 하면 좋을거 같은데 1 yooo 153.163 2018-12-22 0
83891 질문 이건 또 뭐지 14 minku/민쿠 2018-12-22 0
83890 일반 캐릭터 복사 못하게하는법 뭐 눌러야해? 5 ㅇㅇ 211.109 2018-12-22 0
83889 일반 최근에 보니까 오갸포스라는것도 있던데 3 JJY 2018-12-22 0
83887 일반 근데 다들 쓰지말라는거 씀? 6 아메히 2018-12-22 0
83886 일반 으아아 그 양키가 디스코드 메세지 보낸다 4 ㅇㅇ 218.38 2018-12-22 1
83885 일반 저 오큘러스 쓰고있는데 2 ㅇㅇ 49.173 2018-12-22 0
83884 VRC일기 뉴비 vr사고서 6 Kcalb02 2018-12-22 0
83883 일반 미안하다 라무네ㅠ 3 ㅇㅇ 175.223 2018-12-22 0
83882 일반 부스 대리결제 같은것도 되나 3 ㅇㅇㅍ 121.151 2018-12-22 0
83881 일반 아 너무 슬프다 3 ㅇㅇ 125.180 2018-12-22 2
83880 일반 킷슈 vs 샤로 vs 라무네 vs 스태프양 9 ㅇㅇ 125.180 2018-12-22 0
83879 일반 여자목소리 내는 새끼들 좆같음 2 ㅇㅇ 110.70 2018-12-22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