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컨트롤러 관련 질문
글쓴이
아스카愛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211
  • 2018-12-14 03:16:05
							

MR컨트롤러 아래쪽에서 보면 보이는 버튼 2개 있잖아

왼쪽 오른쪽 구분 없이 이거 누르면 표정 2가지밖에 안나와?

난 앞쪽에 있는거 누르면 기본 표정이 나오고, 뒤쪽(몸에 가까운)에 있는 버튼 누르면 >_


왼쪽 앞뒤, 오른쪽 앞뒤 버튼 4개 이용해서 표정이나 모션(쉬프트1234) 지정 같은거 안되나...?

거울 없는 방에서 동그란거 돌려봤자 지금 내 표정 뭔지 모르겠으니 좀 불편하다
ㅁㄹㄴㅌㅁㅈ 않됨 - dc App 2018.12.14 03:17:51
큐리스 왼쪽 오른쪽 구분하는건 손가락 모션만 가능. 나머지는 구분없음. 2018.12.14 03:18:05
아스카愛 그럼 MR 유저들은 자기 표정 어떻게 아는거야? 도저히 모르겠던데 2018.12.14 03:18:21
큐리스 익숙해질때까진 카메라 켜고 표정 확인하면서 다니는것도 좋음 2018.12.14 03:18:38
아스카愛 아니...카메라 말고 자기 표정 확인이 가능해? 2018.12.14 03:19:06
ㅁㄹㄴㅌㅁㅈ 글고 그 버튼들은 트리거(검지로누를만한거)에는 fist값,그립(엄지로누를수있을만한위치) 버튼은 handopen값이야 - dc App 2018.12.14 03:19:27
ㅁㄹㄴㅌㅁㅈ 나는 익숙해져서 거울/카메라안보고도하긴하는데 보통 다 외워서씀 - dc App 2018.12.14 03:20:05
아스카愛 무슨 소리..? 아바타 만들 때 이야기? 2018.12.14 03:20:15
아스카愛 그러니까 뭘 외워..? ㅠㅠ 2018.12.14 03:20:33
ㅁㄹㄴㅌㅁㅈ ㅇㅇ. f1부터 f8까지 순서가 idle,fist,handopen,fingerpoint,victory,rocknroll,handgun,thumbsup - dc App 2018.12.14 03:21:38
ㅁㄹㄴㅌㅁㅈ 터치패드 돌려가면서 표정값 외운다는소리임 - dc App 2018.12.14 03:21:54
큐리스 카메라나 거울 말고는 없음. 그냥 외우는수밖에. 2018.12.14 03:21:57
초보자아 그 동그란 터치패드라고 해야되나 그거 따라서 표정바껴 - dc App 2018.12.14 03:22:03
아스카愛 ㄷㄷ.. 2018.12.14 03:22:05
아스카愛 그거 너무 복잡해서 아예 안쓰고 있어.. 2018.12.14 03:22:20
ㅁㄹㄴㅌㅁㅈ 어느부분이 어떤거고 어떤거고하는걸 외우는것 - dc App 2018.12.14 03:22:23
초보자아 응 그걸 외우는수밖에없어 - dc App 2018.12.14 03:23:07
ㅁㄹㄴㅌㅁㅈ http://m.dcinside.com/board/vr/44516 - dc App 2018.12.14 03:23:28
ㅁㄹㄴㅌㅁㅈ 어차필 바이브도 mr처럼 터치패드라 외워야되는건 매한가지라 ㅋㅋ - dc App 2018.12.14 03:23:54
아스카愛 ㄱㅅㄱㅅ 2018.12.14 03:24:08
아스카愛 난 지금까지 저거 돌려서 다음 순서로 넘어가는 건 줄 알았는데 방향으로 정해지는거였구나 ;; 2018.12.14 03:43:51
ㅇㅇ 롤 챔피언들 스킬 외우는거보다 저거 표정 짓는게 더 쉬운데 223.62 2018.12.14 04:12:18
아스카愛 저렇게 외울 수 있다는 걸 아예 몰랐어 2018.12.14 05:07:39
아스카愛 시계방향,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서 변경인 줄 알고 있었어서... 2018.12.14 05:08: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467 일반 오늘 오카미코방송이 있었는데 2 JJY 2018-12-24 0
84466 일반 내일 뉴비교류회 미리보기.ㅇㄱㄹㅇ 12 ㅇㅇ 110.70 2018-12-24 34
84465 질문 이거 모델 어디서 구하는지 아는 사람있음? 1 ㅇㅇ 222.98 2018-12-24 0
84464 일반 보통 아바타 커미션하면 얼마하냐?? 4 ㅇㅇ 39.7 2018-12-24 0
84463 일반 오늘 이상하게 많이 튕기네 2 울테 2018-12-24 0
84462 일반 친구구합니다 9 ㅇㅇ 223.39 2018-12-24 0
84461 일반 아바타 복사하게 해달라는게 민폐는 아니지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60 일반 차렷이면 다 뉴비지?? 2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59 일반 젠장!! 1 2018-12-24 0
84458 일반 나 귀여웡?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4 0
84457 질문 월드에 쓰는 콜라이더가 무슨 콜라이더임? 2 ㅇㅇ 221.155 2018-12-24 0
84456 질문 karaoke 이거 화면 안뜰때 방법아시는분? 3 질문좀할게요 113.192 2018-12-24 0
84455 일반 바이브 지금산다 19년도꺼 나오고 보고산다 5 ㅇㅇ 59.17 2018-12-24 0
84454 일반 난 왜 충전지쓰면 컨트롤러가 튈까? 2 한강 14.47 2018-12-24 0
84453 일반 vrchat 인트로 수정되기전에 우주배경 브금아는사람 1 ㅇㅇ 223.39 2018-12-24 0
84452 질문 월드 만드는데 바닥이 인식이 안됌. 5 ㅇㅇ 221.155 2018-12-24 0
84451 일반 저댄방 목록좀 알려줘... 2 alskdj 183.104 2018-12-24 0
84450 일반 근데 설마 내일 뉴비 교류회 4 초보자아 2018-12-24 1
84449 일반 얘들아 내일 오는 뉴비들 잘챙겨줘 1 ㅇㅇ 211.36 2018-12-24 0
84447 질문 리플렉서 쉐이더?? 이거 설정값 아는사람?? 1 쉔가오랜 117.111 2018-12-24 0
84446 일반 아바타 복사 및 공유해달라는 시발새끼들 2 ㅇㅇ 210.117 2018-12-24 1
84444 일반 실시간 병신 둘 11 yooo 153.163 2018-12-24 1
84443 질문 이거 다리 움직이려면 풀트로 해야하는거야? 3 ㅇㅇ 77.20 2018-12-24 0
84442 일반 네코미미메이드 삿는데 8 운동좀하자 2018-12-24 0
84441 일반 지금 mr을 샀는뎅 1 ㅇㅇ 211.226 2018-12-24 0
84440 질문 친구창 새로고침 어떻게함? 1 삼복구타권법 2018-12-24 0
84439 일반 브알 사기전에 체험해보고 왔는데 2 류프 2018-12-24 0
84438 일반 마론개좋음 1 Nyug 2018-12-24 1
84434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샀음 8 Nyug 2018-12-24 4
84433 질문 사쿠라 뚜따 원래 이럼? 4 ㅇㅇ 183.103 2018-12-24 0
84432 일반 가끔 서있을 때 쩍벌하는 아바타 있던데 2 ㅇㅇ 124.57 2018-12-24 0
84431 일반 브갤러들의 현실 7 ㅇㅇ 2018-12-24 4
84430 일반 근데 T포즈버그 얘기가없네 3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29 일반 매년 이날의 고민 3 생각없는곰 2018-12-24 0
84428 일반 아 스태프 사야되나...ㅜㄴ 1 ㅇㅇ 110.70 2018-12-24 0
84427 일반 풀트래킹 시선 높이 맞추는 팁좀 ㅜㅜ 5 ㄹㄹㅋ 121.162 2018-12-24 0
84426 일반 퍄 이브라그런가 2호선개쩜 2 ㅇㅇ 2018-12-24 0
84425 질문 바이브 HMD만은 안팔리는거 같으니 질문한다 4 스크롤크 2018-12-24 0
84424 일반 현실에서도 사본적없는 크리스마스 선물 브알에서 걱정해야하네 4 ㅎㅈㅁ 39.7 2018-12-24 0
84423 일반 이번 뚜따 아바타는 귀엽게 잘 뽑힌것같다. 2 JJY 2018-12-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