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혹시 똥CPU + 쓸만한 브가 조합으로 쓰는 갤럼 있어?
글쓴이
CirrusLogic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056
  • 2018-12-16 20:12:27
							

7700HQ에 1050로 브알쳇 잘 될까??

아니면 7700HQ에 1070TI는 어떨까?


노트북에다 외장그래픽 이랑 바이브 달아서 할려는데 잘 돌아갈지 모르겠네

ㅇㅇ i5 4590에 1060 6g 로 바이브풀트 쓰는중 175.211 2018.12.16 20:13:59
CirrusLogic 한 10명정도 되는방 기준으로 잘 돌아감?? 2018.12.16 20:15:29
ㅁㄹㄴㅌㅁㅈ 허어어어....... 7700hq는 모르겠고 내가 라이젠 1600 램16 gtx960 4g로 MR끼고 2017패치전 20명방 30프레임 지금 50~60프레임나와 - dc App 2018.12.16 20:16:17
ㅇㅇ 20명도 문제없던데 월드최적화랑 아바타에 따라 좀 다르겠지만 175.211 2018.12.16 20:16:52
Viver 내가 딱 니 사양 놋북으로 기숙사에서 풀트래킹 하는데 문제 없음 - dc App 2018.12.16 20:18:46
Viver 7700HQ, 1050 - dc App 2018.12.16 20:19:08
CirrusLogic 압도적으로 감사 2018.12.16 20:22:47
CirrusLogic VR전용 방 만들려는데 데스크탑을 옮겨야하나 고민했는데 놋북으로 돌리면되겠군 2018.12.16 20:23:42
ㅇㅇ e3 1231 v3 , 1060 3g 풀트래킹 신사 20명도 프레임드랍없음 112.151 2018.12.16 20:37:50
CirrusLogic 1231이 하스웰짭제온인가?? 다른덧글도 보니 일단 7700HQ로도 어느정도는 비비겠네 2018.12.16 20:41:09
ㅇㅇ 둘이 성능 비슷한걸로 알고있음 112.151 2018.12.16 20:44:49
Ƶᴇɴᴏɴ i7 3770 / 980 풀트 '였을때' 20명 기준으로 30프레임 - 제논 2018.12.16 22:40:11
ㅇㅇ 1231V3 /480 8G 니트로 신사랙 오지는데 211.214 2018.12.16 23:18:06
ㅇㅇ 브가문제아님?ㅋㅋ 112.151 2018.12.17 02:06: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476 일반 업데이트 되서 아바타 제작자 정보 볼 수 있다 6 ㅇㅇ 222.235 2018-12-21 13
83475 일반 들박의자 ver0.01 릴리즈 5 MANKALO 2018-12-21 14
83474 일반 아바타 재 업로드 해야해?? 5 ㅇㅇ 1.177 2018-12-21 0
83473 일반 달라진거 하나없이 정보보기 하나 추가된건데 1 카디아. 2018-12-21 0
83472 일반 아바타 최고등급 받은것이야! 2 Ƶᴇɴᴏɴ 2018-12-21 0
83471 일반 파티클팬 .. 1 카디아. 2018-12-21 0
83469 일반 브알챗 공식 디코 외국애들 반응 궁금하다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68 일반 지금 하고 있는 것 2 레쓰비님 2018-12-21 0
83467 일반 방금 tupper한테 들었는데 지금 나온 아바타 등급제는 버전1이고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66 일반 아니 진짜 다이나믹본 계산식 어떻게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65 일반 지금 스팀 계정 로그인 버그 있음? 1 Cactus_Road 2018-12-21 0
83464 일반 롱헤어도 치마도 아님 1 엘에르엘 2018-12-21 0
83463 일반 꼬우면 치마 롱헤어 아바타를 쓰지 않으면 된다 1 Luche 2018-12-21 0
83462 일반 뉴메타 vr챗 생각해봄 5 ㅇㅇ 58.123 2018-12-21 0
83461 일반 아니 님들 계정 로그인 무슨 verify 오류 뜨는 거 나만 그럼? 3 에타놀 49.164 2018-12-21 0
83459 일반 보라색들은 친추조건 메뉴얼있음? 17 ㅇㅇ 219.251 2018-12-21 0
83458 일반 아니십 미쳤나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21 12
83457 일반 그럼 주황색은 차단 안당하냐?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56 일반 근데 이거 아바타 등급 빨간색임 뭐 문제있음? 4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21 0
83454 일반 김천지 라무네 만들 예정 8 백당 2018-12-21 1
83452 일반 패치날 리얼 꿀팁 알려준다 1 xx 183.96 2018-12-21 1
83451 일반 이번 업데이트 이후로 이메일 주소랑 생년월일 다시 치라는데 1 ㅇㅇ 59.30 2018-12-21 0
83450 일반 컴파일 에러 원인이 이거 같은데.. 2 세인。 2018-12-21 0
83449 일반 무선킷 존내 사구싶당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48 일반 그럼 이미 이전sdk로 업로드 해놓은 압타들은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47 일반 사실 이미 브랄챗 후속으로 나올만한 것이 있긴함. 4 MANKALO 2018-12-21 0
83446 일반 브알챗은 망했음 1 ㅇㅇ 223.62 2018-12-21 0
83445 일반 sdk 이거 지우고 업데이트하면 되는거야?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44 일반 유니티에서 메터리얼 합치는 방법은 없음? 2 레드밀키스 2018-12-21 0
83443 일반 갈길이 멀다 3 유티 2018-12-21 14
83442 일반 결국 이쁘면 퍼블릭에서나 길가다 복사해서 쓸거 뻔한데 2 DDos 2018-12-21 0
83441 일반 등급제 맘에 안든다 1 ㅇㅇ 1.245 2018-12-21 0
83440 일반 좀만 이쁜압타들은 다 걸리네 ㅋㅋ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3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퍼블릭으로하면 복사가능해짐? 3 하루사메 2018-12-21 0
83437 일반 스태프 가터벨트? 남길려고 하는데 괜찮을거같음? 9 유티 2018-12-21 0
83436 일반 시발.... 팬티 만지우면 되는게 아니라 텍스쳐를 창조를 해야되는거였음 4 유티 2018-12-21 0
83435 일반 여윽시 그신사 ㄱㅆㅅㅌㅊ 2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434 일반 평소에 아바타블락 싹 다 하고다녀서 1 DDos 2018-12-21 0
83432 일반 의자아바타 ㅆㄱㄴ 6 A.ms 2018-12-21 9
83431 일반 sdk 어떻게 바꿔요?? 2 ㅇㅇ 112.151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