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튜버가 동의 구하는건 당연한거임
글쓴이
ㅇㅇ
추천
17
댓글
3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063
  • 2018-12-16 23:27:27
  • 122.45
							

만약에 전혀 모르는사람인데 영상찍힐 당사자거나 하면 동의구하는게 당연한거임


영상 찍히는 주체가 되는순간 관계자가 되는건데 사전언급도 없이 그냥 찍고 덜렁 올려버리는걸 실드치는건 뇌에 문제가있는거임


니가 니 친구랑 진지한얘기 하는걸 어떤 유튜버가 몰래 찍고서 과몰입환자새끼들이라고 유튜브에 박아놓으면 기분이 안나쁠까?


퍼블릭에서 그런 얘기한게 잘못이다라고 얘기하는 새끼는 길가다가 칼빵맞아도 할말없음


살인마가 지나다는 길거리를 돌아다닌 새끼가 잘못한거니까


그렇다고 퍼블릭에서 맵에있는사람 전부 찾아가면서 동의구하긴 힘드니까


영상찍힐 당사자가 아닌, 같은 맵에 있을뿐인 비관계자에 한해선 스트리밍중이라고 아바타에 띄워놓거나 하는게 예의지


찍히고싶은 사람은 얼쩡거릴대고 안찍히고싶은사람은 멀찍이 떨어져서 얘기할테니까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안녕하십니까? 댓글이없는곳에 번개처럼 나타나는 무플방지위원회입니다. 귀하의 말씀에 댓글이 없어 기분이 불쾌하실 것 같아 무플방지위원회에서 찾아드렸습니다. 저희 무플방지위원회는 언제나 함께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기원하면서 댓글입력하고갑니다.^^ -무플방지위원장- (。・ω・。)つ━☆・*。 ⊂   ノ    ・゜+. しーJ   °。+ *´¨ 2018.12.16 23:35:38
ㅎㅈㅁ 맞말 114.206 2018.12.16 23:41:06
ㅇㅇ 니가 젤 나쁜놈인건 알고있지 122.45 2018.12.16 23:41:21
ㅇㅇ 현실과 게임은 구분하자. 예의가 좀 없는거랑 꼭 해야하는거랑은 다른거야 211.36 2018.12.17 02:15:21
ㅇㅇ 그냥 무식해서 모르는건지 표현이 좀 과격한건지 모르겠지만, 게임영상 찍을 때 동의 안얻었다고 욕한다면 보통은 욕하는 사람을 이상한 눈으로 보지 211.36 2018.12.17 02:18:01
ㅇㅇ 찍은 사람 욕 같이 하는 것 보단 211.36 2018.12.17 02:18:25
ㅇㅇ 너가 진짜 공과 사를 구분못하는건 확실히 알겠다. 220.125 2018.12.17 03:36:59
ㅇㅇ 공과 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 ㄹㅇ 페미들 논리 같아 211.36 2018.12.17 03:38:11
Yua 그냥 케바케임 그냥 영상에 찍혔는데 그게 보이기 싫으면 권고수준에 끝나는거고 글내용처럼 과몰입환자라고 깐다거나 하면 그건 영상을 떠난 다른 문제지 2018.12.17 04:35:58
ㅇㅇ 현실하고 게임 구분하라니까 왜 애보고 공과 사 구분못한다고 하는거냐 병신같잌ㅋㅋㅋㅋ 응 반사~ 임? 221.155 2018.12.17 17:07:53
ㅇㅇ 니 논리대로라면 거리에 침 뱉지않는것도, 상대방한테 욕짓거리 하는것도 예의가 좀 없는것뿐이지 꼭 해야하는건 아니겠지ㅋ 게임도 모니터안일뿐이지 결국 현실에 있는 사람이 하는건데ㅋㅋㅋㅋㅋ 122.45 2018.12.18 18:02:44
ㅇㅇ 동의도 원하지도 않는데 유튜브 박히고 하는걸 예의좀 없으니까 그래도 된다라고 말하는건가ㅋㅋㅋ 니 논리 그대로 돌려주자면 그냥 예의가 좀 없을뿐이지 꼭 해야하는게 아닌거면 우리도 예의가 없는짓좀 그대로 할 수 있는거아님? 해당 유튜버한테 욕박고 따지는것도 예의가 없을뿐이지 꼭 하지말라는법은 없는거잖음? 122.45 2018.12.18 18:04:14
ㅇㅇ 동의 구하는 게 말이 안되는 이유를 다른데서도 내가 말했는데, 너처럼 그런 식으로 자기합리화 해봤자 개소리하는거지 222.109 2018.12.18 18:07:27
ㅇㅇ 이런글이 쓰이는 이유부터가 유튜버새끼들한테 욕박히고싶지않으면 행동조심하라는소리에서 쓰이는건데 꼭 해야하는거랑 예의가 없는거랑은 다르다느니 병신같이 쉴드쳐놓고서 무식ㅇㅈㄹㅋㅋㅋㅋㅋ유튜버들이 영상 찍힐 당사자들한테도 허락구하는게 꼭 해야하는건 아니고 예의가 좀 없는 행동일뿐이면 실컷 하라해 욕쳐먹고 병신취급당하는걸로 똑같이 예의없는 행동으로 보답받을뿐인거임ㅋㅋ 122.45 2018.12.18 18:10:03
ㅇㅇ 동의 구하는게 왜 말이안됨? 현실에서도 방송 내보내는거면 미리 사전에 허락구하고 다 하는데 게임이니까 안해도되는거임?ㅋㅋㅋㅋㅋㅋ 길거리 돌아다니는 시민들한테 전부 동의구하라곤 안했는데. 영상을 찍히는 주체한테도 동의구하는게 그렇게 어려운일인가ㅋㅋ그냥 넘어가는애가 착한거고 안넘어가는애도 이상한건 아니라는건데 뭔 합리화임 합리화는 122.45 2018.12.18 18:12:22
ㅇㅇ 논리가 그따위면 애미없는 개븅신이었네 222.109 2018.12.18 18:12:24
ㅇㅇ 학교나 마저 다녀라 ㅋㅋ 222.109 2018.12.18 18:12:49
ㅇㅇ 이런 글 나온 배경도 모르고 글 싸는 것 같은데 모르면 발 닦고 잠이나 자라 222.109 2018.12.18 18:14:06
ㅇㅇ 유튜버인지 뭔진몰라도 그냥 지나다니는 새끼들도 이지랄로 생각하니까 씹튜버새끼들이 하나같이 개지랄병에 욕쳐먹고다니지ㅋㅋㅋ게임영상 찍을때 동의안얻는건 안이상한거고 그거가지고 욕하는건 이상한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적의 논리 지렸죠잉 122.45 2018.12.18 18:14:25
ㅇㅇ 이런글 나온 배경부터가 유튜버랑 일반유저들 갈등없게끔 맞는말하려고 써준건데 반박은 못하고 애미가없다느니 지 무식한것만 인증하는 꼬라지ㅋㅋㅋㅋㅋㅋ 122.45 2018.12.18 18:15:06
ㅇㅇ 이 글 나온게 몰래 다른 사람 대화 쳐 찍는 그런 이상한 내용에서 나온 글도 아닌데 니가 일부분만 보고 혼자 상상해서 병신짓 하는거임 222.109 2018.12.18 18:15:23
ㅇㅇ 패드립 친 순간부터 얼마나 할말이없으셨는지 견적이 나오네요ㅋㅋㅋㅋ사람은 할말이 없으면 욕이한다고, 반박도 안나오고 정신승리밖에 할줄아는게 없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 122.45 2018.12.18 18:15:48
ㅇㅇ ???니가 주장하는 논리가 시궁창인데 뭔 반박 222.109 2018.12.18 18:16:11
ㅇㅇ 그리고 이 글을 내가쓴건데 뭔 개지랄이야 병신아ㅋㅋㅋㅋㅋ 122.45 2018.12.18 18:16:29
ㅇㅇ 제대로 된 논리로 이야기를 해야 반박이 되는데 미친소리나 늘여놓는데 무슨 반박을 해 222.109 2018.12.18 18:16:46
ㅇㅇ 그럼 니가 그냥 저능아였던거네 222.109 2018.12.18 18:16:59
ㅇㅇ 이 글 나온 배경을 모르고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쓴건데ㅋㅋㅋㅋ진짜 지랄 한번 대단하게하네 122.45 2018.12.18 18:17:00
ㅇㅇ 미안한데 제대로 된 논리를 먼저 보여준적도 없었고 지 혼자 글쓴이랑 나랑 다른사람이라고 착각해놓고선 니가 저능아다 또 정신승리밖에 안하고있는데 대체 정신병자가 누구죠? 논리를 다 꺼내놨는데도 상대할 가치가없다는식으로 정신승리하고 튀려는새끼는 누구죠? 122.45 2018.12.18 18:17:57
ㅇㅇ 애초에 퍼블릭에서 모여서 체조나 하고 있는데 그걸 찍었다고 동의 구해야한다는게 개소리지 211.36 2018.12.18 18:18:13
ㅇㅇ 대화 도촬도 아니고 211.36 2018.12.18 18:18:35
ㅇㅇ 논리가 뭐가 병신인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꼭 해야하는거랑 예의가 없는거랑 다른거라고 정신승리할거면 유튜버랑 VRC유저들 사이에서도 싸움만 반복되는거임ㅋㅋㅋ동의안구하고 영상찍고 욕하고 싸우고. 그게 원하면 계속 하시던지ㅋㅋㅋㅋ유튜버쪽에서 조심하고나서 안싸우자는 취지로 쓴건데 논리가 없다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 122.45 2018.12.18 18:19:24
ㅇㅇ 엇..본문 보니까 내가 다른 글로 착각한거였네 211.36 2018.12.18 18:19:31
ㅇㅇ 미안하다 211.36 2018.12.18 18:19:37
ㅇㅇ 학교좀 다니시고 논리가 뭔지좀 배우고와 병신같은새끼야 생각없이 글 쳐싸다가 말문막히니까 패드립부터 박지말고ㅋㅋ존나무식한티나니까 122.45 2018.12.18 18:20:20
RED 그냥 프플로 따로 방 파서 자기들끼리 즐기는게 제일 문제가 없지 2018.12.19 09:29: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390 일반 Unique Material이 뭔지 아는사람 있냐?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389 일반 이거 렉걸리게 하는건 폴리건 말고 뭐가있지? 2 글자 2018-12-21 0
83388 일반 솔직히 이러면 아바타 등급 있으나마나아니냐? 4 JinSilly 2018-12-21 0
83387 일반 어제 월드 뜩상 4 Luche 2018-12-21 0
83386 일반 폴리곤 제한해제 어캐하는거임? 1 ㅇㅇ 220.74 2018-12-21 0
83385 일반 등급 신경쓰면 겜 어캐함 6 Luche 2018-12-21 0
83384 일반 지금 의자 들어감? 1 백당 2018-12-21 0
83383 일반 부랄챗에 빨갱이가 가득해 1 Huntere 2018-12-21 0
83382 일반 들박의자 제작 들어간다 ㅋㅋㅋ 11 MANKALO 2018-12-21 0
83381 질문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질문 1 ㅇㅇ 110.13 2018-12-21 0
83380 일반 여기 후기글보면 다 거짓말같아... 4 5252 223.62 2018-12-21 10
83379 일반 더이상 최적화를 어떻게 해.. 4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378 일반 아바타등급 ㅇㅈㄹ 3 ㅇㅇ 223.62 2018-12-21 0
83377 일반 퇴근 시켜주세요 3 PaPoPo 2018-12-21 0
83376 일반 갖다기 1 ㅇㅇ 222.120 2018-12-21 0
83375 일반 늑네쟝 질문 잇는거시애요 6 뉴네쟝 115.143 2018-12-21 0
83374 일반 근데 아바타 등급중에 4 토터스 2018-12-21 0
83373 일반 축하합니다 당신은 프레임 도둑년 칭호를 얻었습니다 1 엘에르엘 2018-12-21 0
83372 일반 내건 보나마나 빨강이네 6 검은연 2018-12-21 0
83371 일반 vrchat 관음 apk있는 갤럼 1 뿌빠삐뿌 2018-12-21 0
83370 일반 나도 등급확인하니까 1개씩 걸려서빨강이네 11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369 일반 등급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1 으ㅡ음 2018-12-21 0
83368 일반 나으 아바타들을 살펴보았다. 2 엘에르엘 2018-12-21 0
83367 일반 지금 업데이트된거야 아님 베타버전이야? 2 하나요 2018-12-21 0
83366 일반 퍼블릭가면 죄다 빨간색 이라구? 1 ㅇㅇ 223.39 2018-12-21 0
83365 일반 지금 이상황 제일궁금한거... 1 JinSilly 2018-12-21 0
83364 일반 가진것중에 엑설런트 딱 4개네 1 으ㅡ음 2018-12-21 0
83363 일반 공용 아바타들은 전부 최적화된건가 1 sapphier 2018-12-21 0
83362 일반 아바타 등급 기준 좀 넉넉하게 해주지 6 MANKALO 2018-12-21 0
83361 일반 요즘 뉴비만아진거같은데 기분탓인가 1 3학년1반이하린 2018-12-21 0
83360 일반 하와와 스태프쟝.. 2 엘에르엘 2018-12-21 0
83359 일반 키넥트 사고 싶은데 이거 사면 되냐 1 ㅇㅇ 117.111 2018-12-21 0
83358 일반 VRChat 정식 한국 상륙! 모바일과 PC를 간편하게! 8 GEORGIA 2018-12-21 17
83357 일반 아바타등급 좀 이상하네 2 카디아. 2018-12-21 0
83355 일반 장난으로 만든건데 효과는 굉장했다 12 GEORGIA 2018-12-21 14
83354 일반 아바타 등급 개 깐깐한데 2 으ㅡ음 2018-12-21 0
83353 질문 gtx1070 에 i7-6700 인데 바이브 가능할까요? 9 ㅇㅇ 211.36 2018-12-21 0
83352 일반 가족에게는 들켜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게 8 으ㅡ음 2018-12-21 12
83350 일반 너 진짜 깝치지마라 뒤지는수가있어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1 0
83349 일반 헐 중요부위 노출없는데 칼삭당함 3 하벤하이드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