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오늘의 VRC
글쓴이
녹차우유조아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247
  • 2018-12-17 09:25:44
							



귀여운 고양이 친구랑 오늘은 사진찍으러 다녀왔어!




사진일기 시작할께!




처음으로 간곳은 가장 흔히 알려져있는 신사!


이곳저곳 구경하면서 사진찍기 좋은곳을 찾아 다녔는데 '역시 입구사진은 하나 있어야지!' 하고 찍었어!


근데 너무 자주 본곳이라서 그런가 마땅히 좋은곳을 못찾아서 이사진이 끝이야...ㅠ




다음으론 달표면 월드가 있길래여기서도 한장! 인공위성이 있길래 같이 찍는다구 카메라를 멀리 뒀더니 배경사진이 되버린거같아 ㅠㅠ




지구도 있길래 한장 더! 표정도 참 잘 지어줘서 고마워!




다음으론 크리스마스 월드를 갔어! 참 이쁜맵이더라구!




테라스에서도 찍었는데 찍고 나서 나중에 안사실이... 여기 사진찍으라고 조명 있더라구 ㅠ... 몰라서 어둡게 찍어버렸어




사진찍던 도중에 백조를 찾으니까 이스터에그가 있나?? 싶어서 달려가는 친구야




백조가 가끔 높은곳에 있어서 친구가 아바타를 바꿨어! 같이 열심히 찾았어!




작은 트리도 있길래 한컷!




잘찍혔다고 따봉 하니까 부끄러워하는 친구야


귀여워서 저장!


한시간정도? 찾고 나니 다 찾았는데 아직 안해본사람도 있을테니까 인증샷은 안올릴께!



그리고 친구한테 반지를 선물했어! 같이 귀걸이로 쓰고 찍은 사진!




역시 혼자끼고 있는것보단 친구랑 끼구 있는게 좋은거같아!


이뻐서 이것도 저장!




니어오토마타 맵에서도 한장!


반지는 누군가랑 끼고 있을때 정말 이쁜거같아~






사진 정리하다보니 크리스마스맵 사진이 너무 많아서 후기일까? 일기일까? 싶을정도였어!


그래도 이번 VRC도 정말 재밌었어!


이만 글 줄일께!


글 읽어준 갤러리분들 너무 고마워!


다음에도 또 쓰러올께!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안녕하십니까? 댓글이없는곳에 번개처럼 나타나는 무플방지위원회입니다. 귀하의 말씀에 댓글이 없어 기분이 불쾌하실 것 같아 무플방지위원회에서 찾아드렸습니다. 저희 무플방지위원회는 언제나 함께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기원하면서 댓글입력하고갑니다.^^ -무플방지위원장- (。・ω・。)つ━☆・*。 ⊂   ノ    ・゜+. しーJ   °。+ *´¨ 2018.12.17 09:34:13
idiot good 2018.12.17 09:35:19
Titanium 저건 인공위성은 아니고 우주정거장 ISS임. 근데 왜 저게 달에있는거ㄷㄷ - dc App 2018.12.17 12:05: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784 일반 여캐아바타쓰고 카와이무브인지 이딴거하는놈들도 과몰입종자들이지 6 ㅇㅇ 223.62 2018-12-25 3
84781 일반 H방에서 섹스하는거 솔직히 섹스하는기분보다는 AV촬영하는거같지않냐? 1 ㅇㅇ 125.180 2018-12-25 0
84780 질문 여기 3d 질문 올리면 잘 알려준다길래 질문 하러옴 5 ㅇㅇ 223.62 2018-12-25 0
84779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날 생일이었슴 2 Nyug 2018-12-25 0
84778 일반 이게임 생각보다 재미없었음 2 늒네 222.114 2018-12-25 0
84777 일반 어제 친구가 바이브 HMD만 줬다고 했던 넘이다 5 스크롤크 2018-12-25 0
84775 일반 윈도우 손전등 업데이트 하니까 스팀 vr이 안됨; 3 레몬무 2018-12-25 0
84773 일반 크리스마스에 배포한 캐릭터 사용 어케하는거지 3 RonMaca 2018-12-25 0
84772 강좌/정보 그 뭐냐..아바타중 코타츠같은거 꺼내는 효과 질문인데 1 ㅇㅇ 121.168 2018-12-25 0
84770 일반 이거 가만보니 배틀필드 3, 4 캐릭터 포팅한거네 7 Titanium 2018-12-25 0
84769 일반 핑크탈출 스도쿠 풀엇는데 1 ㅇㅇ 114.199 2018-12-25 0
84768 일반 sdk업데이트된거 덮어쓰기하면되는건가요 4 ㅇㅇ 150.31 2018-12-25 0
84767 일반 차렷 셋이서 놀기좋은곳 어디없냐 4 ㅇㅇ 218.236 2018-12-25 0
84766 일반 과몰입이라도 해보고싶다 1 yooo 153.235 2018-12-25 0
84765 일반 과몰입 몇번 하니까 이젠 그냥 안하게됨ㅋㅋ 1 ㅎㅈㅁ 221.164 2018-12-25 0
84764 일반 이거 어떻게 해?? 5 호잉 2018-12-25 0
84763 일반 핑크탈출 3 ㅇㅇ 114.199 2018-12-25 0
84761 질문 리쿠 쓰려면 직접 아바타 디스크립터 설정해줘야함? 1 ㅇㅇ 125.180 2018-12-25 0
84760 질문 오큘러스로는 다리 아예 못움직여? 7 ㅇㅇ 223.62 2018-12-25 0
84759 질문 바이브로 버튜버 같은 것도 할 수 있음??? 5 ㅇㅇ 14.37 2018-12-25 0
84757 VRC일기 크리스마스 교류회 후기 4 도도새 211.177 2018-12-25 5
84756 일반 sos 페이버리 아바타 저장한거 지워도 그대로 남아있음 1 헬프미 sos 112.166 2018-12-25 0
84755 일반 크리스마스에는 리깅을 ~ 6 검은연 2018-12-25 0
84754 질문 VR/MR 통틀어서 점유율 젤 높은 기기가 뭐야 6 ㅇㅇ 223.62 2018-12-25 0
84753 일반 파티클 달고다니는놈들 관종 맞는거같다 2 ㅇㅇ 125.180 2018-12-25 2
84752 일반 크리스마스에 외로운 너희들을 위한 환상의 고추파티 짤 1 쎾쓔!!! 2018-12-25 1
84750 일반 공포맵이나 친구들과 놀수있는 맵좀 추천해줘양 4 vr챗초심자 175.198 2018-12-25 0
84748 일반 과몰입하는 사람들한테 궁금한 게 있다 3 ㅇㅇ 125.129 2018-12-25 0
84747 일반 미코약관 변경됐대 7 MANKALO 2018-12-25 20
84746 일반 교류회를 다음기회에 가라고요? 3 늒네 222.114 2018-12-25 0
84745 일반 이쯤되면 VRChat 고민상담갤 있어야되는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25 0
84744 일반 첫뚜따 성공했다 귀여워 ㅋㅋㅋ 10 ㅇㅇ 2018-12-25 0
84741 일반 파티클쓰는애들 = 관종아니냐? 6 ㅇㅇ 223.38 2018-12-25 0
84740 일반 H방 vs 저댄 2 ㅇㅇ 125.180 2018-12-25 0
84739 질문 나도 여렇게 하고 싶음 4 Mr.Roach 118.46 2018-12-25 0
84738 일반 애기램쥐 3 백당 2018-12-25 1
84737 일반 늅류회 재밌었당 6 ㅇㅇ 211.213 2018-12-25 12
84736 일반 크리스마스엔 혀 끌끌 차면서 국제경제 뉴스로 봐줘야 진짜 아재지 1 사이프 2018-12-25 3
84735 일반 오늘 교류회에서 만난 칭구랑 H방 다녀옴 3 늑대소녀 2018-12-25 1
84733 일반 눈 온다.. 4 나냠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