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럼 오큘이 바이브 트래커 쓰려면 뭐뭐사야해?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286
  • 2018-12-17 11:19:21
  • 121.188
							

난 베이스스테이션 2과 트래커 3만 사면 되는줄알앗는데


이러면 못씀? 충전못해??


유티 2018.12.17 11:20:37
유티 2018.12.17 11:20:56
유티 2018.12.17 11:21:00
차렷충아닌사람 그거만 사면 될껄, 충전은 5핀씀 2018.12.17 11:21:44
123 ㅇㅎㅇㅎ 5핀 케이블 3개만 잇음 되는구마이 121.188 2018.12.17 11:22:18
ㅁㄹㄴㅌㅁㅈ 케이블+다중 고속충전기 2018.12.17 11:24:14
차렷충아닌사람 글고 오큘 트래커 혼종할꺼면 이 글 읽어놔, 지금 최신버전 스팀브얄은 오큘트래커 혼종하면 킬때마다 매번 방설정해줘야되서 시간 더럽게 소모되니까 2018.12.17 11:39:57
차렷충아닌사람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80785&s_type=search_all&s_keyword=1.13&page=1 2018.12.17 11:40:04
검은자까 스팀브얄 1.13과 1.14가 오큘혼종에게도 독인가보네요. 버전 낮추는 가이드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018.12.17 12:18: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776 일반 어제자 그 신사 7 DavidJ 2018-12-19 5
82775 일반 남자든 여자든 고백받으면 고마운거같음 3 Squ4d 2018-12-19 0
82774 일반 꽃이 지고나서야 봄인줄 알았습니다.. 3 하나요 2018-12-19 0
82771 일반 과몰입) 남자한테 고백받았다 11 히아기 2018-12-19 14
82770 일반 이번 아바타 복제 기능 좋은거아님? 3 ㅇㅇ 110.70 2018-12-19 0
82769 일반 블루투스동글 꼭 사야대? 2 ㅇㅇ 222.120 2018-12-19 0
82768 일반 저도 유니티가 만지고 싶어요... 17 ㅇㅇ 112.154 2018-12-19 0
82767 일반 냥냥킥 3 Huntere 2018-12-19 9
82766 일반 이거 자기모습 어캐봄니까 5 엔요[차단] 2018-12-19 0
82765 일반 그놈의 H방에서 최면음성도 틀어주자 7 alskdj 1.221 2018-12-19 5
82764 일반 윈도우 MR 괜춘허냐? 12 ㅇㅇ 121.146 2018-12-19 0
82763 일반 스팀vr홈에서는 바닥맞는데 인겜에선 떠있음 5 적쥐 2018-12-19 0
82762 일반 ㅋㄷ 사세요~ 9 현이.ver 211.208 2018-12-19 10
82761 일반 요즘 브챗하면서 일본이민간다는 사람이 많더라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9 0
82760 일반 고정닉은 중복가능해? 7 kk08 2018-12-19 0
82759 일반 너클콘 언제 나와.. 2 Ciao 2018-12-19 0
82758 일반 오큘러스로 스팀 스크린샷 어케찍냐 1 ㅇㅇ 223.38 2018-12-19 0
82757 일반 사쿠라짤 3 ㅇㅇ 203.226 2018-12-19 1
82756 일반 아바타 복사하려면 2가지 조건이 필요한거 아니냐? 1 ㅇㅇ 221.162 2018-12-19 0
82755 일반 잠깐 뇌정지오는데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9 1
82754 일반 브알챗하다가 우울증 과몰입왔다 2 ㅇㅇ 223.33 2018-12-19 0
82753 일반 사쿠라쓰는 애들 10 초보고양이 2018-12-19 0
82752 일반 개인아바타 다털리는거? 12 ㅇㅇ 223.62 2018-12-19 0
82751 질문 윈도우mr 동글이 추천좀 1 ㅇㅇ 116.42 2018-12-19 0
82750 일반 갤주 야짤 달린다 2 ㅇㅇ 123.213 2018-12-19 1
82749 일반 한번쯤 생각해본건데 1 ㅇㅇ 222.108 2018-12-19 1
82748 일반 람네 8 백당 2018-12-19 4
82746 일반 공용 아바타 복제 관련소식 오피셜 5 음료 2018-12-19 4
82745 일반 지금 VRChat디코에서 나온 공지 6 MANKALO 2018-12-19 0
82744 일반 디시 부끄러워... 1 늑대소녀 2018-12-19 2
82743 일반 마린이 첫 영상개화 했따 3 차가비 2018-12-19 0
82742 일반 난교는 할수 있는데 H방은 아직도 쫄림 3 DavidJ 2018-12-19 1
82741 일반 항공기 HUD 제작은 쉬운데 1 검은연 2018-12-19 0
82740 일반 VRChat 갤러리 현재 논란 종결.txt 14 ㅇㅇ 125.180 2018-12-19 19
82739 일반 H방 함뜨? 1 Squ4d 2018-12-19 0
82738 일반 갈래? 1 ㅇㅇ 117.111 2018-12-19 0
82734 일반 매일매일 지랄해도 나아지질 않네 3 ㅇㅇ 221.155 2018-12-19 0
82733 질문 브알쓰고 차렷햇을떄 손너무 구부정하던대 방법좀..알려줘.. 3 ㅇㅇ 110.35 2018-12-19 0
82732 일반 너네 h방 h방 해도 막상 가는놈은 없더라 10 초보자아 2018-12-19 1
82731 일반 풀트 아니여도 h방가는사람많아? 4 ㅇㅇ 110.35 2018-1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