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트북으로 브알챗 스펙 도움좀 ㅠㅠ
글쓴이
데어데블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130
  • 2018-12-17 04:51:53
  • 1.250
							

i7 7700HQ/16GB DDR4/256SSD/GTX1050&4GB/2.38kg = 110만원

i7 7700HQ/8GB DDR4/256SSD 1TB HDD/GTX1050Ti&4GB/2.74kg = 130만원


둘 중 하나를 사야만 하는 상황인데 뭘 사야될지 모르겠다ㅠ 아래꺼 사자니 램이 고자네 휴ㅠ

참고로 이 스펙도 불안한 건 아는데 이미 지금 GT750M으로 플레이한지 반년 넘어가서 뭘로 플레이해도 지금보단 나을거라ㅋㅋㅋㅋㅋ
kk08 뱔챗은 램먹는 괴물이야.. - dc App 2018.12.17 04:52:43
쎾쓔!!! 나라면 위에꺼여 2018.12.17 04:53:12
데어데블빠 그럼 위에꺼 사야되나ㅠㅠ 1.250 2018.12.17 04:53:22
데어데블빠 오와 추천 감사합니다ㅜㅠ 1.250 2018.12.17 04:53:36
쎾쓔!!! 근데 저가격이면 차라리 이거에 램추가하시는건? http://www.gmarket.co.kr/challenge/neo_jaehu/jaehu_goods_gate.asp?goodscode=1503194515&GoodsSale=Y&jaehuid=200001169&NaPm=ct%3Djpruim68%7Cci%3Da87e4329be6c3f6c7e54bec649930ad 2018.12.17 04:55:47
idiot 렘은 큰거로 2018.12.17 04:58:47
데어데블빠 와 가격 장난없네여 ㄷㄷ 근데 브랜드가 AS는 어떨지도 모르겠구 SSD도 박아야되고 램도 박아야되고 윈도우도 깔아야하니 결국은 더 비싸질듯; 1.250 2018.12.17 05:00:15
쎾쓔!!! 제가 최근 vr챗때매 데탑을 사긴 했는대, 4년전에 노트북사서 지금까지 쓰던게 저거 옛날모델이거등여 고장한번 안나고 정말 잘써서 주위사람에겐 추천 많이했는데..ㅎㅎ 어쨋든 좋은거 사시길 바래요~ 2018.12.17 05:02:47
데어데블빠 도와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223.39 2018.12.17 05:06:14
데어데블빠 역시 램이 중요하군 감사감사 223.39 2018.12.17 05:06:28
idiot 플레이 할때 불편함이 느껴지면 CPU랑 렘이 큰 원인이더라고요. 이번 업뎃으로 이사람 저사람 할거없이 VRC가 자리 많이 차지한다고 해서 말씀드려봅니다. 2018.12.17 05:10:08
러닝머신러닝 왜 저가격에 1050을 사는거임? 2018.12.17 13:3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099 일반 바닥에 콜라이더 넣는법좀.... 11 카디아. 2018-12-23 0
84098 일반 머야 이제 업로드 존나 오래걸림? 6 바나나커피우유 2018-12-23 0
84097 일반 게임 키면 바이브 카메라 요런식으로 같이 켜지는데 머냐이거 ?? 1 ㅇㅇ 118.37 2018-12-23 0
84096 일반 뉴비 뚜따하다 머리에서 스팀나는거임 ㅠㅠ 2 ㅇㅇ 211.36 2018-12-23 0
84095 강좌/정보 [강좌#18] 다중 아바타 조종하기 3 5upporter 2018-12-23 9
84093 일반 스태프 벗기기 하실분 4 유티 2018-12-23 0
84092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는데 뭐가 문제이지 3 ㅇㅇ 27.118 2018-12-23 0
84091 질문 유니티 업로드할때 그 메인 이미지 어케바꿈? 3 ㅇㅁㄴㅇㄴㅁ 221.142 2018-12-23 0
84090 일반 mmd맵 그거 커메 스테이지 맞나? 1 ㅇㅇ 221.155 2018-12-23 0
84089 일반 어두운 맵에 쓰려고 라이트 달았다 4 백당 2018-12-23 0
84088 질문 뱁새중에 날수있는아바타맵 2 Bear(・〈ェ〉・ 2018-12-23 0
84087 일반 저댄 대실패 4 Luche 2018-12-23 4
84086 일반 mr가능하지? 4 ㅇㅇ 39.7 2018-12-23 0
84085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 2 125.31 2018-12-23 0
84084 일반 갤럼들 왜 브알쳇 안에선 말안하냐 ? 3 브창 2018-12-23 1
84083 VRC일기 VRC 친구들끼리 모임했어 3 ITOAR 2018-12-23 13
84082 일반 처음으로 커미션 맡기고 싶어졌다,, 4 검은연 2018-12-23 0
84081 일반 제발 병신같은 썰은 너네들 가슴속에만 담아둬 ㅠ ㅠ 4 JU 2018-12-23 1
84079 일반 이거 살까 7 백당 2018-12-23 0
84078 일반 (장문) H방을 전에 처음가보곤 다신 안가게된썰 16 123 121.155 2018-12-23 27
84077 질문 님들 VR키면 가상벽 가까이에 생기잖아요그거어디서없애요? 7 ㅇㅇ 59.14 2018-12-23 1
84076 일반 아바타 눈 깜빡이는거좀 도와줘 1 ㅇㄴㅇㄴ 221.141 2018-12-23 0
84074 일반 라무네 기여어여 3 pelon 2018-12-23 1
84073 질문 이 짤 킷슈처럼 머리색깔 바꾸기 어떻게해? 2 차가비 2018-12-23 0
84071 질문 final ik 자세히 아는사람 없어? 4 ㄴㅁㄹ 220.124 2018-12-23 0
84070 일반 핑크탈출 도형 도데체 머야 더하는개수도 아니고 2 ㅇㅇ 222.108 2018-12-23 0
84067 질문 안경가이드 대신 검도용 안경 쓰는사람 있음? 2 ㅇㅇ 1.233 2018-12-23 0
84066 일반 크리스마스인데 송년회니 무슨 모임이니 왜함 1 yooo 153.163 2018-12-23 0
84065 일반 머야 바이부 뚝배기 전원 안쓸땐 빼놔야 댐? 2 ㅇㅇ 124.58 2018-12-23 0
84063 일반 페어링 쉐이더 반짝에 문제가 뭘까? 1 하벤하이드 2018-12-23 0
84062 일반 아바타 기본표정은 어떻게 바꿔? 1 ㅇㅇ 175.212 2018-12-23 0
84059 질문 VR 사용 안할때도 연결시켜둠? 3 ㅇㅇ 1.233 2018-12-23 0
84057 일반 혹시 아이트래킹 유니티에서 해제하는법 아냐? 2 ㅇㄴㅇㄴ 221.141 2018-12-23 0
84056 일반 눈 찡그리는거는 어떻게 해야합니까 3 CirrusLogic 2018-12-23 0
84055 일반 스팀VR 홈이 안들어가져 2 ㅇㅇ 125.129 2018-12-23 0
84054 일반 크리스마스때 메이플하면 기만잔줄 알겠지??? 2 DavidJ 2018-12-23 0
84051 일반 할까 송년회 5 MANKALO 2018-12-23 3
84050 질문 뉴비 오큘쓰는데 여러가지 문제가 있는데 해결법 있나 7 Kcalb02 2018-12-23 0
84049 일반 바이브 사면 공홈에 기기등록해야함?? 3 ㅇㅇㅇ 59.21 2018-12-23 0
84048 일반 앞으로 도대체 뭐가 더 나올지 기대되네 3 MANKALO 2018-12-2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