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냥 다 좆같다
글쓴이
눈깔이
추천
5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462
  • 2018-12-14 13:03:41
  • 114.202
							
일본어만 들렸다하면 좆같음 순위 올라감

이건 솔직히 일본인 의견 들어봐야한다

좆같은 새끼들이 일본어를 많이 쓰니까

일본어만 들렸다하면 일본어=좆같음 으로 변질되는 듯

물론 일본애들 중에 위선자 같은 새끼들 존나 많은것도 사실이긴한데

국적으로 차별하는건 나쁜거니까 안하겠음 .

그런 새끼들이 있으니까 늒네도 보고 배우고

"님 아바타 너무 빛나네용 블락 하께용" ㅇㅈㄹ 하던가

"님 초면에 넘 실예네요 블악 하께용" ㅇㅈㄹ

그리고 씨발 외국인여자라면 발정난 개새끼 마냥 달려와서

지도 외국인 여자친구를 가질거라는 신념이 말에서 뭍어 나올정도로 하는 놈들도 없잖아 있음

또 이런 새끼들 특징이 한국보다 못사는 나라라고 판단되면 바로 버린다는거 .

ㅇ웨 알 프? 해서 서양국가 아니고 어디 동남아 필리핀이나 베트남 나오면 친절이 싸악 사라진다니까

존나 무서웟다. 그리고 서양인이고 백인이면 다 발랑 까진줄 아는 새끼들이 없지않아 있음. 그거 듣고 이거면 남혐 생겨도 ㅇㅈ해야한다 생각이 들더라 . 심지어 요즘 다인종 다문화 국가들 존나 많아서 서양국가에서도 유색인종인 경우 존나 많은데 서양 출신이면 친절하는거 개 역겨움

이건 한국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새끼들도 없지는 않은데 한국놈이 그러면 내가 미안해지고 부끄럽다니까.

월드에 한국인 없다고 생각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ㄹㅇ 월드 구석진데 한국어로 대화하면 외국인들이라고 못알아묵을꺼라고 생각하고 막 아가리 털던데.

혹시라도 찔리는 사람 비추 눌르고 자살하셈 제발 부끄러움.

여자친구 사귀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는데, 진짜 왜 없는지 알수 있을정도로 인성 개같은 사람들 많음. 본인만 모르지.

일단 좆같은 것이 최근들어 좆같이 많이 생기니까 좆같다

여러분도 좆같은 게임에서 좆같은일 없길 바람니다

미나상 오겡키 데수

idiot 남미친구들이고 동남아친구들이고 다 같은 사람이더라고. 서양 아니라고 태도 바꾸는 걸 아직까진 직접 보진 못했는데 직접 보면 정말 끔찍하겠지.. 아직도 포르투갈의 그녀 찾는 사람도 있더만. 2018.12.14 13:20:00
ㅇㅇ 좆같은 일본어 하는거 좀 털털한 일본애들한태 물어보면 기분나쁘게 생각하긴 하더라 말이 어눌한게 문제가 아니고 말투를 여고생말투를 써버리니까 좆같다고 221.155 2018.12.14 13:35:08
ㅇㅇ 가장 심한놈은 '~데스와' 하는 어투를 만난적이 있다더라 221.155 2018.12.14 13:35:26
ㅇㅇ 나는 뭐 국적가지고 차별하는 애는 만난적 없음 태국애가 자꾸 나한태 일본 남자랑 결혼해서 일본국적 따고싶음 ㅠㅠ 이런적은 있어도 221.155 2018.12.14 13:36:36
ㅇㅇ 이새끼는 볼 때마다 뭔가 찡찡거리고 있는것 같네 112.185 2018.12.14 13:56:57
눈깔이 좆까 114.202 2018.12.14 14:15:07
눈깔이 컨셉이면 이해함 114.202 2018.12.14 14:16:06
눈깔이 인도네시아 라고 말하니까 칼같이 태도 변하는 새끼 진짜 좆같앗다 그새끼 바로 거르라고 말햇음 114.202 2018.12.14 14:17:02
ㅇㅇ 112.185 2018.12.14 15:35:23
ㅇㅇ 병신찐따새끼 223.33 2018.12.14 23:13: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635 일반 뉴비교류회 1~2명와서 어색할까봐 기다리는중 12 ㅇㅅㅇ 221.153 2018-12-25 0
84634 일반 rtx 쓰는갤럼 있냐 6 극락정토 2018-12-25 0
84633 일반 어젯밤 저댄방 테트리스 2 alskdj 183.104 2018-12-25 1
84632 일반 라이더 1 tntnt 2018-12-25 3
84631 일반 어제 케이크 먹자고한 겔럼 다 낚시였던거임...ㅜㅜ 2 ㅇㅅㅇ 221.153 2018-12-25 0
84630 일반 핑크퐁 헬프 2 ㅇㅇㅇㅇ 39.7 2018-12-25 0
84629 일반 커플솔로 vrc 특 1 ㅇㅇ 222.108 2018-12-25 4
84628 일반 메리 크리스마스 ! ! 메리 크리스마스 ! ! 2 제네카린 2018-12-25 7
84626 일반 이 캐릭터 인게임스샷있는사람있어..? 1 ㅇㅇ 61.83 2018-12-25 0
84625 일반 어제 여자하고 대화해서 너무 행복했다 4 딸기공쥬 223.38 2018-12-25 1
84623 일반 무플일안하네 3 pp 1.234 2018-12-25 0
84622 일반 오늘도 신기한 '그'신사.. 3 DeLruty 2018-12-25 1
84621 일반 왜 아마존이 더 비싸게나오는거시야.. 3 fiiter 2018-12-25 0
84620 일반 연병장 라무네 넘오야해오 1 KI_N 2018-12-25 3
84619 일반 핑크퐁 헬프 2 ㅇㅇㅇㅇ 39.7 2018-12-25 0
84618 일반 이번에 크리스마스기념으로 유저가 배포한 모델 1 DDos 2018-12-25 0
84617 질문 아마존에서 천장 vr 케이블 산사람 잇어? 도는거 가능? 5 vrchat 2018-12-25 0
84616 일반 스페이스 무브설치도중 스팀 연결실패 뜨는데 1 ㅇㅇ 1.246 2018-12-25 0
84615 일반 (스포)핑크퐁 스도쿠 푸는법 3 ㅇㅇㅇ 114.199 2018-12-25 1
84614 질문 오큘도 안경쓴사람 가능함?? 5 fiiter 2018-12-25 0
84613 일반 유니티 쓰다보니 단축키가 이상해진다 3 yooo 153.158 2018-12-25 0
84612 일반 오큘은 어디서 삼? 1 ㅇㅇ 182.225 2018-12-25 0
84611 일반 난 바이브랑 오큘중에 오큘을 더 지지하는편이긴 한데 1 123 121.155 2018-12-25 0
84610 일반 뚜따하고 에러 질문좀 1 ㅇㅇ 2018-12-25 0
84609 일반 같은가격 조건으로 바이브풀트 vs 오큘바이브 혼종 3 123 121.155 2018-12-25 0
84608 일반 퇴근했다,,,, 1 검은연 2018-12-24 0
84607 일반 여기 아바타 무료버전이랑 500엔짜리랑 다른거 없는거임? 2 ㅇㅇ 219.251 2018-12-24 0
84606 질문 퍼블릭 아바타 만드는거 질문!! 1 ㅇㅇ 211.211 2018-12-24 0
84604 일반 아바타월드 인형 나둔거 이쁘네 ㄷ 1 Sult 2018-12-24 0
84603 일반 내아바타 남이쓰면 좋던데 1 댕타 2018-12-24 0
84602 일반 이겜 사람 미칠정도로 많음? 6 ㅇㅇ 223.62 2018-12-24 0
84601 VRC일기 크리스마스라서 바이브 뿌리고 돌아다녔다 8 군청비 2018-12-24 12
84600 일반 과몰입 23 ㅇㅇ 175.223 2018-12-24 19
84599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 완성했다 7 델피늄 2018-12-24 10
84598 일반 뉴비 VR사려고 노력중 5 ㅇㅇ 223.62 2018-12-24 1
84597 일반 핑크퐁 제작자 우연히 만났다 3 Alex7756 2018-12-24 1
84596 일반 귀여워 2 ㅇㅇ 1.240 2018-12-24 1
84595 일반 귀여운 나랑 같이 크리스마스 보내지 않을래? 2 ㅇㅇ 112.151 2018-12-24 0
84594 일반 (약혐)셀카찍다가 이런사진 찍힐줄이야 ㅋㅋㅋㅋ 1 ㅇㅇ 1.240 2018-12-24 0
84593 일반 램쥐 1 백당 2018-12-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