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트북으로 브알챗 스펙 도움좀 ㅠㅠ
글쓴이
데어데블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130
  • 2018-12-17 04:51:53
  • 1.250
							

i7 7700HQ/16GB DDR4/256SSD/GTX1050&4GB/2.38kg = 110만원

i7 7700HQ/8GB DDR4/256SSD 1TB HDD/GTX1050Ti&4GB/2.74kg = 130만원


둘 중 하나를 사야만 하는 상황인데 뭘 사야될지 모르겠다ㅠ 아래꺼 사자니 램이 고자네 휴ㅠ

참고로 이 스펙도 불안한 건 아는데 이미 지금 GT750M으로 플레이한지 반년 넘어가서 뭘로 플레이해도 지금보단 나을거라ㅋㅋㅋㅋㅋ
kk08 뱔챗은 램먹는 괴물이야.. - dc App 2018.12.17 04:52:43
쎾쓔!!! 나라면 위에꺼여 2018.12.17 04:53:12
데어데블빠 그럼 위에꺼 사야되나ㅠㅠ 1.250 2018.12.17 04:53:22
데어데블빠 오와 추천 감사합니다ㅜㅠ 1.250 2018.12.17 04:53:36
쎾쓔!!! 근데 저가격이면 차라리 이거에 램추가하시는건? http://www.gmarket.co.kr/challenge/neo_jaehu/jaehu_goods_gate.asp?goodscode=1503194515&GoodsSale=Y&jaehuid=200001169&NaPm=ct%3Djpruim68%7Cci%3Da87e4329be6c3f6c7e54bec649930ad 2018.12.17 04:55:47
idiot 렘은 큰거로 2018.12.17 04:58:47
데어데블빠 와 가격 장난없네여 ㄷㄷ 근데 브랜드가 AS는 어떨지도 모르겠구 SSD도 박아야되고 램도 박아야되고 윈도우도 깔아야하니 결국은 더 비싸질듯; 1.250 2018.12.17 05:00:15
쎾쓔!!! 제가 최근 vr챗때매 데탑을 사긴 했는대, 4년전에 노트북사서 지금까지 쓰던게 저거 옛날모델이거등여 고장한번 안나고 정말 잘써서 주위사람에겐 추천 많이했는데..ㅎㅎ 어쨋든 좋은거 사시길 바래요~ 2018.12.17 05:02:47
데어데블빠 도와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223.39 2018.12.17 05:06:14
데어데블빠 역시 램이 중요하군 감사감사 223.39 2018.12.17 05:06:28
idiot 플레이 할때 불편함이 느껴지면 CPU랑 렘이 큰 원인이더라고요. 이번 업뎃으로 이사람 저사람 할거없이 VRC가 자리 많이 차지한다고 해서 말씀드려봅니다. 2018.12.17 05:10:08
러닝머신러닝 왜 저가격에 1050을 사는거임? 2018.12.17 13:3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984 일반 여드름짜기 12 Jatking 2018-12-19 10
82983 일반 뉴비 과몰입할 정도로 부랄챗 해보고시퍼.... 4 ㅇㅇ 124.58 2018-12-19 0
82981 일반 아바타 망가진애한테 컨셉이라고 하면 안되는데 1 ㅇㅇ 125.129 2018-12-19 0
82980 일반 히히 아바타 마개조 다했다 3 ㅇㅇ 125.180 2018-12-19 0
82979 일반 클로스 이번거 어떻게 넣어? 26 백당 2018-12-19 27
82978 일반 사각형 빙글빙글 도는 판정은 어떻게 하는건지 신기하다 2 ㅇㅇ 125.129 2018-12-19 0
82977 일반 머테리얼 보라색으로 나온다는 글 볼때마다 드는 생각 1 엘에르엘 2018-12-19 0
82976 일반 목소리가 찐내나는 놈이 왜 없어 1 ㅇㅇ 125.129 2018-12-19 0
82975 일반 혐주의 블랜더 ㅅㅂ로마 8 무한tv 2018-12-19 11
82974 일반 밑에 아바타 업로드 안되는 유동 봐라아.... 1 나냠 2018-12-19 1
82973 일반 이걸로 h방가면 no.1? 7 sing)Hana 2018-12-19 14
82972 일반 퍼그에 전화벨 울리는거아는사람? 1 ㅇㅇ 175.202 2018-12-19 0
82971 일반 근데 목소리가 좆같은 경우는 거의 없음 3 Yua 2018-12-19 2
82969 일반 VRC 괜히시작했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9 0
82968 일반 색바뀌는거 케바케 심한듯 3 Yua 2018-12-19 0
82967 일반 방이 너무나 좁다 1 ㅇㅇ 125.180 2018-12-19 0
82966 질문 유니티 업데이트 한 다음부터 스트레스 너무 받는다 이제 업로드도 안되네 3 ㅇㅇ 112.154 2018-12-19 0
82965 일반 유니티 텍스처 보라색뜬다 2 키라라카 2018-12-19 0
82964 일반 크리스마스 전에 아바타에 의자 넣을 수 있음 좋겠다 1 백당 2018-12-19 0
82963 일반 VR유저가 걱정돼 4 DDos 2018-12-19 0
82962 일반 라무네 팬티도 가능하구나.. 1 ㅇㅇ 211.107 2018-12-19 0
82961 일반 유니티로 치마길이 줄이는법아시는분? 3 ? 121.173 2018-12-19 0
82960 일반 밀리터리 아바타만 만들다 보니까 2 Red.Coco 2018-12-19 6
82958 일반 라무네 이거 어케하는거였지? 5 ㅇㅇ 211.107 2018-12-19 0
82956 일반 이제 아바타 의자 지원하니까 드디어 이모델을 꺼낼때가 됐구나 4 긴긴 2018-12-19 0
82955 일반 너네 이런거 좋아하냐? 6 ㅇㅇ 121.144 2018-12-19 7
82954 일반 사요나라는 어떤 느낌이야? 13 ㅇㅇ 211.229 2018-12-19 0
82952 일반 니들 초록딱지될때 친구 얼마나있었니, 9 적쥐 2018-12-19 0
82951 일반 아직 이쪽 세상에 적응이 안대 2 ㅇㅇ 118.46 2018-12-19 2
82949 질문 유니티 질문있는데 부탁드립니다... 1 ㅇㅇㅇ 123.214 2018-12-19 0
82948 일반 목소리 역겨운 애가 친구하자고 하면 어때? 10 ㅇㅇ 110.15 2018-12-19 0
82947 일반 바이브랑 바이브 프로중에 뭐살까 4 ㅇㅇ 223.39 2018-12-19 0
82946 일반 섬네일 패널좀 다시 올려줘 1 라그네아 2018-12-19 0
82945 일반 월드에다가 유튜브 보게 할수있는 방법 알고있냠 1 ㅇㅇ 183.91 2018-12-19 0
82943 일반 차렷충 늒네쟝 질문있어오 3 ㅇㅇ 113.131 2018-12-19 0
82942 일반 으으으 페르소나 맵 너무 조와용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9 0
82940 일반 vrc에 덱쓰는 카드 보드게임 만들어볼까 하는데. 3 류미래 2018-12-19 0
82939 일반 남자목소리인데도 목소리가 먼가 귀여운 애들이 꼭 있지않냐 6 ㅇㅇ 117.111 2018-12-19 0
82938 일반 같은 쉐이더인데 다르게 보일수가 있음?? 5 ㅇㅇ 112.151 2018-12-19 0
82937 일반 VIVE 공홈에서 사본사람 있음? 7 AQ 58.77 2018-1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