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 뉴비 질문좀...(아바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333
  • 2018-12-14 07:18:55
  • 175.194
							

갤 눈팅해보니까 풀트 지원하는 아바타가 따로있다는데 ㄹㅇ트루?? 일반 압타월드에서 쓰는건 안돼? 풀트지원 아바타는 어떻게 구해야하는지 알려줄수있음?? (구매 사이트라든가) 유니티나 블랜더는 할줄몰라서...

- dc official App
ㅇㅇ 풀트 아바타 아니면 본이 이상해서 쭈구려 앉았을때. 그 현실에서 큰티 입고 무릎 다 티에 넣고 앉은 포즈 나온다 - dc App 223.38 2018.12.14 07:21:05
히아기 풀 트래킹에 잘 맞는 본이나 아바타가 있긴 한데, 풀트는 그런 아바타만 쓸 수 있다는 건 아니고 자기 팔이랑 다리가 움직이는대로 잘 움직이는지 차이야 2018.12.14 07:21:07
히아기 팔이 쫙 안 펴진다거나 바닥에 손이 안 닿는다거나 하는 정도 2018.12.14 07:21:33
ㅇㅇ 아바타 월드 가보면 풀트 아바타 간혹 가다 있긴함 - dc App 223.38 2018.12.14 07:22:17
ㅇㅇ 그니까 얼마나 자연스럽냐의 차이 맞아? 혹시 풀트 아바타는 따로 판매하는건 없으려나... 다들 스스로 하는거임??? - dc App 175.194 2018.12.14 07:22:49
ㅇㅇ 오 그렇구나 고맙고맙 하나씩 다 테스트 해봐야겠네 - dc App 175.194 2018.12.14 07:23:04
GEORGIA 본 없는것도 어거지로 맞춰서 가능하긴 한데 대부분 문제는 풀트용 비율이 아니다보니 팔이나 다리가 많이 굽음 2018.12.14 07:34:08
ㅇㅇ 아바타입었을때 허리잘흔들어지면 풀트픽스되있는거 그후 시점이나 팔동자연스럽게 키조절해가면서 맞추면됨 아바타마다 달라서 223.62 2018.12.14 07:36:13
히아기 판매하는 유료 아바타 중에 클레릭 캐주얼이나 킷슈같이 풀트가 잘 맞는 아바타도 있긴 함, 그런거 사거나 월드 돌아다니거나 해야 하는데..월드 아바타던 유료 아바타던 사는거 추천함. 표정같은거 자기가 익숙하게 하는게 좋잖아? 2018.12.14 07:47: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862 일반 h방이 머에여? 3 엠피찡 2018-12-16 0
81861 일반 놀로 인기 많나봐.. 2 현이.ver 2018-12-16 0
81858 일반 다음 업뎃으로 추가될 퍼포먼스 랭킹 시스템 2 MANKALO 2018-12-16 4
81857 일반 바이브 사진 우찌찍어요 4 아메히 2018-12-16 0
81856 질문 저 유니티 궁굼 한게 있어요... 1 papaba123 125.135 2018-12-16 0
81855 일반 저번에 누가 눈에 빨간무늬 화장한 우콘 텍스쳐 올려준다고했었는데, 2 적쥐 2018-12-16 0
81854 일반 군대 꿈 꿔서 존나 식겁함 5 공익여중생 2018-12-16 1
81853 일반 키넥트 사려고 하는대 2 mallin 2018-12-16 0
81852 일반 오큘러스앉는법 4 ㅇㅇ 112.154 2018-12-16 0
81851 일반 월드 업로드 했는데 안들어가지는건 왜? 3 ㅇㅇ 121.169 2018-12-16 0
81850 일반 오큘 오른쪽 센서만 팔사람 있나요 2 ㅇㅇ 39.119 2018-12-16 0
81849 일반 바이브 트래커 사면 충전기 딸려옴? (해결됨) 5 ㅇㅇ 39.118 2018-12-16 0
81848 일반 귀여운 무료압타 나옴 6 쎾쓔!!! 2018-12-16 13
81846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5 제네카린 2018-12-16 5
81845 일반 오큘 중고시세 얼마쯤이냐 1 ㅇㅇ 110.70 2018-12-16 0
81844 일반 이 라무네는 쓰다듬을 원합니다 17 늑대소녀 2018-12-16 12
81843 일반 이맵맘에진짜든다 5 꿀뚤 2018-12-16 3
81842 일반 유니티 에러 5 모코 72.141 2018-12-16 0
81841 일반 드라이브4 vr 업뎃나왓다는데 어때? 2 123 121.188 2018-12-16 0
81840 일반 영어 회화 공부 진작에 좀 해둘걸 2 0Line0 2018-12-16 1
81839 일반 이거어떻게하죠..? 2 냥청냥청냥청ㅂ 112.173 2018-12-16 0
81838 질문 파티클펜 & 스네일마커... 8 Chameleong 2018-12-16 0
81837 일반 님드라 컨트롤러 잡는 손에서 땀이 느껴져요 5 프레니아 218.156 2018-12-16 0
8183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자동 종료하는거 있던데 8 ㅇㅇ 14.37 2018-12-16 0
81835 일반 오드아이 색깔 추천쫌! 20 뽀송뽀송 2018-12-16 0
81834 일반 양심고백) 다이나믹본 이제서야 삼 2 Misaring 2018-12-16 2
81831 질문 트래커 바인딩 질문좀 1 ㅇㅇ 218.235 2018-12-16 0
81830 일반 트래커 이거 왜이럼 1 2018-12-16 0
81829 일반 자대배치 질뮨점 13 ㅇㅅㅇ 106.102 2018-12-16 0
81828 일반 vrcocer에서 안면폼, 오디오스트랩폼 사면됨? 1 적쥐 2018-12-16 0
81827 일반 베이스 24시간 켜놓으면 얼마나감? 8 ㅇㅇ 223.38 2018-12-16 0
81826 강좌/정보 [강좌#17] Stencil 쉐이더 3 5upporter 2018-12-16 14
81825 일반 주말은 아침체조 안하나영? 3 ㅇㅇ 124.254 2018-12-16 0
81824 일반 are you trap? 이 뭔뜻이냐 4 DDos 2018-12-16 0
81823 일반 커피 뿌림 2 00 211.181 2018-12-15 3
81822 일반 저번에 봤던 돌고래일본인들 보구싶다. 2 적쥐 2018-12-15 2
81821 일반 발기가 가라앉지않아 9 초보자아 2018-12-15 0
81820 일반 마작 이거 어떻게해서 난거야? 16 차가비 2018-12-15 0
81819 일반 각인 시키는거 어렵지 않던데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15 0
81818 강좌/정보 blender 인터페이스를 3d맥스로 바꾸기 2 JinSilly 221.153 2018-12-1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