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런말 하면 웃기겠는데 저거 신고 교묘하게 파해할 방법 있음
글쓴이
GEORGIA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254
  • 2018-12-14 04:19:53
							

시간 커미션


시간이 부족하시다고요? 당신의 부족한 시간을 커미션 해보세요!





이러면 답이 없음...


뚜따 기술이 있는데 그냥 사람 하나 고용해서 시간 커미션 한거라고 발뺌하면


속수무책임

긴긴 너무 억진데 2018.12.14 04:20:33
A.ms 뭔소린지 모르겠네 2018.12.14 04:20:49
MANKALO ㄴㄴ, '모델개조'에 대해서 모든거니까 둘러대더라도 결국 모델개조 커미션은 한거잖아. 2018.12.14 04:20:57
GEORGIA 억지같아도 논리는 맞으니 문제 2018.12.14 04:21:08
GEORGIA 그러니까 '난 모델 개조를 충분히 할 수 있지만 그거 개조할 시간을 돈주고 산거다'라 엄연히 모델개조 커미션은 아닌거지 2018.12.14 04:22:30
ㅇㅇ 갤딱아 그럼 서로 유료모델있고 표정.소품은 어떰 - dc App 175.223 2018.12.14 04:22:40
으ㅡ음 그 시간동안 불법짓거리를 저지르는데 걍 개소리에 불과한거 같은데 2018.12.14 04:27:34
적쥐 법이 말장난으로 통과될정도로 허술하진 않을거같긴한데 - dc App 2018.12.14 04:28:19
GEORGIA 말장난 같지만 이게 현실이지. 결국 저작권법은 당사자가 와야 깨끗이 끝날 문젠데 미코 저작자가 여기와서 법적 운운할까?.. 그리고 법대로 하려면 결국 3자는 아닥하고 있어야 하는게 맞는거고. 결국 여기서의 신고나 커미션은 개개인 양심 문제일 뿐이야. 2018.12.14 04:32: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771 일반 h방은 꽤나중에나 가고 보통은 퍼블릭에서 관음당해여 ㅋㅋ 1 ㅎㅇ 61.83 2018-12-15 0
81769 일반 조금만놀다 오늘은 일직잘거야 1 ㅎㅇ 61.83 2018-12-15 0
81768 일반 브이알 트래커 사려는데 USB3.0포트 필수냐 1 ㅇㅇ 39.118 2018-12-15 0
81767 일반 인바이트 플러스에 대한 의문점 6 Yua 2018-12-15 0
81765 일반 오랜만에 브알켯다 1 아스테리 2018-12-15 0
81764 일반 바이브 구매하고 도착하기까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1 유젤 2018-12-15 0
81763 일반 이거 뭐냐 1 ㅇㅇ 183.106 2018-12-15 0
81762 일반 근데 마작맵 지금 안열려있지않아? 6 마요릭 2018-12-15 0
81760 질문 MR 어떤거 사야댈지 모르겟서요 4 큐리링 116.47 2018-12-15 0
81759 일반 왜 리퀘스트 안되지 1 antosian 58.232 2018-12-15 0
81758 일반 8시 뱅 재미있었음 2 울테 2018-12-15 0
81757 질문 야 mr이 높이를 인식을못하면우짬? 3 sapphier 2018-12-15 0
81756 일반 마작 넘 재밌어 8 차가비 2018-12-15 0
81755 일반 브랄갤럼 현실모습 1 아루라테 2018-12-15 0
81754 질문 오큘 트래커 혼종 혹시 나만 이상해? 5 ㅇㅇ 182.225 2018-12-15 1
81753 일반 뭐냐 페이버릿 어디감? 8 토터스 2018-12-15 0
81752 VRC일기 아 ㅈ됐다 6 JinSilly 221.153 2018-12-15 0
81751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안돼지 왜 3 RonMaca 2018-12-15 0
81750 일반 친구가 자신 따라오는거 막을수 있음? 3 엠피찡 2018-12-15 0
81749 일반 마작 강의 들은 후기 3 ㅇㅇ 223.62 2018-12-15 0
81748 일반 혹시 H방에서 같이 놀 사람 있어? 2 놀자 210.106 2018-12-15 0
81746 일반 새 아바타 너무 재밌다 2 킹물범 2018-12-15 0
81745 일반 마론 커여워 2 sing)Hana 2018-12-15 5
81744 일반 오큘사러 왔다 26 히아기 2018-12-15 30
81743 일반 마작 후기 1 공익여중생 2018-12-15 0
81742 일반 부스 맵이름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1 늅ㅇㅅㅇ 113.192 2018-12-15 0
81741 일반 내가..이겼다... 1 ㅇㅇ 125.180 2018-12-15 0
81740 일반 아 섹스하고 싶다 1 ㅇㅇ 211.36 2018-12-15 0
81739 일반 오큘 재부팅되는건 뭐가 문제인거야? 1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15 0
81737 일반 mr질문한다 3 코마신 2018-12-15 0
81736 일반 아바타 프사그린것 6 ㅇㅇ 160.13 2018-12-15 16
81735 일반 시바것 도와주세여 1 ㅇㅇ 59.14 2018-12-15 0
81734 일반 아바타 프로필사진올렸는데 왜적용이안될까 3 ㅇㅇ 160.13 2018-12-15 0
81732 일반 요즘 어때 11 읭읭이 2018-12-15 0
81731 일반 VRChat이 아닌 타게임을 하니 10 Misaring 2018-12-15 0
81730 일반 유니티 한번도 설치한적 없으면 걍 2017 설치해서 쓰면 되나 2 RonMaca 2018-12-15 0
81729 질문 닌텐도 계열 아바타 모여있는데 있음? 1 킹물범 2018-12-15 0
81728 일반 마작 강의 종료 했고, 나중에 따로 내가 영상 올려서 다시 가르쳐드림. 1 류미래 2018-12-15 1
81727 일반 클레릭 뚜따가 어렵다던데.. 3 ㅇㅇ 124.58 2018-12-15 0
81726 일반 일본인친구 가 고백한다 . 11 ㅇㅇ 220.92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