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 이라는게 이런거냐
글쓴이
브창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580
  • 2018-12-15 01:31:38
							


난 기본적으로 오는사람 안막고 가는사람 안잡는 성격이라 


평범하게 웃고 떠들고 대화하고 있는데 


상대방이 내가 너에게 있어서 어떤 존재 냐느니


바이(양성애) 같은거에 관심많은티 내거나 목소리 좋다면서 좋다고하는 케이스가 몇번 있어서 


나름 존중해주고 긍정은 해주는데 나는 노말이라 그럴 생각은 전혀 없으니까 


더 이상 상처입기 싫다는둥 의미심장한 소리 던지고 알아서 멀어지거나 하는경우 있거든 ㅋㅋㅋ


겜하면서 리얼 과몰입 인가 싶은적 두번있었는데 두번 다 바이를 자처하는 친구들이었음 


브알하면 역시 이게 평범한건가 ?

MANKALO 일단 난 한 번도 만난 적 업슴 2018.12.15 01:37:00
Kcalb02 나는 장난이나 좀 반응 재미있어서 가끔 그렇게 막 우리 사이가 이것밖에 안돼!? 이러면서 놀긴 하는데 음 갤 보면 평범이 아닐까 2018.12.15 01:37:58
Kcalb02 물론 저도 아직 만난적은 없습니다 2018.12.15 01:38:15
초보자아 그립읍니다 막심센세 - dc App 2018.12.15 01:52:21
브창 내가 좀 특이한건가 자기가 바이라고 한애들은 대부분 일본인이었음 2018.12.15 01:57:20
브창 갤보면 그래보이긴한데 다들 장난인줄 2018.12.15 01:57:45
반타블랙 실제사진 한번 보여주고 환상을 깨주면 갑자기 이성애자로 변할거임 2018.12.15 02:05:26
브창 부끄러 2018.12.15 02:09:32
5upporter 정상입니다. 2018.12.15 04:23:14
브창 오우... 2018.12.15 05:01:46
ㅇㅇ 가상에서만 그렇게 노는거면 다행이곸ㅋㅋㅋ 실제로 만나서 고추 비빈다고 생각해봐 자신있겠나 210.117 2018.12.15 08:53: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479 일반 밴얘기는 왜나옴? 5 ㅇㅇ 175.223 2018-12-21 0
83478 일반 근데 공식 밴할꺼면 블락기능 왜만들었냐 6 ㅇㅇ 112.151 2018-12-21 0
83477 일반 이럴려고 다이나믹본 샀나 자괴감들고 외로워... 1 USSEP 2018-12-21 0
83476 일반 업데이트 되서 아바타 제작자 정보 볼 수 있다 6 ㅇㅇ 222.235 2018-12-21 13
83475 일반 들박의자 ver0.01 릴리즈 5 MANKALO 2018-12-21 14
83474 일반 아바타 재 업로드 해야해?? 5 ㅇㅇ 1.177 2018-12-21 0
83473 일반 달라진거 하나없이 정보보기 하나 추가된건데 1 카디아. 2018-12-21 0
83472 일반 아바타 최고등급 받은것이야! 2 Ƶᴇɴᴏɴ 2018-12-21 0
83471 일반 파티클팬 .. 1 카디아. 2018-12-21 0
83469 일반 브알챗 공식 디코 외국애들 반응 궁금하다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68 일반 지금 하고 있는 것 2 레쓰비님 2018-12-21 0
83467 일반 방금 tupper한테 들었는데 지금 나온 아바타 등급제는 버전1이고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66 일반 아니 진짜 다이나믹본 계산식 어떻게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65 일반 지금 스팀 계정 로그인 버그 있음? 1 Cactus_Road 2018-12-21 0
83464 일반 롱헤어도 치마도 아님 1 엘에르엘 2018-12-21 0
83463 일반 꼬우면 치마 롱헤어 아바타를 쓰지 않으면 된다 1 Luche 2018-12-21 0
83462 일반 뉴메타 vr챗 생각해봄 5 ㅇㅇ 58.123 2018-12-21 0
83461 일반 아니 님들 계정 로그인 무슨 verify 오류 뜨는 거 나만 그럼? 3 에타놀 49.164 2018-12-21 0
83459 일반 보라색들은 친추조건 메뉴얼있음? 17 ㅇㅇ 219.251 2018-12-21 0
83458 일반 아니십 미쳤나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21 12
83457 일반 그럼 주황색은 차단 안당하냐?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56 일반 근데 이거 아바타 등급 빨간색임 뭐 문제있음? 4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21 0
83454 일반 김천지 라무네 만들 예정 8 백당 2018-12-21 1
83452 일반 패치날 리얼 꿀팁 알려준다 1 xx 183.96 2018-12-21 1
83451 일반 이번 업데이트 이후로 이메일 주소랑 생년월일 다시 치라는데 1 ㅇㅇ 59.30 2018-12-21 0
83450 일반 컴파일 에러 원인이 이거 같은데.. 2 세인。 2018-12-21 0
83449 일반 무선킷 존내 사구싶당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48 일반 그럼 이미 이전sdk로 업로드 해놓은 압타들은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47 일반 사실 이미 브랄챗 후속으로 나올만한 것이 있긴함. 4 MANKALO 2018-12-21 0
83446 일반 브알챗은 망했음 1 ㅇㅇ 223.62 2018-12-21 0
83445 일반 sdk 이거 지우고 업데이트하면 되는거야?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44 일반 유니티에서 메터리얼 합치는 방법은 없음? 2 레드밀키스 2018-12-21 0
83443 일반 갈길이 멀다 3 유티 2018-12-21 14
83442 일반 결국 이쁘면 퍼블릭에서나 길가다 복사해서 쓸거 뻔한데 2 DDos 2018-12-21 0
83441 일반 등급제 맘에 안든다 1 ㅇㅇ 1.245 2018-12-21 0
83440 일반 좀만 이쁜압타들은 다 걸리네 ㅋㅋ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3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퍼블릭으로하면 복사가능해짐? 3 하루사메 2018-12-21 0
83437 일반 스태프 가터벨트? 남길려고 하는데 괜찮을거같음? 9 유티 2018-12-21 0
83436 일반 시발.... 팬티 만지우면 되는게 아니라 텍스쳐를 창조를 해야되는거였음 4 유티 2018-12-21 0
83435 일반 여윽시 그신사 ㄱㅆㅅㅌㅊ 2 JinSilly 221.153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