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 뉴비 질문좀 받아주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330
  • 2018-12-14 07:13:33
  • 175.194
							

오늘 바이브 풀트삿다 필요한것좀 알려주셈..
알고있는거는

꼭꼬핀,구멍송송실내화,컴 선 정리할때 쓰는 그거,트레커 벨트 정도인데 더 필요한거 있어? 동글인가? 그것도 사야함?

- dc official App
GEORGIA 동글이는 트래커에 포함되어있는 제품이고, 얼굴에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이라면 머리수건 하나정도 사두는게 좋음. 2018.12.14 07:14:50
ㅁㄹㄴㅌㅁㅈ 동글은 트래커사면 트래커1개당 1개씩줌 2018.12.14 07:14:57
GEORGIA 그리고 손에 땀이 많이 차는 스타일이면 장갑 2018.12.14 07:15:17
ㅇㅇ 글쿤 고마워 그럼 저것만 사면 돼? - dc App 175.194 2018.12.14 07:15:23
ㅁㄹㄴㅌㅁㅈ 안면폼 여분준비해도좋음 2018.12.14 07:15:23
GEORGIA 그리고 다이소에서 파는 싸구려 양말 몇개 사두는게 좋음. 풀트랙할때마다 신는용으로. 2018.12.14 07:16:07
ㅇㅇ 답변 존나고맙습니다 ㅠㅠ - dc App 175.194 2018.12.14 07:16:12
GEORGIA 맞다. USB 멀티 충전탭 진짜 필수... 없으면 진짜 충전할때 골치아파짐. 2018.12.14 07:19:44
ㅇㅇ 마트에 팔겠지? 고맙고맙 오늘사야겠다 - dc App 175.194 2018.12.14 07:20:06
ㅇㅇ 스트랩 211.196 2018.12.14 07:20:58
ㅇㅇ 어디 사용되는?? 손하고 컨트롤러 연결하는거 말하는거야? - dc App 175.194 2018.12.14 07:23:31
ㅇㅇ 나는 트래커 전용 스트랩써서 실내화는 잘 모르겠는데 실내화 신고 춤추면 발톱빠지고 발에 무리 간다고 들음. 스트랩 고정력 없다 그러는데 그건 그냥 한번 감아서 붙였을때 이야기고 두 번 둘러서 쫀쫀하게 붙이면 발에 이식한것 마냥 고정 가능하다. 그리고 양말신고 착용하면 부드럽게 문워크 ㅆ가능. 문제는 아마존에서 직구로 사야하고 배송이 일주일 정도 걸림. 211.196 2018.12.14 07:27:59
ㅇㅇ 아 ㅋㅋㅋ 그 스트랩이구나.. 발톱이 빠져.?띠용...일단 한 며칠 써보고 주문 고려해볼게 답변 감사 - dc App 175.194 2018.12.14 07:29: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662 일반 왜 오늘 오큘 서비스 오류뜨냐 7 핑구 112.149 2018-12-15 0
81661 일반 Vrc는 동접자 30-50일때가 젤재밋엇다 ㅋㅋ 3 ㅎㅈㅁ 119.195 2018-12-15 1
81660 일반 카와이 무브 연습하려고 거울 삿는데 깨져있음; 8 공익여중생 2018-12-15 0
81659 일반 바이브 질문 6 ㅇㅇ 110.70 2018-12-15 0
81658 일반 무플방지위원장 데려다가 따먹고 싶다 4 ㅇㅇ 125.180 2018-12-15 0
81657 일반 바이브 어제 처음 설치하고 재밌더라 2 Keis 2018-12-15 0
81656 일반 하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나루호농 2018-12-15 0
81655 일반 난 가끔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다 8 공익여중생 2018-12-15 0
81652 일반 어제는 잼섰당 5 ㅎㅇ 61.83 2018-12-15 0
81651 일반 셰이프키 모델에 있는거 복붙할 방법 없을까? 5 아루라테 2018-12-15 0
81649 질문 아바타 키 늘렸는데 시점이 않맞음 으케함? 5 Mr.Roach 118.46 2018-12-15 0
81648 일반 유니티 2017 어또케업뎃해? 1 댕타 2018-12-15 0
81647 일반 월드업로드 오류 핼프미 1 핼프 58.238 2018-12-15 0
81645 일반 아바타 잘알님들 뉴비 질문있어요 3 ㅇㅇ 223.38 2018-12-15 0
81644 일반 뭔가 배우고 싶다 1 ㅇㅇ 125.129 2018-12-15 0
81643 일반 마! 홍보영상엔 샤로도 나옴 6 ㅇㅇ 2018-12-15 2
81642 질문 브알챗이 왜 안켜지냐 3 ㅇㅇ 218.146 2018-12-15 0
81641 일반 홍보영상에 캣슈하고 치르노가 나오는 이유? 7 차가비 2018-12-15 4
81640 강좌/정보 트위치 라이브스트림 내용 6 xx 59.6 2018-12-15 24
81639 VRC일기 그냥 오래된 사람이 쓰는 글[주저리] 14 ㅇㅇ 59.5 2018-12-15 6
81638 일반 이제 목요일까지 VRC못해 13 차가비 2018-12-15 0
81637 일반 유니티 버전 바꼇대서 재업로드 하려는데 문제! 6 ㅇㅇ 180.230 2018-12-15 0
81636 일반 블렌더 신버전 불편하네 2 ㅇㅇㅇ 125.184 2018-12-15 0
81635 일반 킷슈 뚜따하는데 3 ㅇㅇ 58.229 2018-12-15 0
81633 일반 허리쪽에 날개달리고 고글쓴 캐릭터 3 Kcalb02 2018-12-15 0
81632 일반 흑흑 배송대행 했는데 바쁜가봐 1 ㅇㅇ 110.70 2018-12-15 0
81631 일반 vrc강제로 잠수타게됫음,, 4 운동좀하자 220.84 2018-12-15 5
81629 질문 driver4vr 무엇 2 ㅇㅇ 218.150 2018-12-15 0
81628 일반 신 기기 정보(odin) 11 쎾쓔!!! 2018-12-15 0
81627 일반 슬슬 개인아바타도 메쉬 수나 마테리얼 제한할 듯 5 ㅇㅇ 175.223 2018-12-15 0
81626 질문 신발에 트래커 장착 방향 질문 1 ㅇㅇ 175.196 2018-12-15 0
81625 일반 뮤트하면 상대방한테 그게 보이는 구나.... 3 ㅇㅇ 124.57 2018-12-15 0
81624 강좌/정보 ?????? 폴리카운트가 70k가 될 예정 2 xx 59.6 2018-12-15 0
81623 일반 어제 저댄 움짤 몇개 1 하벤하이드 2018-12-15 0
81621 일반 ???아바타 폴리곤 제한 7만으로 늘린다는데 정말임?? 4 ㅇㅇㅇ 222.100 2018-12-15 0
81619 일반 바이브 센서 질문좀 6 ㅇㅇ 14.38 2018-12-15 0
81618 일반 요즘 이엠텍 960 4기가 팔릴까여? 3 oo 211.208 2018-12-15 0
81617 일반 이건 무슨 에러야..? 1 ㅇㅇ 124.60 2018-12-15 0
81616 일반 아 넘 귀엽다 3 백당 2018-12-15 0
81615 일반 오큘에러 2 ㅇㅇㅇ 112.154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