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혹시 똥CPU + 쓸만한 브가 조합으로 쓰는 갤럼 있어?
글쓴이
CirrusLogic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056
  • 2018-12-16 20:12:27
							

7700HQ에 1050로 브알쳇 잘 될까??

아니면 7700HQ에 1070TI는 어떨까?


노트북에다 외장그래픽 이랑 바이브 달아서 할려는데 잘 돌아갈지 모르겠네

ㅇㅇ i5 4590에 1060 6g 로 바이브풀트 쓰는중 175.211 2018.12.16 20:13:59
CirrusLogic 한 10명정도 되는방 기준으로 잘 돌아감?? 2018.12.16 20:15:29
ㅁㄹㄴㅌㅁㅈ 허어어어....... 7700hq는 모르겠고 내가 라이젠 1600 램16 gtx960 4g로 MR끼고 2017패치전 20명방 30프레임 지금 50~60프레임나와 - dc App 2018.12.16 20:16:17
ㅇㅇ 20명도 문제없던데 월드최적화랑 아바타에 따라 좀 다르겠지만 175.211 2018.12.16 20:16:52
Viver 내가 딱 니 사양 놋북으로 기숙사에서 풀트래킹 하는데 문제 없음 - dc App 2018.12.16 20:18:46
Viver 7700HQ, 1050 - dc App 2018.12.16 20:19:08
CirrusLogic 압도적으로 감사 2018.12.16 20:22:47
CirrusLogic VR전용 방 만들려는데 데스크탑을 옮겨야하나 고민했는데 놋북으로 돌리면되겠군 2018.12.16 20:23:42
ㅇㅇ e3 1231 v3 , 1060 3g 풀트래킹 신사 20명도 프레임드랍없음 112.151 2018.12.16 20:37:50
CirrusLogic 1231이 하스웰짭제온인가?? 다른덧글도 보니 일단 7700HQ로도 어느정도는 비비겠네 2018.12.16 20:41:09
ㅇㅇ 둘이 성능 비슷한걸로 알고있음 112.151 2018.12.16 20:44:49
Ƶᴇɴᴏɴ i7 3770 / 980 풀트 '였을때' 20명 기준으로 30프레임 - 제논 2018.12.16 22:40:11
ㅇㅇ 1231V3 /480 8G 니트로 신사랙 오지는데 211.214 2018.12.16 23:18:06
ㅇㅇ 브가문제아님?ㅋㅋ 112.151 2018.12.17 02:06: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728 일반 라무네는 개조어디까지 허용이냐 1 ㅇㅇ 203.90 2018-12-21 0
83726 질문 표정 애니메이션 지금 적용안됨?? 1 Lakenls 2018-12-21 0
83725 일반 아바타 정보 보여주는것까진 좋음. 1 MANKALO 2018-12-21 0
83724 질문 메이드복에 단발이고 키작은 아바타 이름이 머임? 5 ㅇㅇ 220.95 2018-12-21 0
83723 일반 좆같은 스팀VR씨발 12 MANKALO 2018-12-21 11
83722 일반 18일날산 mr이제야 발송되는거 실화? 1 ㅇㅇ 116.42 2018-12-21 0
83721 일반 차렷충도 사고싶은압타있는데추천점 9 ㅇㅇ 203.90 2018-12-21 1
83720 일반 너무 애들이 답답하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2-21 0
83719 일반 아바타등급 진짜 병신같다 1 ㅇㅇ 58.123 2018-12-21 0
83718 일반 풀트레킹 조쿠먼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717 일반 아 해결했당 2 죽은참새 2018-12-21 0
83716 일반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었다 8 mak6v31 223.62 2018-12-21 0
83715 일반 인사 하러갔다가 배틀붙음 2 Dochi 2018-12-21 0
83714 일반 고사양 그래픽 쓰는 친구들아 vr high 설정쓰냐 1 유티 2018-12-21 0
83713 일반 한쪽 베이스 스테이션이 허리 트래커만 인식을 못해요... 2 죽은참새 2018-12-21 0
83712 질문 대기모션 변경 강좌 있어? 1 ㅇㅇ 221.155 2018-12-21 0
83711 일반 유니티 브알 로그할려하는데 글씨 사라지면서 깜박거리는데 웨이램? 1 ㅇㅇㅇㅇㅇ 124.56 2018-12-21 0
83710 일반 vr챗 뭘로 로그인할지 선택하는곳에서 안넘어가지는데 왜이럼? 1 cruz1000 1.177 2018-12-21 0
83709 일반 이거왜 쉐이더가 안바뀌어?? 1 마요릭 2018-12-21 0
83708 일반 양키들이 자주쓰는 이 아바타 어디에 있어? 1 ㅇㅇ 175.202 2018-12-21 0
83707 질문 그 가끔 보이는 아바타인데 5 ㅇㅇ 124.50 2018-12-21 0
83706 일반 서버 아직 이상함?? 2 ㅎㅈㅁ 221.164 2018-12-21 0
83704 일반 신사 한눈에 보이네 1 ㅇㅇ 49.167 2018-12-21 0
83703 일반 cloning 해제해야 복사 안되는거지? 2 DDos 2018-12-21 0
83702 일반 아 씨 어 하 아니 꼬시는..건가? 4 히아기 2018-12-21 0
83700 일반 헬기 압타 쓰고있는데 ... 4 삐약 211.222 2018-12-21 0
83698 일반 섭 터진건가요? 무한 로딩에 자꾸 팅기네요..? 3 겜터진거? 211.222 2018-12-21 0
83697 일반 자꾸 Disconnect뜬다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95 일반 친구를 만들고싶다면 1 DDos 2018-12-21 0
83694 일반 트래커 케이블 타이로 고정하면 안되나요? 2 ㅇㅇ 1.243 2018-12-21 0
83693 질문 유니티 분홍텍스쳐현상 해결방법좀.. 4 MiseMenzi 2018-12-21 0
83692 일반 새로운 유니티 새로운sdk인데 왜 2만제한걸려있지 3 적쥐 2018-12-21 0
83691 일반 요즘들어 한국인 질 더 떨어진거 같네 6 리키 221.142 2018-12-21 0
83690 일반 의자써서 자꾸 서버 튕기나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89 일반 지금 아바타에 의자넣는거 1 ㅇㅇ 39.7 2018-12-21 0
83688 일반 VIVE 오늘 첨쓰는데 1 ㅇㅇ 1.240 2018-12-21 0
83687 일반 근데 의자 애니메이션 적용 어캐 하는거임 2 USSEP 2018-12-21 0
83686 일반 나만 무한로딩임??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685 일반 유료아바타 퍼블릭으로 업로드 가능? 2 ㅇㅇ 210.117 2018-12-21 3
83684 일반 남자아바타 미남캐릭터 월드좀 어디없음? 3 ㅇㅇ 175.209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