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멘이라는게 자주쓰는 단어인거야 ??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398
  • 2018-12-14 10:05:48
							



나는 .. 그 .. 여기와서 처음들어봤거든


태어나서 이케멘이라는게 뭔지 이번에야 알았어 원래 자주쓰는거야 ?? 다들 당연하듯이 알고 사용하고있네


적쥐 대학교 일본어 교양때 알려주던데 나름 자주쓰는단어아닐까 - dc App 2018.12.14 10:06:46
히아기 그쪽 아바타를 미남 아바타라고 하는거보다 이케멘이라고 하는게 더 잘 붙거든 2018.12.14 10:06:47
idiot 줄창 하다보니 줄창 말하게 돼서 일 듯 일상에선 쓰긴 하나? 2018.12.14 10:06:54
Yua 이케맨 일본어고 잘 안쓰는거 맞는데 여기서는 진짜 이케맨 뜻보다는 아바타를 지칭하는 용도로 쓰는거임 2018.12.14 10:08:01
Akiko 그냥 일본어임 이케루 만 (뭐든지)되는 Man 2018.12.14 10:08:01
히아기 일본인 말고 누가쓰겠어 그런걸 2018.12.14 10:08:13
Yua '이케맨' 이라는 단어 안쓰잖아 '이케맨 아바타' 라는 단어 쓰지 2018.12.14 10:08:33
히아기 面 면이라 먹히는 얼굴이란 뜻일걸 2018.12.14 10:08: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717 질문 사진찍을때 표정 안바뀌게 못하나요? 5 ㅇㅇㅇ 123.214 2018-12-25 0
84716 일반 vr연앸ㅋㅋㅋ 자괴감 안드냐 ㅌㅋㅋ 2 ㅇㅇ 14.39 2018-12-25 0
84715 일반 뉴비교류회 사진(아직 사람들 있긴합니다 오셔도됩니다.) 4 JinSilly 221.153 2018-12-25 7
84713 일반 고인물님들 이런 경우에 어떻게 하면 될까요 8 메디큐보이드 2018-12-25 0
84712 일반 디코 알려준 애들 있으면 이거 한번씩 보내주자 1 ㅇㅇ 125.180 2018-12-25 1
84711 일반 으..다들 자주노는 파트너같은 친구있어서 부럽다.. 2 현이.ver 2018-12-25 0
84710 일반 무료배포 리큐 꽤나 이쁜듯 ㅇㅇ 3 ㅇㅇ 211.107 2018-12-25 0
84709 질문 사쿠라샀는데 오류 해결좀 3 ㅊㅌㅌ 182.224 2018-12-25 0
84707 일반 막 사쿠라 사쿠라 거리는데 그게머임 7 fiiter 2018-12-25 0
84706 일반 뉴비 h방 가고싶어 4 ㅇㅇ 125.185 2018-12-25 0
84704 일반 난 고인물들한테 고마운데? 1 ㅇㅇ 175.223 2018-12-25 4
84703 일반 여기갤보면 트위터랑 비슷함 5 ㅇㅇ 211.246 2018-12-25 14
84702 일반 vrcex 그거 모바일론 안됨? 3 글자 2018-12-25 0
84700 일반 여기에 솔직히 양성애자있음? 2 ㅇㅇ 211.36 2018-12-25 0
84699 일반 친구들 커플됫다고 안놀아준다 십년들 1 ㅇㅇ 121.152 2018-12-25 2
84698 일반 H방은 또 뭐냐. 2 ㅇㅇ 39.7 2018-12-25 0
84696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터 사용 도움좀 3 마보로시 2018-12-25 0
84695 일반 뉴비 교류회 아직 안끝났으니 뉴비분들은 마음껏 오세요~~ 3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93 일반 뉴비 교류 그거 어디서 함? 1 ㅇㅇ 175.223 2018-12-25 0
84692 일반 야야 지금은 잘하고 있잖아ㅋㅋ 봐 줘 라! 하는것도 웃김 9 ㅇㅇ 175.223 2018-12-25 6
84691 일반 갤보면 신사는 가지말라고하는데 6 fiiter 2018-12-25 0
84690 일반 놀로 회전하는거 드뎌 고친다는 말이 있음 2 cleasky 2018-12-25 1
84689 일반 팩트 풀어준다 초록은 고인물이 아니다 2 ㅇㅇ 175.223 2018-12-25 0
84688 일반 크리스마스에 일을하는 노예가 있다?! 2 Nyug 2018-12-25 0
84687 일반 고인물의 기준이머임 3 Nyug 2018-12-25 0
84686 일반 결국 바이브 주문함 4 류프 2018-12-25 0
84685 일반 현 상황알려줌 6 JinSilly 221.153 2018-12-25 2
84684 VRC일기 뚜따 시작한지 어연 25일 3 _YS_ 2018-12-25 1
84683 일반 내가 글을 잘못쓴건지 댓글 이상하게 달리는데 8 ㅇㅇ 110.70 2018-12-25 0
84682 일반 예언글 쓴놈도 눈치껏 가지말라고 그런글 썼을텐데 1 ㅇㅇ 175.223 2018-12-25 0
84680 일반 고인물들한테 가지고 놀다가 버려질 뉴비들 불쌍하다 1 ㅇㅇ 223.62 2018-12-25 3
84679 일반 슈퍼방장을 만들면 뉴비교류회 쉽게 될텐데 1 yooo 153.235 2018-12-25 0
84678 일반 뉴비들 지금 타면될듯함 1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77 일반 교류회 관련 글 적당히 쓰자 얘드라 8 ㅇㅇ 110.70 2018-12-25 0
84676 일반 교류회 끝났지 ㄷㄷ ?? 1 ㅇㅇ 121.187 2018-12-25 0
84674 일반 그냥 섹스교류회하자 아다들아 1 ㅇㅇ 223.39 2018-12-25 0
84673 일반 교류회 가고 싶었는데ㅠㅠ 1 DavidJ 2018-12-25 0
84672 일반 뉴비교류회 개최자한테 얘기나눠봤는데 1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71 일반 브알챗 어제첨 깔아서 가고싶었는데 6 fiiter 2018-12-25 0
84670 일반 념글 예언믿고 안갔는데 1 tntnt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