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혹시 똥CPU + 쓸만한 브가 조합으로 쓰는 갤럼 있어?
글쓴이
CirrusLogic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056
  • 2018-12-16 20:12:27
							

7700HQ에 1050로 브알쳇 잘 될까??

아니면 7700HQ에 1070TI는 어떨까?


노트북에다 외장그래픽 이랑 바이브 달아서 할려는데 잘 돌아갈지 모르겠네

ㅇㅇ i5 4590에 1060 6g 로 바이브풀트 쓰는중 175.211 2018.12.16 20:13:59
CirrusLogic 한 10명정도 되는방 기준으로 잘 돌아감?? 2018.12.16 20:15:29
ㅁㄹㄴㅌㅁㅈ 허어어어....... 7700hq는 모르겠고 내가 라이젠 1600 램16 gtx960 4g로 MR끼고 2017패치전 20명방 30프레임 지금 50~60프레임나와 - dc App 2018.12.16 20:16:17
ㅇㅇ 20명도 문제없던데 월드최적화랑 아바타에 따라 좀 다르겠지만 175.211 2018.12.16 20:16:52
Viver 내가 딱 니 사양 놋북으로 기숙사에서 풀트래킹 하는데 문제 없음 - dc App 2018.12.16 20:18:46
Viver 7700HQ, 1050 - dc App 2018.12.16 20:19:08
CirrusLogic 압도적으로 감사 2018.12.16 20:22:47
CirrusLogic VR전용 방 만들려는데 데스크탑을 옮겨야하나 고민했는데 놋북으로 돌리면되겠군 2018.12.16 20:23:42
ㅇㅇ e3 1231 v3 , 1060 3g 풀트래킹 신사 20명도 프레임드랍없음 112.151 2018.12.16 20:37:50
CirrusLogic 1231이 하스웰짭제온인가?? 다른덧글도 보니 일단 7700HQ로도 어느정도는 비비겠네 2018.12.16 20:41:09
ㅇㅇ 둘이 성능 비슷한걸로 알고있음 112.151 2018.12.16 20:44:49
Ƶᴇɴᴏɴ i7 3770 / 980 풀트 '였을때' 20명 기준으로 30프레임 - 제논 2018.12.16 22:40:11
ㅇㅇ 1231V3 /480 8G 니트로 신사랙 오지는데 211.214 2018.12.16 23:18:06
ㅇㅇ 브가문제아님?ㅋㅋ 112.151 2018.12.17 02:06: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800 일반 느그 그룹으로 꺼져라 분탕새끼야 ㅇㅇ 117.111 2019-01-07 2
92799 일반 유동코드 =>고닉수 증가 1 ㅇㅇ 61.83 2019-01-07 1
92796 일반 걍 유동 코드 걸어 ㅇㅇ 121.176 2019-01-07 2
92794 일반 테러범들 한번만나보고싶지않냐 ㅇㅇ 61.83 2019-01-07 0
92792 일반 내가아는 여자들 대부분 퍼블릭에서 말 안하더라.. 8 JinSilly 2019-01-07 0
92790 일반 분탕좀 그만두고 사쿠라 야외노출이나 봐라 4 yooo 1.225 2019-01-07 0
92788 일반 외국인들 아바타 복사에 한이라도 맺친듯 3 하늘 116.39 2019-01-07 0
92786 일반 아무리 여왕벌같아 보여도 남들한테 피해만 안주면 상관없음 1 할구 2019-01-07 0
92785 일반 저 고닉이 불지른건 맞지않노?? 2 ㅇㅇ 175.223 2019-01-07 6
92784 일반 제발 구원☆☆☆☆☆좀해죠!!!!! 1 하나시로 61.82 2019-01-07 0
92783 일반 자기 게시물에 누가 댓글단거 강제로 못지우냐 5 ㅇㅇ 211.36 2019-01-07 0
92781 일반 임시로 링크 좀 막아둠 2 늑대소녀 2019-01-07 0
92780 일반 여자들은 자의든 타의든 여왕벌이 될수밖에 없다 ㅇㅇ 2019-01-07 0
92778 일반 나도 사실 여왕벌임 5 읭읭이 2019-01-07 0
92777 질문 친절주의)아바타 효과만드러보고시픈데요 ^^ 질문좀요 11 ㅇㅇ 61.83 2019-01-07 0
92775 일반 제발 나 좀 구원☆☆☆☆☆☆해죠 5 하나시로 61.82 2019-01-07 0
92773 일반 사쿠라 캐릭 너무 귀엽던데 나 페도아니지? 10 ㅇㅇ 112.161 2019-01-07 1
92772 질문 할수잇냐고 렉유발시키는거 시발련들아 6 ㅇㅇ 61.83 2019-01-07 0
92770 일반 지금 그 그룹에서 링크 찍었음 4 ㅇㅇ 117.111 2019-01-07 1
92769 일반 통피 차단하면 유식이형이 갤 폐쇄시킴? 4 ㅇㅇ 121.176 2019-01-07 0
92767 일반 왜 항상 내가 일하거나 텍스쳐 만들고 오면 갤이 불타있냐 8 GEORGIA 2019-01-07 1
92766 일반 저 킷슈 어차피 못쓰는거아님?? 15 JinSilly 2019-01-07 0
92765 일반 케헤헤 삿다 헤헤헤 6 카디아. 2019-01-07 2
92763 일반 지나가기만해도 렉유발시킬수잇나 1 ㅇㅇ 61.83 2019-01-07 0
92761 강좌/정보 아바타 만들래? - 1. 준비물 1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22
92760 일반 이링크 뭔데 씹세끼야 2 ㅇㅇ 61.83 2019-01-07 0
92759 일반 솔까말 지금같은 상황이면 유동코드 30자 인정 4 할구 2019-01-07 0
92758 일반 이거 슈발 어캄 6 Alex7756 2019-01-07 0
92757 일반 이제 칸나에서 사쿠라냐 ㅅㅂ 페도새끼들 6 읭읭이 2019-01-07 0
92756 일반 솔직히 차단하면 ㅇㅇ 한명만 더 늘 뿐인데 12 늑대소녀 2019-01-07 0
92755 일반 와 저 링크 뭐임? 8 카디아. 2019-01-07 0
92754 일반 주딱련아 링크뿌리는새끼 최신글 거슬러올라가고있다 ㅇㅇ 2019-01-07 0
92753 일반 사쿠라 곰돌이 텍스쳐 Ver 1.0 12 GEORGIA 2019-01-07 4
92752 일반 아 진짜 이거 해결방법좀..8ㅁ8 하나시로 61.82 2019-01-07 0
92751 일반 몇몇 애들이 유료압타를 퍼블릭 복사되게끔 올려놓나보네 9 vrchat 2019-01-07 0
92749 질문 유료아바타 뿌린다 6 ㅇㅇ 175.211 2019-01-07 0
92748 일반 갤럼들 트래커 보조배터리로 어떤거 써? xc 175.215 2019-01-07 0
92746 일반 공동구매 글이있어?? 9 JinSilly 2019-01-07 0
92744 일반 저작권 침해로 차단하네 ㅋㅋ 7 ㅇㅇ 110.70 2019-01-07 7
92743 일반 여기에 공동이나 배포 찾는새끼들보면 언어통한다고 친추하면좆댈듯 ㅇㅇ 203.90 2019-0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