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표정 넣었을때 제스처 꼬이는 현상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152
  • 2018-12-17 06:07:22
  • 180.64
							
오큘러스 터치 사용자입니다.
이번에 유니티 2017로 업뎃됬다고 해서 예전에 업로드했던 아바타 새로 업로드 했는데요
한 아바타가 표정이 다 없어져서 공지글대로 오버라이드에 설정 다 해서 업로드 했습니다.
그런데 표정은 생겼는데, 검지만 피는 제스쳐(finger point)를 했을때 엄지(thumps up)를 드는 등 제스쳐 배열이 꼬인 것 같습니다.
바이브나 mr사용한다면 별로 안불편했을 수 있지만, 오큘러스라서 많이 불편하네요.
혹시 해결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유니티 이전 버전에선 정상작동 했던 아바타입니다

ㅁㄹㄴㅌㅁㅈ 그대로 업로드만했다 라면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컨트롤러 한번 다시 건드려봐 2018.12.17 06:08:55
ㅁㄹㄴㅌㅁㅈ 그거 순서꼬여서그런걸수도있으니깐.. 2018.12.17 06:09:13
ㅁㄹㄴㅌㅁㅈ 순서는 (Shift+)Idle(F1) Fist(F2) Handopen(F3)Fingerpoint(F4)Victory(F5)Rock&Roll(F6)Handgun(F7)Thumbsup(F8) 2018.12.17 06:10:22
xx fingerpoint 했을 때 thumbup이 나간다면 fingerpoint를 넣었던 곳에 thumbup을 넣으면 되는 것 아닌가? 59.6 2018.12.17 06:16:38
ㅇㅇ 아 이미 오버라이드 컨트롤러 있었는데 하나 더 만들어서 꼬인거같아요.. 왠진모르지만 아예 처음부터 다시 만드니까 되네요 ㅠ 다들 감사합니다 180.64 2018.12.17 07:13: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611 일반 스태프 빵댕이 2 유티 2018-12-21 3
83610 일반 풀트래킹 누우면 바이브 헤드셋이 꺼져요 4 vrchat 2018-12-21 0
83608 일반 걍 다이나믹본 지워버림 1 쎾쓔!!! 2018-12-21 0
83607 일반 뻐킹 블렌더... 1 xx 183.96 2018-12-21 0
83606 일반 아바타는 많이 안만들지만 갠적으로 이번에 너무 한듯.. 2 oo 175.206 2018-12-21 0
83605 일반 요즘 '그 위원회' 일 안하는듯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04 일반 거울만그런게아니라 vr카메라도 파티클안보이네 1 ㅇㅇ 222.234 2018-12-21 0
83603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하고 승인나면 재신청쿨타임있음? 3 ㅇㅇ 116.121 2018-12-21 0
83602 질문 완장만드는 것 질문! 5 차가비 2018-12-21 0
83600 일반 크리스마스용 아바타 완성 1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599 일반 어째 내월드 의자도고장나고 거울도 파티클이안보인다? 1 ㅇㅇ 222.234 2018-12-21 0
83598 일반 기본아바타가 poor인디 4 하거 2018-12-21 1
83597 일반 빨강이라고 블락할게요? 1 Yanagi 2018-12-21 0
83596 일반 나 조인해서 와주는 인싸친구가 이제는 불편하게 느껴짐(고민글) 22 ㅇㅇ 110.70 2018-12-21 5
83595 일반 계정 등급은 생길때 부터 보라색이던데 1 Yanagi 2018-12-21 0
83594 일반 풀트래킹 쓴지 얼마 안되었는데... 2 vrchat 2018-12-21 0
83593 일반 아바타 등급은 뭐고 빨강은 뭐고 굿은뭐고 엑셀런트는 뭐고 1 Yanagi 2018-12-21 0
83592 일반 람첨지 1 백당 2018-12-21 7
83591 일반 걍 Excellent는 포기해라 1 xx 183.96 2018-12-21 0
83590 일반 다이나믹본 콜리전 체크 카운트가 뭐임ㅁㅁ 2 ㅇㅇ 211.109 2018-12-21 0
83589 질문 내 목소리 들리는거 해결법 아시는 분? 5 ㅇㅇ 117.111 2018-12-21 0
83588 일반 님들 저 내일 생일이에요 28 글자 2018-12-21 1
83587 일반 그럼 아마추어나 레그 같은 본에는 애니메이터 넣어도됨? 1 ㅇㅇ 27.164 2018-12-21 0
83585 일반 등급 다르면 친해지기 힘들다고 느끼는사람 얼마나됨? 4 ㅎㅈㅁ 1.215 2018-12-21 1
83584 질문 블렌더에서 본 합치는법 자세하게 아시는 분? 3 ㅇㅇ 58.142 2018-12-21 0
83583 일반 브알챗 현질 나오면 볼만하겠다 ㅋㅋㅋ 3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82 일반 바이브 세팅 강의 지움???? 1 ㅇㅇㅇ 59.21 2018-12-21 0
83580 일반 난 보라색등급들 가까이가는거 좀 힘들던데 5 ㅇㅇ 125.180 2018-12-21 1
83579 일반 병신겜 1 Ƶᴇɴᴏɴ 2018-12-21 0
83578 일반 아니 Bounds Size 하나때문에 Very Poor면 너무한거 아니냐 1 2445323 180.64 2018-12-21 0
83577 일반 다이소가면 압축봉저거 해봐야지 4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76 일반 애니메이터 말인데, 최상위에다가 애니메이션 넣어도되냐 1 ㅇㅇ 27.164 2018-12-21 0
83574 일반 으아..ㅠ 1 현이.ver 211.208 2018-12-21 0
83573 일반 나도 차라리 치마를 다리본 하위로 넣을까 1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71 일반 ? ㅋㅋㅋㅋㅋ 애니메이터도 비활성화시키면 카운트 안되네 6 검은연 2018-12-21 0
83570 질문 님들 vr챗에서만 소리가 안나요ㅠㅜ 1 ㅇㅇ 175.120 2018-12-21 0
83569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 갤 글리젠 특징 2 아루라테 2018-12-21 0
83568 일반 ㅋㅋㅋㅋㅋ 슬슬 퍼블릭 안가겠다는사람들이 보이네 5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67 일반 엌 시밬ㅋㅋㅋㅋ 엑설런트 아바타 찾았다 ㅋㅋㅋ 3 ㅇㅇ 211.229 2018-12-21 0
835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은 이렇게 해보렴 3 ㅇㅇ 222.102 2018-12-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