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티클판매관련 조언좀
글쓴이
ㄴㄴ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435
  • 2018-12-14 11:29:59
  • 175.212
							


본인은 파티클을 깎아서 파는사람임

근데 이파티클을 그냥 파일만주면 보통은 어떻게 넣어야하는지 모르잖아

그래서 보통은 내가 그사람의 아바타파일을 받고 넣어주는데

이게 한번 넣어주니까 다른캐릭터에 넣고 싶은데

자기는 할수가없다고 매번 나에게 요청이옴

여기에 넣어달라 저기에 넣어달라 라는식으로


근데 돈을 받기도 참 뭐하고..

본인이 하라고도 해봤는데 어떻게하냐고 물어보는데 그게 한두명이면 모를까

여러사람이 맨날 같은걸 물어보니까 슬슬 힘들어져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좀부탁해ㅠㅠㅠㅠㅠㅠㅠ

ㅇㅇ 돈받아 1.249 2018.12.14 11:31:18
ㅇㅇ 병신들한테 돈받고 살아라좀 1.249 2018.12.14 11:31:31
Jinsilly VRC mod에 고양이 발바닥처럼 페키지 비슷하게 못만듬???? 딱 끌어만 가져다두면 되게 221.153 2018.12.14 11:32:28
Jinsilly 아니면 사진으로 어떻게 하는거다 하면서 해놔 킷슈 머리카락 DLC처럼 221.153 2018.12.14 11:32:50
ㄴㄴ 해봤는데 그사람들은 유니티 관련 이런거 1도모르는사람이라 그런지 말해줘도못알아들음.. 답답함 175.212 2018.12.14 11:34:10
ㄴㄴ 추가비용얘기도 꺼내본적잇는데 정색빰 ㅅㅂ..내가잘못한건가 싶엇음 175.212 2018.12.14 11:34:31
ㅇㅇ 파티클을 유니티패키지로넘겨그냥ㅡㅡ - dc App 223.39 2018.12.14 11:34:46
ㄴㄴ 내파티클은 손이나 이런쪽으로 모션이 들어가는파티클이라서 유니티패키지로 넘기면 그사람들은 아무것도못할거같아.. 175.212 2018.12.14 11:35:57
ㅇㅇ 뭐야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작업도 못하는애들임?ㅋㅋㅋㅋ - dc App 223.39 2018.12.14 11:36:39
ㄴㄴ ㅇㅇ..대부분이 그렇더라; 175.212 2018.12.14 11:39:04
MANKALO 그냥 해주질 마, 알아서 하라 하든가. 지가 넣을 능력도 없으면서 뭘 사 2018.12.14 11:39:26
ㄴㄴ ㅇㅋ..갤주사마 답변 아리가또 175.212 2018.12.14 11:44:49
ㅇㅇ 미리 팔기전에 넣는거 추가비용 받는다고 언급을 하면되지 그거 공짜로넣어달라하면 받지마 걍 110.70 2018.12.14 11:46:45
가이드를 만들어라 119.149 2018.12.14 11:49:49
가이드랑 패키지를 같이 팔아 추가적인 요청은 추가요금있다고 하고 119.149 2018.12.14 11:50:13
ㅇㅇ 걍메모장에 써놓으면됮; 61.72 2018.12.14 12:22:58
xx C#으로 스크립트를 짜서 자동으로 넣게 한다 59.6 2018.12.14 12:26:02
ㅇㅇ 5천원이라도 받고 다른곳에 넣어준다고 해. 저렴하더라도 일단 가격이 붙으면 무조건 한번 생각해보니까. 게다가 너도 쉬운일이라고 해서 뭔가 일을 하는것에 대해서 돈을 안받고 넘어가려는 마인드는 버려 112.185 2018.12.14 12:44: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410 일반 라무네 양쪽 트윈테일 길이조절 질문! 1 루유 221.151 2018-12-24 0
84409 일반 라무네 기여어 1 ㅇㅇ 110.70 2018-12-24 0
84408 일반 바이브 전면카메라 2 YuHa 2018-12-24 0
84407 일반 320시간 친구90 월드2 아바타17 주딱 2 _YS_ 2018-12-24 0
84406 일반 핑크퐁 도와줘 4 ㅇㅇㅇㅇ 39.7 2018-12-24 0
84405 일반 나만 favorite 안댐..? ㅠ 3 LowTempo 2018-12-24 0
84404 일반 자괴감이고 뭐고.. 2 vrchat 2018-12-24 0
84401 일반 나는..따먹의 화신.. 1 ㅇㅇ 125.180 2018-12-24 1
84400 일반 갤에서 모집하는 뉴비교류회 예상 상황 4 yooo 153.163 2018-12-24 0
84399 일반 핑크탈출 문제쉬움? 1 ㅇㅇ 116.121 2018-12-24 0
84397 일반 아니 친구랑 처음 만나려면 어떻게해야하냐 6 Demona♬ 2018-12-24 0
84396 일반 ~~~ 12월 25일 뉴비 교류회 하자 ~~~ 19 ㅇㅇ 123.142 2018-12-24 13
84395 일반 가끔 이렇게 걸어다니는얘들 있는데 20 카디아. 2018-12-24 0
84394 일반 블랜더에서 본지우려면 어떻게해야해요? 5 ㅇㅇ 183.99 2018-12-24 0
84392 일반 다이나믹본 사려는데 4 운동좀하자 2018-12-24 0
84391 일반 변환젠더 질문 3 앙라카띠 2018-12-24 0
84390 질문 자기월드 페이버릿 몇명이나 했는지 어케봄 2 레모네이드 2018-12-24 0
84389 일반 핑크퐁 하드 깼다 5 ㅇㅇ 222.235 2018-12-24 0
84387 일반 패핑같은거쓰면 핑좀 나아지려나? 1 Lucia 2018-12-24 0
84385 일반 뭐지 월드맵 내린후에 퍼블릭신청안했는데 2 ㅇㅇ 116.121 2018-12-24 0
84384 일반 컨셉게이 vs 진짜게이 3 ㅇㅇ 14.39 2018-12-24 0
84383 일반 mr질문 1 앙라카띠 2018-12-24 0
84382 일반 자괴감 따위에 저버리는 패배자들과는 어울리지 않는다 7 DavidJ 2018-12-24 10
84381 일반 브알챗하면 그냥 가만히 서서 대화만하고싶은데 1 ㅇㅇ 110.35 2018-12-24 1
84380 일반 핑크퐁 답 뭐임? 7 ㅇㅇ 222.114 2018-12-24 0
84379 일반 이거여러개선택해서한꺼번에이동은안돼나요? 3 ㅇㅇ 182.231 2018-12-24 0
84378 일반 반지에 메쉬콜라이더 지워도되는거야 ? 2 카디아. 2018-12-24 0
84377 일반 아 갑자기 유니티 개땡기는데 1 ㅇㅇ 175.223 2018-12-24 2
84376 일반 별특색없는 댄스월드에 페이버릿이 찔끔찔끔 생기는걸보면 2 엘에르엘 2018-12-24 0
84375 일반 인터넷 익명은 참 좋은거같아 27 ㅂㅂ 211.36 2018-12-24 3
84374 일반 님들 바이브 D패드 터치하면 이모트 나오잖아영 7 프레니아 218.156 2018-12-24 0
84373 일반 솔직히 니들은 자괴감 느껴야함 2 ㅇㅇ 14.39 2018-12-24 4
84372 일반 와 파리바게트 케이크 사러 갔는데 케이크 가격 개비쌈; 2 아루라테 2018-12-24 0
84371 일반 손오공 변신되는 아바타 어디있음? 2 000 1.215 2018-12-24 0
84370 일반 댕청도식 캡쳐 혐오를 멈춰주세요 4 꼬마키` 2018-12-24 0
84369 일반 하와와 늒네쟝 오큘 거의 다온거시야요 11 ㅇㅇ 220.87 2018-12-24 0
84367 일반 그리고 개인적으로 H방 진입시 있으면 좋은 추천 유료 아바타 5 GEORGIA 2018-12-24 0
84366 일반 지금 갤러리 꼬라지 3 앵뽀뽀 2018-12-24 10
84365 일반 나 현실에서 브알 과시 해본적은 있음 2 DavidJ 2018-12-24 5
84364 일반 아미친 심각하게 커엽다 15 카디아. 2018-12-24 2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