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트북으로 브알챗 스펙 도움좀 ㅠㅠ
글쓴이
데어데블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130
  • 2018-12-17 04:51:53
  • 1.250
							

i7 7700HQ/16GB DDR4/256SSD/GTX1050&4GB/2.38kg = 110만원

i7 7700HQ/8GB DDR4/256SSD 1TB HDD/GTX1050Ti&4GB/2.74kg = 130만원


둘 중 하나를 사야만 하는 상황인데 뭘 사야될지 모르겠다ㅠ 아래꺼 사자니 램이 고자네 휴ㅠ

참고로 이 스펙도 불안한 건 아는데 이미 지금 GT750M으로 플레이한지 반년 넘어가서 뭘로 플레이해도 지금보단 나을거라ㅋㅋㅋㅋㅋ
kk08 뱔챗은 램먹는 괴물이야.. - dc App 2018.12.17 04:52:43
쎾쓔!!! 나라면 위에꺼여 2018.12.17 04:53:12
데어데블빠 그럼 위에꺼 사야되나ㅠㅠ 1.250 2018.12.17 04:53:22
데어데블빠 오와 추천 감사합니다ㅜㅠ 1.250 2018.12.17 04:53:36
쎾쓔!!! 근데 저가격이면 차라리 이거에 램추가하시는건? http://www.gmarket.co.kr/challenge/neo_jaehu/jaehu_goods_gate.asp?goodscode=1503194515&GoodsSale=Y&jaehuid=200001169&NaPm=ct%3Djpruim68%7Cci%3Da87e4329be6c3f6c7e54bec649930ad 2018.12.17 04:55:47
idiot 렘은 큰거로 2018.12.17 04:58:47
데어데블빠 와 가격 장난없네여 ㄷㄷ 근데 브랜드가 AS는 어떨지도 모르겠구 SSD도 박아야되고 램도 박아야되고 윈도우도 깔아야하니 결국은 더 비싸질듯; 1.250 2018.12.17 05:00:15
쎾쓔!!! 제가 최근 vr챗때매 데탑을 사긴 했는대, 4년전에 노트북사서 지금까지 쓰던게 저거 옛날모델이거등여 고장한번 안나고 정말 잘써서 주위사람에겐 추천 많이했는데..ㅎㅎ 어쨋든 좋은거 사시길 바래요~ 2018.12.17 05:02:47
데어데블빠 도와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223.39 2018.12.17 05:06:14
데어데블빠 역시 램이 중요하군 감사감사 223.39 2018.12.17 05:06:28
idiot 플레이 할때 불편함이 느껴지면 CPU랑 렘이 큰 원인이더라고요. 이번 업뎃으로 이사람 저사람 할거없이 VRC가 자리 많이 차지한다고 해서 말씀드려봅니다. 2018.12.17 05:10:08
러닝머신러닝 왜 저가격에 1050을 사는거임? 2018.12.17 13:3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781 일반 먼가 친구의 친구랑 친해지는건 힘들단 1 김유동 221.149 2018-12-19 0
82780 일반 여기 게이는 사실 짭게이 아니냐 9 초보자아 2018-12-19 0
82779 일반 역겨운 네덕들은... 갤러리에서 끄지라... 4 네이버덕후척살하라 117.111 2018-12-19 0
82778 일반 이 아바타 비슷한 월드 어디 있나요? 3 ㅇㅇ 219.254 2018-12-19 0
82777 일반 난 왤캐 남자만 잘 꼬이지 5 히아기 2018-12-19 0
82776 일반 어제자 그 신사 7 DavidJ 2018-12-19 5
82775 일반 남자든 여자든 고백받으면 고마운거같음 3 Squ4d 2018-12-19 0
82774 일반 꽃이 지고나서야 봄인줄 알았습니다.. 3 하나요 2018-12-19 0
82771 일반 과몰입) 남자한테 고백받았다 11 히아기 2018-12-19 14
82770 일반 이번 아바타 복제 기능 좋은거아님? 3 ㅇㅇ 110.70 2018-12-19 0
82769 일반 블루투스동글 꼭 사야대? 2 ㅇㅇ 222.120 2018-12-19 0
82768 일반 저도 유니티가 만지고 싶어요... 17 ㅇㅇ 112.154 2018-12-19 0
82767 일반 냥냥킥 3 Huntere 2018-12-19 9
82766 일반 이거 자기모습 어캐봄니까 5 엔요[차단] 2018-12-19 0
82765 일반 그놈의 H방에서 최면음성도 틀어주자 7 alskdj 1.221 2018-12-19 5
82764 일반 윈도우 MR 괜춘허냐? 12 ㅇㅇ 121.146 2018-12-19 0
82763 일반 스팀vr홈에서는 바닥맞는데 인겜에선 떠있음 5 적쥐 2018-12-19 0
82762 일반 ㅋㄷ 사세요~ 9 현이.ver 211.208 2018-12-19 10
82761 일반 요즘 브챗하면서 일본이민간다는 사람이 많더라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9 0
82760 일반 고정닉은 중복가능해? 7 kk08 2018-12-19 0
82759 일반 너클콘 언제 나와.. 2 Ciao 2018-12-19 0
82758 일반 오큘러스로 스팀 스크린샷 어케찍냐 1 ㅇㅇ 223.38 2018-12-19 0
82757 일반 사쿠라짤 3 ㅇㅇ 203.226 2018-12-19 1
82756 일반 아바타 복사하려면 2가지 조건이 필요한거 아니냐? 1 ㅇㅇ 221.162 2018-12-19 0
82755 일반 잠깐 뇌정지오는데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9 1
82754 일반 브알챗하다가 우울증 과몰입왔다 2 ㅇㅇ 223.33 2018-12-19 0
82753 일반 사쿠라쓰는 애들 10 초보고양이 2018-12-19 0
82752 일반 개인아바타 다털리는거? 12 ㅇㅇ 223.62 2018-12-19 0
82751 질문 윈도우mr 동글이 추천좀 1 ㅇㅇ 116.42 2018-12-19 0
82750 일반 갤주 야짤 달린다 2 ㅇㅇ 123.213 2018-12-19 1
82749 일반 한번쯤 생각해본건데 1 ㅇㅇ 222.108 2018-12-19 1
82748 일반 람네 8 백당 2018-12-19 4
82746 일반 공용 아바타 복제 관련소식 오피셜 5 음료 2018-12-19 4
82745 일반 지금 VRChat디코에서 나온 공지 6 MANKALO 2018-12-19 0
82744 일반 디시 부끄러워... 1 늑대소녀 2018-12-19 2
82743 일반 마린이 첫 영상개화 했따 3 차가비 2018-12-19 0
82742 일반 난교는 할수 있는데 H방은 아직도 쫄림 3 DavidJ 2018-12-19 1
82741 일반 항공기 HUD 제작은 쉬운데 1 검은연 2018-12-19 0
82740 일반 VRChat 갤러리 현재 논란 종결.txt 14 ㅇㅇ 125.180 2018-12-19 19
82739 일반 H방 함뜨? 1 Squ4d 2018-1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