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5트래커 풀트래킹
글쓴이
으ㅡ음
추천
25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018
  • 2018-12-16 16:02:36
							

이 병신같은 시도를 하게 된 이유는...... 아침에도 멀쩡한 트래커 덜이 이상하게 저녁 시간대만 되면 한개가 꼭 튐 무슨 이유인진 잘 모르겟음...... 하지만 이렇게 악조건 속에서도 나는 풀트래킹을 꼭 해야 겠다는 마음 깊은곳에 으ㅡㅡ지로 트래커 한개가 미친듯이 튀는 상황에서도 풀트래킹을 할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긴 했다마는....어.............

2개만 써서 해본 결과는 허리만 트래킹 먹혀서 3개로 바디 잡아두고 나서 트래커 한개가 계속 튀게 냅둠





걷기는 잘됨.


점프도 잘됨


누울수도 잇음


이예이!







시발


다이소vr 아이고 군인하더니 맨날 다치네 ㅠㅠ 124.60 2018.12.16 16:03:46
ㅇㅇ 아바타상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2.234 2018.12.16 16:04:18
ㄹㄹㅋ 지뢰밟았냐 ㅠㅠ 헌병이 대체 뭘해야... 121.162 2018.12.16 16:05:30
ㅇㅇ 왼발 깁스 무었..?ㅋㅋㅋ - dc App 223.62 2018.12.16 16:08:19
토터스 절뚝절뚝... - dc App 2018.12.16 16:11:29
공익여중생 윾-쾌 2018.12.16 16:13:17
크왁이 zzzzzzzzzzzzzzz 2018.12.16 16:14:26
죽은참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16 16:20:19
ㅇㅇ 응용력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8.155 2018.12.16 16:21:54
pypy 2018.12.16 16:31:00
ㅁㄹㄴㅌㅁㅈ 혹시 저녁에 주변에서 뭔가 전자기기를사용하는데 마침 그 전자기기가 튀어버리는 한개의 트래커와 주파수가 비슷한게아닐까? 2018.12.16 17:56:21
히비링 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기여웍ㅋㅋ 2018.12.16 18:22:50
하루사메 ㅈㄴ뭐임 ㅋㅋㅋㅋㅋ 2018.12.16 19:30:27
중포 2018.12.17 01:31:34
Yua 동글 문제일수도 있어 나두 동글고장나서 동글교체받음 2018.12.17 01:32:49
RED 컨셉 잘 잡았다 2018.12.19 09:3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515 일반 이거 자기들 운영으로 겜 말아먹는거아님? 1 ㅇㅇ 112.151 2018-12-21 1
83514 일반 샤로는 첨부터 빨간색뜨네 2 ㅇㅇ 2018-12-21 0
83513 일반 very poor 벽 너무 높다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512 일반 설마 빨갱이라고 블락하겠어? 6 늑대소녀 2018-12-21 0
83511 일반 월드 제작자에게 끔찍한 소식 8 Luche 2018-12-21 2
83510 일반 븨알챗 내에서 유튜브 트는게 안나오면 어떻게함? 5 ㅇㅇ 220.95 2018-12-21 0
83508 일반 빨갱이던 노랭이던 2 GEORGIA 2018-12-21 2
83507 일반 일단 기존에 쓰던 거 함 체크해봤는데 미디움 뜬다 1 xx 183.96 2018-12-21 0
83506 일반 이제 퍼블릭 안가고 프렌방 파서 놀아야될듯 1 아루라테 2018-12-21 0
83505 일반 어? 근데 일단 비활성화 시키면 카운팅은 안되네 3 검은연 2018-12-21 0
83504 일반 일본인도 크게 다른거 없음 4 히아기 2018-12-21 0
83503 일반 운영 좆망겜임 ㄹㅇ 4 으ㅡ음 2018-12-21 2
83502 일반 아바타 의자도, 플레이어 앉은채로 의자 움직이면 덜덜덜 떨리는건 똑같지? 1 검은연 2018-12-21 0
83501 일반 들박의자 어떤건지 보고싶으면 연병장오셈 9 MANKALO 2018-12-21 0
83500 일반 스팀유저랑 오큘유져 접속 못하는 버그가 있다고캄 1 으ㅡ음 2018-12-21 0
83499 일반 허 근데 이거 이상하다 2 xx 183.96 2018-12-21 0
83498 질문 님덜 의자아바타 대니까 눕는것도가능?? 3 DUZ 2018-12-21 0
83497 일반 성능랭크 같은건 10게이들만 신경쓰는거다 2 검은연 2018-12-21 0
83496 질문 새 sdk덮어씌우기하면 되죠? 1 ㅇㅇ 2018-12-21 0
83495 일반 이게다 캐쉬탬이 없어서 그래요. 1 현이.ver 2018-12-21 0
83494 일반 근데 아바타 등급 표시 된다고 피해볼껀 없는거 같음 2 으ㅡ음 2018-12-21 1
83493 일반 빨간 아바타 다블락함 4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492 일반 등급은 Poor 이어도 2 Luche 2018-12-21 0
83491 일반 이거 왤케 웃기냐 ㅋㅋ 8 ㅇㅇ 175.223 2018-12-21 19
83490 일반 아바타 최적화 커미션도 있음? 4 ㅇㅇ 112.151 2018-12-21 0
83489 일반 난 패치 환영 1 xx 183.96 2018-12-21 2
83488 일반 이거 이대로 올리면 good 인겨냐? 1 아이리네 2018-12-21 0
83486 일반 이게 말이야방구야 2 ㅇㅇ 211.52 2018-12-21 0
83485 일반 본은 대체 어떻게 줄여야됨? 6 ㅇㅇ 112.151 2018-12-21 0
83484 일반 아바타등급 좆같네ㅋㅋ 1 ㅇㅇ 211.52 2018-12-21 0
83481 일반 갤1주님 좆목인건 상관없는데 9 ㅇㅇ 123.213 2018-12-21 5
83480 일반 private정도는 풀어줘도 괜찮지않을까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79 일반 밴얘기는 왜나옴? 5 ㅇㅇ 175.223 2018-12-21 0
83478 일반 근데 공식 밴할꺼면 블락기능 왜만들었냐 6 ㅇㅇ 112.151 2018-12-21 0
83477 일반 이럴려고 다이나믹본 샀나 자괴감들고 외로워... 1 USSEP 2018-12-21 0
83476 일반 업데이트 되서 아바타 제작자 정보 볼 수 있다 6 ㅇㅇ 222.235 2018-12-21 13
83475 일반 들박의자 ver0.01 릴리즈 5 MANKALO 2018-12-21 14
83474 일반 아바타 재 업로드 해야해?? 5 ㅇㅇ 1.177 2018-12-21 0
83473 일반 달라진거 하나없이 정보보기 하나 추가된건데 1 카디아. 2018-12-21 0
83472 일반 아바타 최고등급 받은것이야! 2 Ƶᴇɴᴏɴ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