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트북으로 브알챗 스펙 도움좀 ㅠㅠ
글쓴이
데어데블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130
  • 2018-12-17 04:51:53
  • 1.250
							

i7 7700HQ/16GB DDR4/256SSD/GTX1050&4GB/2.38kg = 110만원

i7 7700HQ/8GB DDR4/256SSD 1TB HDD/GTX1050Ti&4GB/2.74kg = 130만원


둘 중 하나를 사야만 하는 상황인데 뭘 사야될지 모르겠다ㅠ 아래꺼 사자니 램이 고자네 휴ㅠ

참고로 이 스펙도 불안한 건 아는데 이미 지금 GT750M으로 플레이한지 반년 넘어가서 뭘로 플레이해도 지금보단 나을거라ㅋㅋㅋㅋㅋ
kk08 뱔챗은 램먹는 괴물이야.. - dc App 2018.12.17 04:52:43
쎾쓔!!! 나라면 위에꺼여 2018.12.17 04:53:12
데어데블빠 그럼 위에꺼 사야되나ㅠㅠ 1.250 2018.12.17 04:53:22
데어데블빠 오와 추천 감사합니다ㅜㅠ 1.250 2018.12.17 04:53:36
쎾쓔!!! 근데 저가격이면 차라리 이거에 램추가하시는건? http://www.gmarket.co.kr/challenge/neo_jaehu/jaehu_goods_gate.asp?goodscode=1503194515&GoodsSale=Y&jaehuid=200001169&NaPm=ct%3Djpruim68%7Cci%3Da87e4329be6c3f6c7e54bec649930ad 2018.12.17 04:55:47
idiot 렘은 큰거로 2018.12.17 04:58:47
데어데블빠 와 가격 장난없네여 ㄷㄷ 근데 브랜드가 AS는 어떨지도 모르겠구 SSD도 박아야되고 램도 박아야되고 윈도우도 깔아야하니 결국은 더 비싸질듯; 1.250 2018.12.17 05:00:15
쎾쓔!!! 제가 최근 vr챗때매 데탑을 사긴 했는대, 4년전에 노트북사서 지금까지 쓰던게 저거 옛날모델이거등여 고장한번 안나고 정말 잘써서 주위사람에겐 추천 많이했는데..ㅎㅎ 어쨋든 좋은거 사시길 바래요~ 2018.12.17 05:02:47
데어데블빠 도와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223.39 2018.12.17 05:06:14
데어데블빠 역시 램이 중요하군 감사감사 223.39 2018.12.17 05:06:28
idiot 플레이 할때 불편함이 느껴지면 CPU랑 렘이 큰 원인이더라고요. 이번 업뎃으로 이사람 저사람 할거없이 VRC가 자리 많이 차지한다고 해서 말씀드려봅니다. 2018.12.17 05:10:08
러닝머신러닝 왜 저가격에 1050을 사는거임? 2018.12.17 13:3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968 일반 색바뀌는거 케바케 심한듯 3 Yua 2018-12-19 0
82967 일반 방이 너무나 좁다 1 ㅇㅇ 125.180 2018-12-19 0
82966 질문 유니티 업데이트 한 다음부터 스트레스 너무 받는다 이제 업로드도 안되네 3 ㅇㅇ 112.154 2018-12-19 0
82965 일반 유니티 텍스처 보라색뜬다 2 키라라카 2018-12-19 0
82964 일반 크리스마스 전에 아바타에 의자 넣을 수 있음 좋겠다 1 백당 2018-12-19 0
82963 일반 VR유저가 걱정돼 4 DDos 2018-12-19 0
82962 일반 라무네 팬티도 가능하구나.. 1 ㅇㅇ 211.107 2018-12-19 0
82961 일반 유니티로 치마길이 줄이는법아시는분? 3 ? 121.173 2018-12-19 0
82960 일반 밀리터리 아바타만 만들다 보니까 2 Red.Coco 2018-12-19 6
82958 일반 라무네 이거 어케하는거였지? 5 ㅇㅇ 211.107 2018-12-19 0
82956 일반 이제 아바타 의자 지원하니까 드디어 이모델을 꺼낼때가 됐구나 4 긴긴 2018-12-19 0
82955 일반 너네 이런거 좋아하냐? 6 ㅇㅇ 121.144 2018-12-19 7
82954 일반 사요나라는 어떤 느낌이야? 13 ㅇㅇ 211.229 2018-12-19 0
82952 일반 니들 초록딱지될때 친구 얼마나있었니, 9 적쥐 2018-12-19 0
82951 일반 아직 이쪽 세상에 적응이 안대 2 ㅇㅇ 118.46 2018-12-19 2
82949 질문 유니티 질문있는데 부탁드립니다... 1 ㅇㅇㅇ 123.214 2018-12-19 0
82948 일반 목소리 역겨운 애가 친구하자고 하면 어때? 10 ㅇㅇ 110.15 2018-12-19 0
82947 일반 바이브랑 바이브 프로중에 뭐살까 4 ㅇㅇ 223.39 2018-12-19 0
82946 일반 섬네일 패널좀 다시 올려줘 1 라그네아 2018-12-19 0
82945 일반 월드에다가 유튜브 보게 할수있는 방법 알고있냠 1 ㅇㅇ 183.91 2018-12-19 0
82943 일반 차렷충 늒네쟝 질문있어오 3 ㅇㅇ 113.131 2018-12-19 0
82942 일반 으으으 페르소나 맵 너무 조와용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9 0
82940 일반 vrc에 덱쓰는 카드 보드게임 만들어볼까 하는데. 3 류미래 2018-12-19 0
82939 일반 남자목소리인데도 목소리가 먼가 귀여운 애들이 꼭 있지않냐 6 ㅇㅇ 117.111 2018-12-19 0
82938 일반 같은 쉐이더인데 다르게 보일수가 있음?? 5 ㅇㅇ 112.151 2018-12-19 0
82937 일반 VIVE 공홈에서 사본사람 있음? 7 AQ 58.77 2018-12-19 0
82934 일반 연변장 맵이름머에욧 ㄷㄷ 2 ㅇㅇ 121.187 2018-12-19 0
82933 일반 태근했다 쉬벌.. 1 pelon 2018-12-19 0
82932 일반 기본 손모양 수정할수는 없음? 6 ㅇㅇ 121.103 2018-12-19 0
82931 일반 바이브 풀트 하는데 이공간이면 부족할까요? 10 2018-12-19 0
82930 일반 오큘러스 쓰는중이신 분덜 질문좀요 5 캐모마일 222.114 2018-12-19 0
82928 일반 기상천외한 병신을 본거같다 5 DDos 2018-12-19 0
82927 일반 국내 파괴신 갤러리 3 ㅇㅇ 125.129 2018-12-19 3
82926 일반 절 대 공 포 맵 1 하나요 2018-12-19 0
82925 일반 vr마누라 일 안하는지 접안하는데 5 ㅇㅇ 211.36 2018-12-19 0
82923 일반 사람들 공포맵 못데려간지 너무 오래됐어 4 DDos 2018-12-19 0
82922 일반 스태프 가슴까지 깠다 10 유티 2018-12-19 11
82921 일반 제발좀 도와주셈..;; 쉐이더 이상해짐 4 ㅇㅇ 211.59 2018-12-19 0
82920 일반 VR챗 오큘러스 아직도 오류 많음? 9 캐모마일 222.114 2018-12-19 0
82919 일반 오늘도 라면이다 ㅋㅋ 10 Dochi 2018-1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