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최근 스샷
글쓴이
Luche
추천
5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134
  • 2018-12-17 05:09:04
							

반지하고 남한테 보여주니까
급 유행타더라...
페어링 나오기 전부터 커플링 했었음

눈오는 저댄방

대만엔 눈이 안와서 신기하다고 하는 저댄방 고인물
다른월드에도 눈이 오긴 하지만 저댄방위주로만 다니는 친구라
저댄방에서 눈오는 월드 거의 처음봤지 싶음

의미없는 스샷

저댄방 카오스

회식

어김없이 아는곡 나오면 춤추는 저댄럼들

그리고 수면용 아바타
ㅇㅇ 저댄하는 사람은 언제나 많구나. 125.129 2018.12.17 05:09:46
포도초콜렛 2018.12.17 05:12:53
하나요 2018.12.17 05:16:11
Huntere 당신의 좆목, 저댄방으로 대체되엇다. 조인하십시오 코리안 아웃사이더. - dc App 2018.12.17 05:23:01
아이리네 요즘 가는 월드마다 눈와서 조음... 그런데 내 아바타는 안 크리스마스...ㅠ 2018.12.17 05:23:50
마요릭 ㅋㅋㅋㅋ대만친구 커엽 - dc App 2018.12.17 05:25:08
쎾쓔!!! 저댄 조아! 맵만들어줘서 고마워!! 2018.12.17 05:31:41
Rutin26 2018.12.17 05:47:28
토터스 귀여웡 - dc App 2018.12.17 06:07: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574 일반 으아..ㅠ 1 현이.ver 211.208 2018-12-21 0
83573 일반 나도 차라리 치마를 다리본 하위로 넣을까 1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71 일반 ? ㅋㅋㅋㅋㅋ 애니메이터도 비활성화시키면 카운트 안되네 6 검은연 2018-12-21 0
83570 질문 님들 vr챗에서만 소리가 안나요ㅠㅜ 1 ㅇㅇ 175.120 2018-12-21 0
83569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 갤 글리젠 특징 2 아루라테 2018-12-21 0
83568 일반 ㅋㅋㅋㅋㅋ 슬슬 퍼블릭 안가겠다는사람들이 보이네 5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67 일반 엌 시밬ㅋㅋㅋㅋ 엑설런트 아바타 찾았다 ㅋㅋㅋ 3 ㅇㅇ 211.229 2018-12-21 0
835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은 이렇게 해보렴 3 ㅇㅇ 222.102 2018-12-21 1
83564 일반 ㅇㄴ 로그인 왜 안되는데 몇시간째야 1 시크시이 49.164 2018-12-21 0
83563 일반 뼈를 깎는 노력...! 2 xx 183.96 2018-12-21 0
83562 일반 Medium 으로 만족 1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61 일반 유동닉 고닉으로 바꿨다 1 레몬무 2018-12-21 0
83560 일반 당신의 컴퓨터 불타오른다 6 Luche 2018-12-21 0
83559 일반 내 아바타월드 아바타들 프리베잇으로하면 다른사람들 못쓰잖아 2 ㅇㅇ 222.234 2018-12-21 0
83558 질문 벽 뚫으면 안되는데 베이스 스테이션 어캐 설치할까 11 ㅇㅇ 211.44 2018-12-21 0
83557 일반 운행 못함 11 백당 2018-12-21 0
83556 일반 아 시발 멍때리다가 버스 놓쳤네 니미 4 꼬마키` 2018-12-21 0
83554 일반 뱅이 안디졌으면 높은확률로 탄키도 갠찮을것 4 꼬마키` 2018-12-21 0
83553 일반 십자가메타로 가자 1 DDos 2018-12-21 0
83551 일반 여러분 뱅은 안전합니다 2 ㅇㅇ 183.103 2018-12-21 0
83550 일반 업로드한거 죄다 poor 에서 very poor 인데 ㅅㅌㅊ? 2 _YS_ 2018-12-21 0
83549 일반 생각보다 빨강뜨던 별상관없는거같음 6 Nyug 2018-12-21 0
83548 일반 박스 근황 1 눈깔이 114.202 2018-12-21 1
83547 일반 망겜 그만하고 던파나 하자 4 ㅇㅇ 1.252 2018-12-21 0
83546 일반 아바타 월드에 있는건 다 퍼블릭인거지? 1 ㅇㅇ 1.177 2018-12-21 0
83545 일반 지금 애니메이션 되는 사람 있음? 1 백당 2018-12-21 0
83544 일반 머임 갤 분위기 왜이럼? 3 vrmr 210.94 2018-12-21 0
83543 일반 파티클쇼 용 아바타인데 미디엄임 4 MANKALO 2018-12-21 0
83542 일반 아바타기준 너무 빡쌘거아니냐? 2 꼬마키` 2018-12-21 0
83540 일반 다빼고 표정만 남기니 미디움이야 1 ㅇㅇ 1.177 2018-12-21 0
83539 일반 모야 겜 망한 분위기야 왜 2 AQ 110.70 2018-12-21 0
83537 일반 아바타 베리푸어면 불이익있음? 6 ㅇㅇ 110.9 2018-12-21 0
83535 일반 very poor 딱 4항목임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534 일반 매우 똥 2 차가비 2018-12-21 0
83532 일반 오큘러스 소프트웨어 깔고있는데 1 ㅇㅇ 49.173 2018-12-21 0
83531 일반 내가 보기엔 조만간 브알챗 망할거같음 2 ㅇㅇ 223.62 2018-12-21 0
83530 일반 곧 생길 미래 2 Nyug 2018-12-21 0
83529 일반 이정도면 클린한 압타 4 Nyug 2018-12-21 0
83528 일반 즐기다 죽자 1 DDos 2018-12-21 0
83527 일반 아바타 복사생기고나서 사람들이변해가고잇음 1 ??(,,???,,)?? 2018-12-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