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혹시 똥CPU + 쓸만한 브가 조합으로 쓰는 갤럼 있어?
글쓴이
CirrusLogic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056
  • 2018-12-16 20:12:27
							

7700HQ에 1050로 브알쳇 잘 될까??

아니면 7700HQ에 1070TI는 어떨까?


노트북에다 외장그래픽 이랑 바이브 달아서 할려는데 잘 돌아갈지 모르겠네

ㅇㅇ i5 4590에 1060 6g 로 바이브풀트 쓰는중 175.211 2018.12.16 20:13:59
CirrusLogic 한 10명정도 되는방 기준으로 잘 돌아감?? 2018.12.16 20:15:29
ㅁㄹㄴㅌㅁㅈ 허어어어....... 7700hq는 모르겠고 내가 라이젠 1600 램16 gtx960 4g로 MR끼고 2017패치전 20명방 30프레임 지금 50~60프레임나와 - dc App 2018.12.16 20:16:17
ㅇㅇ 20명도 문제없던데 월드최적화랑 아바타에 따라 좀 다르겠지만 175.211 2018.12.16 20:16:52
Viver 내가 딱 니 사양 놋북으로 기숙사에서 풀트래킹 하는데 문제 없음 - dc App 2018.12.16 20:18:46
Viver 7700HQ, 1050 - dc App 2018.12.16 20:19:08
CirrusLogic 압도적으로 감사 2018.12.16 20:22:47
CirrusLogic VR전용 방 만들려는데 데스크탑을 옮겨야하나 고민했는데 놋북으로 돌리면되겠군 2018.12.16 20:23:42
ㅇㅇ e3 1231 v3 , 1060 3g 풀트래킹 신사 20명도 프레임드랍없음 112.151 2018.12.16 20:37:50
CirrusLogic 1231이 하스웰짭제온인가?? 다른덧글도 보니 일단 7700HQ로도 어느정도는 비비겠네 2018.12.16 20:41:09
ㅇㅇ 둘이 성능 비슷한걸로 알고있음 112.151 2018.12.16 20:44:49
Ƶᴇɴᴏɴ i7 3770 / 980 풀트 '였을때' 20명 기준으로 30프레임 - 제논 2018.12.16 22:40:11
ㅇㅇ 1231V3 /480 8G 니트로 신사랙 오지는데 211.214 2018.12.16 23:18:06
ㅇㅇ 브가문제아님?ㅋㅋ 112.151 2018.12.17 02:06: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964 일반 크리스마스 전에 아바타에 의자 넣을 수 있음 좋겠다 1 백당 2018-12-19 0
82963 일반 VR유저가 걱정돼 4 DDos 2018-12-19 0
82962 일반 라무네 팬티도 가능하구나.. 1 ㅇㅇ 211.107 2018-12-19 0
82961 일반 유니티로 치마길이 줄이는법아시는분? 3 ? 121.173 2018-12-19 0
82960 일반 밀리터리 아바타만 만들다 보니까 2 Red.Coco 2018-12-19 6
82958 일반 라무네 이거 어케하는거였지? 5 ㅇㅇ 211.107 2018-12-19 0
82956 일반 이제 아바타 의자 지원하니까 드디어 이모델을 꺼낼때가 됐구나 4 긴긴 2018-12-19 0
82955 일반 너네 이런거 좋아하냐? 6 ㅇㅇ 121.144 2018-12-19 7
82954 일반 사요나라는 어떤 느낌이야? 13 ㅇㅇ 211.229 2018-12-19 0
82952 일반 니들 초록딱지될때 친구 얼마나있었니, 9 적쥐 2018-12-19 0
82951 일반 아직 이쪽 세상에 적응이 안대 2 ㅇㅇ 118.46 2018-12-19 2
82949 질문 유니티 질문있는데 부탁드립니다... 1 ㅇㅇㅇ 123.214 2018-12-19 0
82948 일반 목소리 역겨운 애가 친구하자고 하면 어때? 10 ㅇㅇ 110.15 2018-12-19 0
82947 일반 바이브랑 바이브 프로중에 뭐살까 4 ㅇㅇ 223.39 2018-12-19 0
82946 일반 섬네일 패널좀 다시 올려줘 1 라그네아 2018-12-19 0
82945 일반 월드에다가 유튜브 보게 할수있는 방법 알고있냠 1 ㅇㅇ 183.91 2018-12-19 0
82943 일반 차렷충 늒네쟝 질문있어오 3 ㅇㅇ 113.131 2018-12-19 0
82942 일반 으으으 페르소나 맵 너무 조와용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9 0
82940 일반 vrc에 덱쓰는 카드 보드게임 만들어볼까 하는데. 3 류미래 2018-12-19 0
82939 일반 남자목소리인데도 목소리가 먼가 귀여운 애들이 꼭 있지않냐 6 ㅇㅇ 117.111 2018-12-19 0
82938 일반 같은 쉐이더인데 다르게 보일수가 있음?? 5 ㅇㅇ 112.151 2018-12-19 0
82937 일반 VIVE 공홈에서 사본사람 있음? 7 AQ 58.77 2018-12-19 0
82934 일반 연변장 맵이름머에욧 ㄷㄷ 2 ㅇㅇ 121.187 2018-12-19 0
82933 일반 태근했다 쉬벌.. 1 pelon 2018-12-19 0
82932 일반 기본 손모양 수정할수는 없음? 6 ㅇㅇ 121.103 2018-12-19 0
82931 일반 바이브 풀트 하는데 이공간이면 부족할까요? 10 2018-12-19 0
82930 일반 오큘러스 쓰는중이신 분덜 질문좀요 5 캐모마일 222.114 2018-12-19 0
82928 일반 기상천외한 병신을 본거같다 5 DDos 2018-12-19 0
82927 일반 국내 파괴신 갤러리 3 ㅇㅇ 125.129 2018-12-19 3
82926 일반 절 대 공 포 맵 1 하나요 2018-12-19 0
82925 일반 vr마누라 일 안하는지 접안하는데 5 ㅇㅇ 211.36 2018-12-19 0
82923 일반 사람들 공포맵 못데려간지 너무 오래됐어 4 DDos 2018-12-19 0
82922 일반 스태프 가슴까지 깠다 10 유티 2018-12-19 11
82921 일반 제발좀 도와주셈..;; 쉐이더 이상해짐 4 ㅇㅇ 211.59 2018-12-19 0
82920 일반 VR챗 오큘러스 아직도 오류 많음? 9 캐모마일 222.114 2018-12-19 0
82919 일반 오늘도 라면이다 ㅋㅋ 10 Dochi 2018-12-19 0
82918 일반 크리스마스니까 vr솔로대첩 하자 4 라그네아 2018-12-19 0
82917 일반 Vr 룸 14 Dochi 2018-12-19 1
82916 일반 유니티쟝쉐이더 뭔데 1 ㅇㅇ 211.59 2018-12-19 0
82915 일반 오디오 스트랩 이렇게 하는거 맞아? 8 Dochi 2018-1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